카테고리 없음

♡♡ 때를 맞추지 못하면 내종을 이루리라.(새울공사 해석)-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0. 29. 14:0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때를 맞추지 못하면 내종을 이루리라.(새울공사 해석)

 

2020. 9. 17. 6:27

-金剛 大仙師 

☆☆[대전 7- 22] 

1909 기유(병겁이 시작 되어서 완치할 때 )년 (정월 열 나흗날ㆍ보름달 되기 하루전 14일) 밤에 ((덕두리 최덕겸 (덕이 상두인 마을에서 최고의 덕을 겸비한 사람)))의 집에 계실 때 ((새올(봉황둥지)))이라 써서 불사르시고 이튿날 덕겸을 명하사 (새올) ((최창조(최고로 창성한 조직 최고로 좋은 조상의 도움))) 에게 가서 전도(傳道)하라 하시니 덕겸이 그 방법을 물은 대 가라사대

창조의 집 조용한 방을 치우고 청수 한동이를 길러다 놓고 (수도자)들을 모아 놓고 (수저) (마흔아홉 개)를 동이 앞에 놓고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 수저를 모아잡아 (쇠 소리)를 내며 (닭 울기까지) 행하라 만일 ((닭 울기 전에 잠든 자는 죽으리라))

☆덕겸이 명을 받고 창조의 집에 가서 명하신대로 낱낱이 행하니라

(보름날) 천사 (원일)을 데리고 (백암리)로 부터 (새올)에 이르사 원일에게 명하사 백암리에서 가져온 (당성냥)과 (주지(周紙))를 (덕겸)에게 전하시니

☆ㅡ주지는 (태을주를 쓴것)과 또 (천문지리(天文地理) 풍운조화(風雲造化) 팔문둔갑(八門遁甲) 육정육갑(六丁六甲) 지혜용력(智慧勇力))이라 쓴것이러라.

창조를 명하사 밖에 나가서 살피라 하시니

창조가 나갔다가 들어와서 아뢰되

((태인 순검이 선생을 체포하려고 백암리로 나갔다는 말이 있더이다 ))

☆ 천사 일어나시며 (창조)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도 피하라) 또 덕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일분 동안) 일이니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 ).

하시고 창조에게 (돈 두냥)을 가져오라 하사 새올 (이공삼)에게 간직하라 하시고

통머릿골로 향하여 (비틀걸음ㆍ좌도 우도 아닌 걸음)으로 가시며 가라사대 ((도망하려면 이렇게 걸어야 하리라)) 하시고 이 길로 ((구릿골))로 가시니라

☆☆천지개벽경 무신편 공사기 6장

 ☆하루는 ((태인 신리(새 마을))에 계시는데 제자들이 주문을 읽는데, (숟가락 여러 개로 장단을 맞추시니라.) 말씀하시기를, (밤새워 주문을 읽으라.) 밤을 새워 주문을 읽는데,

((읽다가 말다가하면 죽으리라.)) 제자들이 명을 받들어 ((밤을 새우니라.))

다음날 아침에 ((마당을 빨리 달리시며 말씀하시기를, 도망치는 걸음이 이러하니라.))

一日(일일)에 在泰仁(재태인) 新籬(신리)하시더니, 弟子之衆(제자지중)이 誦呪(송주)할새 以匙箸多數(이시저다수)로 調長短(조장단)하니라. 曰(왈), 誦呪徹夜(송주철야)하라. 通夜誦呪(통야송주)에 或誦或止(혹송혹지)하면 有死(유사)하노라. 弟子之衆(제자지중)이 奉命達夜(봉명달야)하니라. 翌朝(익조)에 疾走行庭(질주행정)하사 曰(왈), 避難之行(피난지행)이 有如此(유여차)하노라.

☆ㅡ  기유년 정월 열 나흗날 밤에

 ‘기유(己酉)’는 ‘기유(旣癒)’의 음동입니다

((병겁과ᆞ수기(水氣)가 운행된 시점부터 치유할 준비가 끝날 때까지 일어날 일을 결정하신 공사입니다.))

