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메디베드 제작회사명 여섯곳 공개/스타일도 다양/조만간 만날 수 있음​■ 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 트럼프는 지난 6/14 "1년 안에거의 모든 병원 절차가 쓸모없게 될 것입니다."

낙엽군자 2021. 10. 21. 15:1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멤버

Mari

2021년 10월 21일 오후 12:51

 

汎증산 도가 | 밴드

동지한식백오제 문왕 추수도수 오,신,술부(현무경) 3부자;도안 초,중,말복 사마의-사마사-사마소 3부자 5진주 참외 세살림(5+5+5(6)=15진주수(16) & 수지지어사마소. 범증산계 통합경전 윷판 말복 도

band.us

 

■ 메디베드 제작회사명 여섯곳 공개
/스타일도 다양/조만간 만날 수 있음
​■ 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
■ 트럼프는 지난 6/14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 절차가 쓸모없게 될 것입니다."라고 국민들에게 말했다.
.

■ 현재 전세계인들이 기다리고 있는
메디 베드(MED BED)는
여러 회사에서 만들고 있다 합니다.
그리고 스타일도 다양하다 합니다.
이 멛 베즈를 만드는 회사는 6개 회사로서 아래 명단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GE = GENERAL ELECTRIC
HILLROM
METRONIC
WYANI MEDICAL
RASMED
ROYAL PHILLIPS
 

이 멛 베즈는 2020년 부터 만들기 시작했지만 완벽하지 않아 계속 테스트를 해가며 만들고 있다 합니다.

지금은 완벽하게 만들어져 사용중인데 
조만간 민초들에게 보급될거라 합니다.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sPjT/562?svc=cafeapp






​■ 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
출처 : 로데오님의.. | 블로그

- http://naver.me/5EQ55L6A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5535...멛 베드 소식

우리님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멛베즈 = 메디베드 = 멛 베즈 = 멛 벧즈 는 여러 회사에서 만들고 있다 합니다.그리고 스타일도 다양하다 합니다.이 멛 베즈를 만드는 회사는 6개 회사로서 아래 명

m.cafe.daum.net

 

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

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 kgbøx-A17 2021년 4월 24일 오전 13:15 트럼프 대통령은 6월 14일, &quo...

blog.naver.com

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메드 베드 / 포드 및 테슬라 챔버 kgbøx-A17 2021년 4월 24일 오전 13:15 트럼프 대통령은 6월 14일, &quo...link.naver.com




트럼프 대통령은 6월 14일,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 절차가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라고 국민들에게 말했다.

모든 도시에는 모든 병을 치료하고 치유할 수 있는 많은 의료 침대와 DNA를 치료할 수 있는 테슬라 방이 있을 것이다.

?연령 회귀 (최대 50년)
?더 이상 암은 없다
?더 이상 자폐증 없다
?더 이상 섬유근육통 없다
?백신의 필요성 사라진다
?더 이상 알츠하이머는 없다
?더 이상 관절통 없다
?모든 질병이 사라진다

그가 서명한 행정명령에 증거가 있습니다.

의료용 침대는 담낭, 신장 또는 림프절 등과 같이 없어진 장기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광 스펙트럼 및 주파수를 사용함.
?www.youtube.com/watch?v=0zV7VEVst7c

Healing Technology of the SSP and Science of ManifestationWorkshop with James Rink and Mike Emery on May 28, 2020 discussing Med Bed Tech, Holographic Examination Tables, Regeneration Tanks, as well as a lecture on ...www.youtube.com




홀로그래픽 메디컬 포드 또는 메디침대는 자동화된 스테이션으로, 의료 전문가 힐러가 컴퓨터 데이터베이스에서 수행할 시술 유형을 선택한 다음 환자가 포드 또는 침대에 누워 기계가 의료 수술 또는 시술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나서 레이저는 시술이 행해진 지점으로부터 진입점을 닫는다. 이러한 유형의 홀로그래픽 Med 포드 또는 침대는 밀폐 작동 실드, 안락한 사지 고정 장치, 레이저 메스, 레이저 미러 암, 액체 스프레이 마취제 및 활력징후 센서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특징들은 조절 가능한 티타늄 베이스에 장착되어 있다.

