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영부인 멜라니아와 다이애너의 비밀& 큐아논 원년멤버인 엘비스 프레슬리&마이클잭슨

낙엽군자 2021. 10. 14. 11:0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2021년 10월 13일 오후 8:25

 

사망하지 않았음. 딥스의 협박을 피해 사망처리된 채 헐리우드 연예계를 떠나 은거한 것. 큐아논 원년멤버인 엘비스 프레슬리의 현재 모습!!

  •   

 

 

텍사스에 은거 군부가 보호중인 멜라니아 대신 가면 쓰고 트럼프 행정부에서 4년 간 영부인으로 활동해 온 63년생 59세 다이애너 현 큐아논 원년멤버의 현재 모습. 지난 트럼프 행정부 4년간 멜라니아 가면쓰고 등장한 바 있으나 미 역사상 초유의 딥스 박멸정책 대의상 비밀이었다.

 

다이애너 비 역시 딥스의 중심 버킹검 궁전의 흑역사를 눈치채고 트럼프측에 구원요청해 교통사고로 위장해 탈출해 살아남아 트럼프의 영부인이 되었다. 트럼프 행정부에서 4년 간 아무도 모르게 멜라니아 마스크를 쓰고 영부인 역할을 했다. 멜라니아는 미 군부에 의해 4 년 내내 텍사스 주에 은거 보호되고 있었다. 사실이냐구? YES!

키 190cm로 훌쩍 큰 중3 나이 배런은 다이애너 아들이다. 녹색옷의 멜라니아 가면을 쓴 다이애너와 트럼프 가족. 세상사람 아무도 몰랐다.

위 영부인 사진은 공식적으로 키 180cm인 모델출신 멜라니아가 될 수 없다. 10cm 하이힐 신으면 190cm 중3 아들 배런과 같아야 하지만 하이힐 신고 트럼프보다 작다. 다이애너라고 트럼프 큐아논 텔레그램이 직접 밝힌 사진이다♥


본인은 배런이 다이애너 아들인 줄 알았지만 다이애너가 멜라니아 가면쓰고 음성변조기까지 휴대해 경호인까지 감쪽같이 속인 줄은 몰랐다. 한국에서는 첩이 첩꼴을 못본다는 말이 있는데 멜라니아가 자신의 아들도 아닌 다이애너 소출의 어린 배런을 따뜻하게 손잡고 다녀 포용심이 엄청난 여장부로 여겼었다.ㅎㅎ

누구라 안해도 다 아는 딥스의 협박 속에 수면제 과다복용 위장사망사건 뒤 트럼프 그늘 밑에 숨어 산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64세.
마이클 조지프 잭슨(Michael Joseph Jackson, 1958년 8월 29일 ~ 2009년 6월 25일)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작곡가음악 프로듀서무용가배우이며, 의 황제로 불린다.

https://youtu.be/gYoK-VSuvL0

Elvis Presley "No More" in "Blue Hawaii" (Hanauma Bay, Oahu, Hawaii)www.youtube.com


해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엘비스 프레슬리 복장의 모창대회가 성대히 열린다. 세계에서 가장 큰 벤쳐 디지털 신상품 소개인 '인터랍 쇼'에 모 벤쳐사 사장 초청받아 가 보니 곳곳에 엘비스 프레슬리 복장 사내들이 라스베가스를 휩쓸고 있던 기억이 난다.

트럼프 쪽 인사는 모두 역사적 인물임과 동시에 극적인 인생을 살아서 하나 하나가 충격 중 충격이다. 본인이 느낀 충격 하나는 트럼프 재임중 30대 여성 백악관 대변인 케일리 매커나니(맥나니)였다.

  •   



당시 백악관 출입기자는 99% 딥스 소유인
통신사, 주류 방송, 신문 매체 출신이어서 모두가 트럼프를 비난하고 깎아내리고 단점찿아 주저앉히려 혈안이 되어 있었다.
CNN사장 및 CNN 유명 흑인 간판 앵커가 이로 인해 군부에 의해 이미 처형되었다.
딥스는 그를 주저앉히고 오바마시절 불발된 조기 팬데믹 GREAT RESET을
딥스 하수인 펜스 부통령을 내세워 재 부팅하려 했다.
(펜스는 1월 20일 부통령 자격의 상원위원장으로 2020 미 대선 부정선거 대통령 당선자로 재검을 수용하지 않고 바이든을 손들어주어 미국의 정치적 대혼란을 야기했지만 역설적으로 트럼프 군부혁명을 정당화해 주었다. 펜스는 펠로시와 하이파이브를 외치며 자신의 권력이 바이든 행정부에 연결될 줄 믿었겠지만 낙동강 오리알 한달도 못되어 미 군부에 체포되어 국가반역죄TREASON으로 이미 관타나모 수용소에서 신속히 처형되었다)