☆ 수기가 돌기 시작하면 ㆍ병겁도수가 발현되면 세운ㆍ도운의 서절구 난법 적자ᆞ환부역조 ㆍ환골자 ᆞ천자를 도모하던 세력과 추종자들은 천벌을 받아서 사라질 것입니다.

☆ ‘열 나흗날 밤’ㅡ 이 다음날은 밤에 대보름 달구경을 하는 날입니다.

이 공사의 결과로 보게 되는 (대보름 달구경)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 바로 허령에 도달하고 나서 처음으로 열리는 영안(靈眼)에 비치는 보름달(금화 ㆍ천화)을 보는 것입니다.

ㅡ(철환천하 유교의 테 안에서는 헛 공부 허령 공부 도통이 날수없다 ㅡ판안공부는 아무리 철환천하 해도 도통이 없다

ㅡ불신간아족지각 미륵 상제님 발끝이라도 느껴야 신이 밝아진다)

    

☆ 법륜육후도의 내용을 인체의 기혈에 대응시켜서 다시 지지를 배치하면 (며칠전 칠성수행법 참조.)

회음혈(會陰穴)이 월굴 캄캄한 어둠 속에 나타나는 깨알 같은 빛을 보는 자시(子時)에 배정되므로,

그 상태에서 마음이 적멸 상태를 유지할 때 보게 되는 ‘점점 커지는 밝은 빛’을 비로소 보는 것이 법륜 육후도에 적용되는 대 보름달(광명 금화 개안 제삼의 눈 송과체 각성 천화)의 의미입니다.

☆ 덕두리 최덕겸의 집.

ㅡ  덕두리(德斗里)는 (덕을 간직한 상두쟁이 칠성도꾼의 마을)이라는 뜻입니다.

그런 마을에 사는 최덕겸(崔德兼)은 큰(崔) 덕(德)을 (쌍)으로 갖추었다(兼)

ㅡ 동학과 서학을 합친 통일 무극 참 동학 (상제님 진법)을 배우는 덕인들인 추수ㆍ말복 도인들로 풀이됩니다.

 

☆ 태인(큰 대인 두분)이 천지부모님의 다른 칭호로 자주 쓰이는데,

이 공사에서는 덕두(칠성)리와 덕겸이라는 이름들을 고려할 때,

태인은 윷판 사명기로 풀이되는 태전(太田)으로 볼 수 있습니다

(원역인 윷 판을 방으로 형상하면 밭 전자.)

(간중간 태전)에서 (판밖의 선통자) 용봉진인의 지도하에 하룻 저녁12시진 도수로 ㅇ년 ㅇ일 ㅇ 시에 천 명의 말복 추수일꾼들에게 천강으로 실현될 공사입니다.

ㅡ김병선 연공사(일꾼등룡 비룡도수)

ㅡ김병선 콩1000개(콩은 태을ᆞ 태인의 상징) 추수 일꾼들을 기존 도판에서 가려내는 도수

ㅡ((범 증산도가 일차 일꾼 1000명))

☆새올(천지인신유소문ㆍ 태을부)이라 써서 불사르시고

‘새올’은 백암리에 있는 마을로서 최창조 성도가 살던 동네이고, 새올의 뜻은 ‘새둥지’입니다.

이런 이름은 새 둥지 모양의 지형에 있는 마을에 주로 붙으며, 지금은 한자표기로 바뀌어 ‘신리(新籬)’로 쓰입니다.

동이족 배달 한겨레에게 새둥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삼족오 기러기(백안) ‘솟터’입니다. ((신장공사도의 상림원))

☆이튿날(새로운 보름달ㆍ개안) 덕겸을 명하사 새올(새로운 진리의 둥지) 최창조 에게 가서 전도(傳道) 하라 하시니

바른(正) 새로운 보름달(月)인 십오(十五) 진주가 달 구경하기 좋은 때이고

공사를 보신 날짜가 정월 열나흘 날로 명기되어 있어서 인월(寅月)이 확실하므로 실제 인기어인 도수입니다.

☆그때부터 일년동안 상제님 태모님 공부의 이치가 드러난 상태에서, 보름달(도통 ㆍ개안)을 반드시 보아야 의통성업 12000ᆞ144000의 천명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우침 삼아 전도하라는 뜻이 됩니다.