Med Pod 또는 Beds를 사용하면 3D 해부학적 스캔에 의해 안내되는 초미세 레이저 절개로 광범위한 수술을 진단, 치료 및 수행할 수 있습니다. 3D 스캔은 다양한 의료 절차를 수행하기 위해 신체를 실시간으로 스캔하는 내화성 렌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Med Bed 기술은 오랫동안 '억제'되어 대중으로부터 숨겨져 왔다. 다행히도, 이 시기에 3D에서 5D+로의 지구의 변화와 인간 집단 의식에 의한 투명성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수의 용기 있는 사람들이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을 수십 년, 심지어 몇 세기 동안, 그리고 아마도 수천 년 동안 숨겨져 있는 것을 공개하기 위해 나서고 있다. 이러한 용기 있는 영혼들 중 두 명은 일리아나 스타 트래블러(그녀의 인터넷 이름)와 재러드 랜드이다.

Ileana는 화성에서 비밀 우주 프로그램 자산으로서의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으로부터 홀로그래픽 메디컬 포드에 대한 정보를 썼다. 그녀의 정보는 이 기사의 후반부에 게재되어 있다. 재러드는 수십 년 동안 글로벌 트랜지션과 함께 일해온 고도로 지적이고 박식한 사람으로, 양자 금융 컴퓨터 시스템, 반중력 추진, 같은 외부 세계 ET 기술을 포함한 일반 대중이 인식하지 못하는 많은 주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타치온 에너지 & 플라즈마 에너지 의약품 침대

의료용 침대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홀로그램 의료용 침대;
2) 다른 근원에 의해 작동되는 조직과 신체 부위를 재생하는 재생용 침대;
3) 약 2~3분 안에 인체 전체를 재생하는 재원자화 의료용 침대.

이 진보된 기술은 80세 할머니에게 어떤 의미일까요? 그녀는 3분 안에 다시 30살이 될 수도 있다. 50년이 그녀의 인생을 앗아갔다. 이제 그녀는 다시 아이를 가질 수 있다. 그녀가 원한다면 완전히 새로운 가족을 가질 수도 있다. 이 작가에게 Med Bed 기술은 영원한 젊음의 샘처럼 보인다.

의료용 침대는 신체를 보고 결점을 교정한다. 그 기술은 꽤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그것은 청명한 푸른 하늘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인류로부터 아주 오랫동안 숨겨져 왔다.

의료용 침대의 기술은 지구에서 온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인간이 만든 기술이 아니다. 그것은 외계인 ET에 의해 인류에게 주어진 기술이다. Med Bed는 타키온 입자 에너지 및 플라즈마(플라스마) 에너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토양, 대기, 물, 모든 것은 플라즈마 에너지입니다. 우주의 모든 것은 플라즈마 에너지입니다. 진동 주파수를 통해 다른 형태일 뿐입니다.

의료용 침대는 통제할 수 있는 인공지능 (AI)을 가지고 있어서 통제 불능이 되어 날뛰지 못한다.


Daniëlle,
인공지능은 컴퓨터이다. 마치 MRI처럼 작동하죠. 튜브에 앉아 몸 위를 굴러다니며 자기 진동과 공명 스캔을 통해 질병을 진단합니다. Med Bed는 여러분의 피부, 근육 조직, 모든 장기, 그리고 몸 안의 모든 것을 스캔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보여준다 – 혈액의 미크론 수준까지.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DNA를 식별하고 신체에 대한 완전한 내부 분석을 수행합니다. 그렇게 할 때, 어떤 질병이나 유전적 결함을 발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4기 백혈병에 걸릴 수 있고, 약 2.5분만에 Med Bed에서 치료됩니다.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에서 기관을 잘라내거나 제거했다면, Med Bed의 재원자화 과정은 마치 그것이 제거되지 않은 것처럼 재생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진동 진동수인 공명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신체는 항상 장기가 제거되거나 작동을 멈춘 때를 기억하며, Med Bed의 인공지능은 신체의 진동 주파수와 DNA를 연결하여 장기를 재생한다.

랜드는 자신이 암 연구를 여러 해 동안 해왔다고 말한다. 암은 하루 종일 Med Beds로 치료될 수 있고, 매우 쉽고 저렴하게 치료될 수도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의료 침대가 있으면 암은 사라집니다. 화학요법은 더 이상 쓸모가 없다. 루게릭병, 호지킨병, 근육위축증, 모든 질병은 사라졌고, 사라졌습니다.

랜드는 일부 사람들은 의료 침대를 치료하는 이 모든 과정이 단지 공상 과학 소설이라고 믿는다고 말한다. 그럴 리가 없어요! 누가 지어낸 거야! 그리고, 아무도 그것이 존재한다고 믿지 않기 때문에, 그것들을 대량으로 생산해서 유통을 준비시키는 것은 쉽습니다.

또한 - SECCHI 데이터는 명백한 은폐와 함께 거대한 태양 및 UFO 활동을 드러냄 - 이것이 우리 태양계에서 행성 크기의 UFO를 확인할 수 있을까?