그런데 그들 하수인들인 딥스 주류 언론인들이 집요하게 공격할 때 마다 엄청난 순발력과 기지로 기자들도 놀랄 만한 정보력과 풍부한 사전 준비된 자료로 이들 공격적인 기자들의 입을 막는걸 보고 깜짝 놀랐는데 나중에 보니 그녀는 비행기 추락사한 것으로 알려진 죤 F. KENNEDY JR. 의 딸이었다. 사망했다던 부친의 생존과 이중충격? 저격사 처리된 할아버지
죤 F. KENNEDY 전 대통령이 2021.2월까지 살아있었다는 증거로 공개한 트럼프와의 사진까지 합하면 3중 충격?
그런데 더 큰 충격은 에즈라 코헨이었다. CIA의 극비정보는 물론 30
대의 유능한 정보 전문가로 미국의 모든 정보국의 핵심을 꿰뚫고 있을 뿐 아니라 핵심 기밀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인사라 트럼프 군부혁명의 조타수 역할을 하는 청년인데 막상 Q-ANON 원년 멈버에 빠져있어서 왜일까? 했었다. 조조로 하면 곽가에 해당하고 유비로 하면 제갈공명인 그가 왜 인너써클에는 빠졌을까 너무 젊어서인가? 꼭 숨기고 싶은 핵심인가 했다. 끝내 해답을 못찿다가 마침내 다음 사진에서 해답을 찿았다. 케네디가에 능력자가 너무 많았던 것이다. 케네디 쥬니어 자식이 케일리 맥커너니 포함 2남1녀인데 바로 케네디 쥬니어가 내세운 정보담담 행동책 장남이었던 것이다.

삼남매 중 맨 위가 장남 에즈라 코헨
아래 셋째가 매커나니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

  •  

 

-죤 F. 케네디가 씨를 뿌려 그 장남 쥬니어에 의해 레이건이 네사라게사라의 꽃을 피우고 또 다시 케네디 쥬니어에 의해 트럼프가 마지막으로 네사라 게사라 열매를 맺다-
죤 F. 케네디는 딥스 카발 척결이라는 자신의 숙업이 이루어지는 트럼프 미 군부 딥스 박멸 작전의 전 과정을 지켜 보며 2021년 2월 세상을 떠났습니다. 자세한 내막이 기다려집니다.♥

이상의 내용은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내용입니다.

-------

 

예전 다이애너비의 교통사고 사망은

사실이 아닙니다

실제는 다이애너비가 영국을 탈출하기

위해 교통사고를 연출했으며

다이애너는 미국의 트통과 교통사고

약 2년 전부터 연락이 닿았고

그와 탈출을 계획 했습니다

다이애너가 이혼 결정후

트통에게 손편지로 연락해서 도움 요청.

교통사고 당일 자선행사의

같은 테이블에서 트통과 다이애너는

대화도 나누었고

당시 트통은 다이애너에게

과도한 칭찬과 액션으로 이목을 끌었고

외부인 눈에 두사람은 전혀 공통점이

없고 특별한 관계로 비춰지지

않도록 했다고 합니다

다이애너비가 도디의 아이를 임신한

뉴스도 진실이 아니며

도디의 아버지를 트통이 도와주는 조건으로

탈출작전에 도디가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당시 의료진 섭외도 도디 아버지 도움.

(이들은 사우디 Salman 라인)

그렇게 영국 탈출에 성공한 다이애너는

미국으로 이주후 트통과 결혼했으며

그후 멜라니아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평상시 음성변조 모니터를 착용합니다

다이애너가 알고있는

영국 왕실에 대한 구체적인 고급정보에

힘입어 영국 여왕 및 왕실해체는

본격화 됩니다

Q는 그녀의 왕실 내부의 상세 정보없이

영국왕실의 붕괴는 불가능

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후에 여왕과 찰스왕자, 월리엄 등은

트통에 의해 처형된 후(런던 브릿지 작전)

더블로 대체됩니다

다이애너는 우리가 단순히 이해하는

것보다 훨씬 특별하며 핵심 인물이라는

내부소식이 있습니다

나중에 그비밀도 밝혀질 것으로 기대.

 

글 옵션

놀랐어요 재밌어요 5 댓글1

 

표정짓기

 

멤버

慧天

깜짝 깜짝 놀랄일들이
연이어 터져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