 <최창조는 크게ㆍ최고로(崔) 번창ㆍ창성(昌)하는 임금ㆍ조상(祚)의 음호를 받는 적덕지가의 자손> 조상신의 도움으로 추수 모임에 동참한 일꾼의 상징입니다

☆덕겸이 그 방법을 물은데~ 가라사대 ☆(창조의 집 조용한 방)을 치우고 청수 한 동이를 길러다 놓고 (수도자들)을 모아 놓고 (수저 마흔아홉 개)를 동이(단지) 앞에 놓고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 수저를 모아잡아 ( 쇠 소리 리를 내며 동이 틀 때까지 행하라 ) 입니다

☆창조의 집 조용한 방은 범 증산도가의 태전 본소 교당을 상징하고

수저 49개는 49 동도지공사에서 설명하였듯이 증산도가의 지부 49개를 의미합니다

이 곳에 녹줄을 붙여 쇠소리

((후천 축판ㆍ태모님판 소울음소리 ㆍ훔치 훔치ㆍ태을주))의 기운을 받아 도통 줄을 받는 것 입니다

 

☆☆일진회원 21명은 죽이고 12은 살리는 도수

☆☆[대전 2- 37] 삼월에 일진회원(一進會員)과 전주 아전이 서로 다투어 정창권이 부중 백성을 모아 사대문을 잠그고 일진회원의 입성(入城)을 막으며 사방으로 통문(通文)을 돌려서 민병(民兵)을 모집하여 일진회를 초멸(剿滅)하려 하거늘 천사 가라사대 어렵게 살아난 것이 또 죽게 되니 구원하여 주리라 하시고 ~~

☆☆[대전 4- 32] 밤을 지내시고 아침에 술과 고기 값으로 (설흔 석냥)을 주신 뒤에 (행단)을 떠나 (솔밭 속)을 지나시다가 문득 큰 소리로 이놈이 여기 있도다 하시니

((공신))이 놀래어 옆을 보니 ((동자석(童子石))이 서 있더라

(원평)으로 행하시며 (공신)에게 일러 가라사대

((뒷날 보라 그 곳에 (일본 군사)가 매복하여 있으니 여러 천명이 상할 곳이라 그러나 글자 한 자에 하나씩 밖에 죽지 않게 하였노니 저희들이 알면 나를 은인으로 여기련만은 누가 능히 알리오)) 하시더니

그 뒤에 일진회원 수천명이 떼를 지어 이 곳을 지나는 데 일본 군사가 의병인줄 알고 총을 쏘아 (스물한명)이 죽으니라

☆ 일진회(一進會)는 일순(一淳) 상제님ㆍ태양신ㆍ기독 서교의 여호와)로의 나아감이요,

일진회(日進會)는 태양신이자 대광명불인 비로자나불의 미래화현인 미륵불에게로 나아가는 모임입니다.

다른 뜻은조선으로 본다면 동학의 배신자요 친일세력이고 지금의 도운 세운에선 난신적자 서절구 세력이며 지금 서양 기독으론 사탄교 일루미나티 세력입니다.

☆33중 살아남은 12는 판밖에선 전 세계의 사대 종교판에서 살아날자들의 상징이고

증산 도판 안에서는 말복 증산도가에 들어올 인연 줄의 일꾼들 입니다

☆백남신 성도의 선친의 두개골을 훔쳐간 묘적이 일루미나티의 수괴와 하수인의 상징이라 생각합니다.

백(白)은 서방 금(金)의 색입니다.

남(南)은 태양신의 방위이고요.

둘을 합치면 남방에 위치한 ‘구금(九金) 리화(離火)’로서 일반적으로 ‘구리화(九離火)’로 불리는 구릿골의 미륵불로서 증산 상제님이십니다.

따라서 ‘백남신‘은 증산상제님ᆞ기독의 하느님ㆍ재림예수를 믿는 사람들 입니다

ㅡ그러니 일루미나티는 그들을 배신하고 진리의 머리를 탈취하였으니 대표적 난신적자 ㆍ사탄 악마들 ㆍ묵은 하늘 입니다 .