"당신이 이 의료 침대에 있을 때, 당신은 어떠한 고통도 겪지 않고, 방사선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악한 사건 같은 게 아니에요 당신은 깊은 잠에 빠집니다. 주사도, 바늘 같은 것도 없습니다. 일어나서 거울을 보면 소름끼치는 피부가 사라진다. 당신의 하얀 머리는 20대 때의 색깔입니다. 시력, 청력, 취향, 냄새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것이 다시 완벽해진 젊은 상태로 회복되었습니다."라고 랜드는 말합니다.

"지금은 새로운 지구와 새로운 인류의 새로운 시대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살아온 것과는 완전히 반대이다. 이 기술들은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안전하게 가져다 주는 문제입니다."

Ileana the Star Traveler는 홀로그래픽 메디컬 포드에 다음과 같은 정보를 썼다. 그녀는 "최면 회귀 기억"이라는 독특한 방법을 사용하여 정보를 얻었는데, 일리아나는 화성에서 비밀 우주 프로그램 자산으로 재직하는 동안 홀로그램 의료선을 보고 비밀 우주 프로그램에서 정보가 나왔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정보는 PDF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됩니다. 이 문서 끝의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Ileana는 YouTube에서 Wakening Cosmic Reality 쇼를 진행하는데, 이 프로그램은 영성, ET 접촉, 치유 방법, 각성, 승천 과정과 같은 주제를 다루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그녀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그녀의 은하계 여행에 대한 많은 매혹적인 이야기들을 발표했고, 또한 자비로운 스타 국가, 영적 안내자, 그리고 그녀의 고등자아를 방송한다. 그녀는 우주여행, 원격관람, 아카시크 레코드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우주에서 살고 있는 스타 여행가로서의 전생으로부터 많은 지식을 얻었다.

Ileana의 PDF에 포함된 다음 정보는 의료 포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3D 해부학적 영상 장비가 있는 첨단 의료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보여줍니다. 이 의료진이 어떻게 죽은 사람들을 되살리고, 질병을 치료하고, 상처를 치료하고, 상처 조직을 제거하고, 비밀 우주 프로그램에서 퇴원하기 전에 나이 퇴행 프로토콜을 시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됩니다.

Daniëlle,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의 태도는 인류는 질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평생 재정적으로 정해져 있어야 하며, 그래서 그러한 요소들이 완전히 제거되어야 하며, 그것은 지금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건강과 재정 상태에 대해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장기간의 일입니다. 물론 몇 달 후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냉장고를 가지고 있듯이, 저는 모든 사람들의 집에 의료용 침대를 원합니다.

"의사 같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많은 늙은 경비병들이 인류는 쓸모없는 먹잇감이라고 생각할지라도, 아무 의미도 없고 모두 쓰레기입니다. 인류는 높은 수준의 지능과 의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기적을 일으킬 수 있지만, 그것이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입니다..

"주변에는 여전히 특정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자연형 의사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들어가는 곳과 죽음에 대해 걱정하는 전통적인 병원 형태의 구조를 갖추지는 못할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사망원인 3위는 병원체류이며, 그 중 일부는 정규적인 치료를 위한 것이다. 인류는 스트레스 요인이 너무 많아 지금까지 살아 남았다는 사실이 놀랍기 때문에 의료침대를 모든 곳에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자 주요 인도주의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출처: 최고는 아직 오지 않았다.
???


출처 : https://note.com/kgbox0817/n/nf21ffbbecd16

 

MED BEDS / PODS & TESLA CHAMBERS|kgbøx-A17|note

Daniëlle, Telegram Posts [23.04.21 14:36] (2020年)6月14日、トランプ大統領は国民に向けて「1年以内に、殆どすべての病院での処置は時代遅れになるだろう。」と述べました。 すべての都市には

note.com

MED BEDS / PODS & TESLA CHAMBERS|kgbøx-A17|noteDaniëlle, Telegram Posts [23.04.21 14:36] (2020年)6月14日、トランプ大統領は国民に向けて「1年以内に、殆どすべての病院での処置は時代遅れになるだろう。」と述べました。 すべての都市には、あらゆる病気を治し、DNAを修復することができる多くの MED BED(医療用ベッド)と TESLA CHAMBER が設置されます。 ?年齢回帰(最大50年の若返り) ?癌がなくなる ?自閉症にならない ?線維筋痛症がなくなる ?ワクチンの必要性がなくなるnote.com




글 옵션

놀랐어요 최고예요 2 댓글5

 

 표정짓기

댓글쓰기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어느 네티즌 2021. 1.31일 메모♥

 최근 가장 핵심이 되는 오벨리스크 3개가 피라미드 꼭대기에 불이 꺼짐으로써 논란이 되고 있다. 
 
불이 꺼진 세 개의 오벨리스크가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독립기념탑, 영국 City of London에 있는 ‘크레오파트라의 바늘’, 그리고 로마 바티칸에 있는 ‘해시계 탑’이 그것이다. 
 
묘하게도 이 세 군데 지역이 모두 딥스테이트가 직접 통치하는 ‘특별구’로 되어 있다는 사실이고 이 세군데의 사실상 오너는 로스차일드 가문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의 City of London은 영국 여왕도 사전에 허락을 받아야만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이 세 군데 지역이 상징하는 바는 매우 크다.  
 
딥스테이트는 이 지구촌에서 가장 강력한 세 개의 권력을 창출하여 전 세계를 장악해 왔는데 그 세 개의 권력이 바로 종교권력과 금융권력, 그리고 군사권력이다. 
 
그들은 10세기에 있었던 십자군 전쟁을 시작으로 로마 교황청을 장악했고 교황의 절대권력을 이용하여 영국의 두 혁명(청교도/명예혁명)을 성공시켜 영국 왕실을 장악하였으며 마침내 나폴레옹 전쟁을 이용하여 영국의 중앙은행까지 장악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영국 청교도들이 세운 미국을 청교도들과 함께 미국으로 몰래 숨어 들어간 로스차일드가 미국 중앙은행인 FRB를 재빨리 사설은행으로 설립하고 미국 역대 대통령을 바지사장으로 움직여 세계 최고의 군사권력까지 손에 넣게 된 것이다. 
 
따라서 당시 절대권력인 종교권력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금융권력을 틀어쥐게 되고 금융권력을 이용하여 세계 최고 군사권력까지 완벽히 장악하여 그들이 꿈꾸어 왔던 “세계정부”(New World Order)를 향해 돌진(?)해 온 것이다. 
 
그런데 이 세군데 오벨리스크가 불이 꺼졌다는 것은 딥스테이트 그들의 시대가 종말을 고한다는 상징적인 일대 사건이다.  
 
화무십일홍이고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 아닌가?. 
 
2016년 11월 8일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트럼프라는 복병을 만나 그들의 실체가 세상에 낱낱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시대는 아무도 모르게 기울어 지기 시작한 것이다. 
 
마침내 미국에서 11.3 막가파식 사상 최고 ‘부정선거’라는 자충수를 두면서 그들 스스로 수백년 동안 쌓아온 세가지 권력을 한꺼번에 잃게 된 것이다. 
 
그런데 누가 악마의 상징이기도 한 세 개의 오벨리스크 전등불을 꺼 버렸을까? 
 
불을 강제로 끌 수 있는 존재는 트럼프 대통령의 명령만 받는 미국의 우주군밖에 없다.  
 
문제는 오벨리스크에 전등불만 꺼진 게 아니라는 사실이다. 
 
무소불위의 금융 권력을 가진 벤자민 로스차일드가 최근 심장마비(?)로 사망했고 종교권력의 상징인 로마 바티칸 프란치스코 교황은 행방불명이 되었으며 대주교 아홉명이 갑자기 코로나에 걸려 사망했다고 한다. 
 
바티칸의 정전사태와 함께 총격소리가 여기저기서 터졌고 그 이후 3경 5,000조 달러라는 바티칸의 자금을 미군이 회수했으며 딥스의 충직한 좀비노릇을 한 미 CIA가 미 해병대에 털려 오바마/클린턴/부시가 가진 135조 달러의 자금이 회수됐다고 한다. 
 
앞뒤 정황의 퍼즐들을 짜 맞추어 보면 세 군데 오벨리스크의 불이 꺼진 것과 결코 무관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시간 전  최고예요 1 

 

멤버

慧天

安原田 쓰레기들이
이제 소각되네요.

 

 

댓글

멤버

慧天

이미 준비되어
진행되고 있었네요.

 

멤버

Mari

911때 공개하려고 했는데
악마새끼들이.ㅜㅜ

 

멤버

Mari

.
제올라이트 벤토나이트가
독약 백신 해독제

음이온 성분이 양이온
독성및 나노칩을 흡착

벌집모양 6각형 분자구조에
흡수 후 체외배출하는 원리
입니다.

불가리아에서 쿠팡이용 직구매
수입 통관번호 만들어 부산항
통관후 택배로 받으면 됩니다

~~~~~~~~~~~~~~~~
위와 같은 댓글이 있네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해외직구 아이허브(IHerb)나 오플닷컴에서 검색해 봤더니 대부분 품절이고 IHerb에
벤토나이트 제품이 있어요

참고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