 

☆지금 일루미나티는 하느님을 믿는 백성들의 조상인 동이 배달 복희 환웅과 신농 환웅을 자신들의 조상 이라고 주장하고 서학 (기독 천주교)을 변질시킨 집단입니다.

백남신의 조상(삼신 신교 배달역사의 조상의 두골인 ☆소머리(강씨ㆍ염제신농)를 가져다가 숨겨두고 역사를 왜곡하는 못된 악마들 입니다.

☆지금 현실은 그들이 고대의 역사적 진실을 알면서도 숨기고 있습니다.

바로 배달ᆞ한겨레가 하느님의 정당한 천손이며 삼신 상제님의 상속자라는 사실을. 그래서 역사를 왜곡하고 그 세력들이 대한민국의 통일을 막고, 민족을 분열시켜 어떻게든 전쟁을 붙여 없애 버리려고 안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유골도적)들이 자수하는 시기가 처서(處暑) 절기입니다.

증산 상제님은 겉으론 일본에 대한제국을 위탁하는 공사를 보셨지만 실제로는일루미나티에게 배달조선의 후예들인 (남)조선을 위탁시킨 것입니다.

((일본)은 태양신을 받드는 로만 카톨맄의 본토라는 백반ㆍ베드로ᆞ로마 교황청의 상징ㆍ로스차일드(로마의 아이들 태양신 라의 아이들)))

그래서 그들이 천지공사 도수대로 행하도록 백남신 선산의 묘적을 죽이지 못하도록 징역에나 처하게 하도록 공사를 보셨읍니다.

☆남조선 남한땅 일부 정치 경제세력과 천주교 ㆍ개신교 교단의 지도부가 일루미나티에 동조한 것은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들이 내세운 슬로건이 천지공사의 이념과 흡사한 것((신천지 뉴 월드 오더 인구감축 세계정부))은 이러한 천지공사의 일부이기 때문 입니다

( 정가 정가 도수는 한자풀이로 보면 정씨는 유태인이 세운 나라 또는 유방ᆞ 유일신의 큰 나라라는 뜻)

 

●그렇지만 천지공사의 절대원칙은 “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모두 죽는다.”는 말씀이 예외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왕은 제나라 사람이 하지만”

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죽습니다.

☆단일 정부는 후천 대시국의 원칙이나 그러나 사탄 악마교 묵은하늘은 세계 통일 정권(뉴 월드오더)을 세워서 지배하려는 자가 천자를 도모하는 자이니,

일루미나티는 개벽 이전에 수기돌 때 병겁과 홍수에 휩쓸려 명부공사로 전멸합니다.

 

☆ 항상 개벽이 더디다고 불평하던 ☆신원일(신미생 유일신 근원 상제님ㆍ 그 유일신 하나님을 배신한 인류와 사탄 일루미나티 상위 21계급)

종도의 집을 신원일 종도가 요구한 개벽 시범으로 홍수에 떠내려가도록 하신 공사가 일루미나티 조직이 절단 나는 개벽시범 공사입니다.

그 홍수는 일반적인 홍수가 아니라 수기가 쏟아져 내리는 수기 운행 수기 나리기 공사이고, 자신의 욕망을 위해 인류를 멸망시키려던 수뇌부를 콩나물 뽑듯 추려서 후천행 뱃사람들 비빔밥 재료로 삼는 공사입니다.

☆그들 중에서

(배은망덕 만사신 세계인류 33계급중 조상음덕과 죽을죄를 짓지 않은 사람들 12계급)은

소울음소리 태을주를 읽어 주므로서, 추수도인에게 응기한 천지 부모님의 수기를 얼굴에 뿌려주면 몸을 주물러 주면 명부에 기록하면 소생합니다.

그것이 건존 곤존 하느님의 뜻입니다!

☆☆ 이는 배은망덕 만사신 백복신 두문동성수 생사판단공사의 근본 정신이고 상제님 체면장(體面章) 공사에 숨은 뜻입니다.

●만 번을 죽어 마땅한 인류와 백 번을 엎드려 참회하고 기도해야 할 세상 인간들이지만 상제님의 인류에 대한 하해와 같은 사랑으로 천지신명과 개벽 신장들에게 상제님 당신께옵서 엎드려 독축하고 복망복망 인류를 상제님의 체면을 봐서라도 많이 살려 주시기를 기원함으로써 또한 천지신명 개벽신장의 체면을 살려주시기 위해 그 음동을 취해 일단 한번 죽여 체면(體面)만 장사(葬事) 지내고 태을주 의통성업으로 몸은 살려주는 것이 병겁 ((의통성업))의 도수정신 입니다 .

☆☆[대전 4- 119] 하루는 공사를 행하실 새 글을 쓰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체면장(體面章)이니라 하시니 이러하니라 

유세무신십이월칠일(維歲戊申十二月七日)

도술(道術) 감소고우(敢昭告于)

황공복지문안(惶恐伏地問安)

기체후만사불충불효무서신(氣體候萬死不忠不孝無序身) 읍축 어군어부어사(泣祝於君於父於師) 기체후 대안(氣體候大安) 천만 복망복망(千萬伏望伏ㅇㅇ)

☆ㅡ 죽을죄를 지었지만,

(새세상을 열겠다는 마음을 품었기에 환부역조 환골 천륜 파괴 신도 부정 변태 행동 등의 죽을 죄는 짓지 않았기에 ) 선과 악의 무게를 달아 최대한 많이 체면과 위신은 박탈하지만 목숨만은 살려준다는 의미가 고축문에 담겨 있습니다.

 

☆‘수저 마흔 아홉 개’는 범 증산도가 추수 모임의 지부 49개와 ‘태을주 49독’을 가리킵니다.

일루미나티 소속 교인 다른 종교 교인들 중에서도 청수 동이를 모시고 태을주를 49독 하는 사람들에게는 살길 (도통)을 주시려고 이 어려운 공사를 보신 것입니다.

☆☆보다 중요한 내용은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입니다.

이 시천주가 “글자 하나에 하나씩만 가져가라.”는 말씀과 연결되는 공사라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천주 칠독이 칠성판을 의미합니다.

하느님을 모시는 마음이 자기 욕심보다 앞서는 사람을 갱생시키기 위해서 칠성기운을 주어 거듭날 기회를 주신 것입니다.

 

0☆실제로 새롭게 하느님을 제 몸에 모실 수 있는 기국과 정성이 있어야 지금까지의 삿되고 독한 마음을 씻어 낼 수 있읍니다.

☆ ㅡ 그런 다음에 태을주를 읽어서 수기에 적응하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태을주를 49독을 한 묶음으로 읽는 것이 수저를 모아잡고 쇳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49독마다 종을 울려 한 마디로 삼는 것입니다.

쇳소리가 태을주가 되는 이유는 다 이해하실 것입니다

쇳소리는 소의 소리도 되기 때문입니다.

☆당성냥은 새빛 새불의 상징이고 주지는 두루두루 넓은 세계를 의미합니다

☆비틀걸음 도망은 천곡 송상현 절사도수가 나올 때에는 일루미나티 그림자 권력의 패악질에 맞서지 말고 때가 될때까지 좌와 우의 시류에 휩쓸리지 말라는 뜻입니다

이목구비가 총명해야 합니다 눈으로보고 귀로 들으십시요

☆☆다음에 등장하는 “닭 울기 까지 행하라”가 허령을 넘어 정월 대보름달이 뜰 때 까지 태을주 49독을 반복하라는 뜻입니다.

초기 판밖 범 증산도가 개창신도 1000명 이외에는 증산도가의 판안 인연줄로 참여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많은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이 내용을 알게 되어 태을주를 읽기 시작하면 끝장을 봐야 합니다. 그것이 ((계명축시))입니다.

●삼국대전 동남풍 화용도 호래불각 동관애 공사 (우한 코로나 19사태)로 2019기해 동지 11월 16일 계미월로 부터 후천 황중월이 시작하고 7년 대 환란 손사풍 병겁도수가 시작되었읍니다

마지막 닭 울을 계명축시(신축년 2021)도수가 임인년 진사월까지 입니다

도우님들 분발 대각 하십시요

●때를 맞추지 못한자는 내종을 이루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