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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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납월 대공사 소멸음해부 해석!
2020. 9. 14. 17:19
♤♤♤ 무신납(戊申臘) 도수
☆☆ 무신납월 공사는 경전상 그 내용이 명확히 전해지지 않는 공사입니다.
다만 현무경과 납월이 12월이라는 것으로 유추하면 현무경 소멸음해부 공사. 체면장 공사. 고수부님 안질고치는 공사.일본군 배척공사. 고수부님과 여러 일꾼들 진창길 서울가는 공사등이 있읍니다.
대순전경에 기록된 내용을 근거로 추정하면 지금 일어날 일인 것은 분명한데,
무신 납월공사를 보시기 직전에 일본사람을 보는 것이 불가하다는 말씀을 하신 사실이 있읍니다.
지금 문재인 정권에서 열을 올려 추진하는 반일운동과 맞아 떨어지고 올해 창궐하고 있는 병자(2019.11) 정축(2019.12) 코로나 19와도 연관되고 앞으로 천지공사 세운과도 연결되어 있읍니다.
☆☆[대전 2- 104] 경학의 집에 이르사 아침밥을 잡수시고 다시 정읍으로 가실 때 혹 앞서기도 하고 혹 뒤서기도 하며 너댓 걸음을 걸으신 뒤에 가라사대 이 길에는 일본 사람을 보는 것이 불가하니라 하시니라
(정읍 노송정)에 이르사 가라사대 좀 지체함이 가하다 하시고 반식경을 지내신 뒤에 다시 떠나사 그 모퉁이 큰 못가에 이르니 기병(騎兵)이 많이 오다가 되돌아간 자취가 있거늘 천사 그 자취를 보시고 가라사대 저희들이 어찌 대인의 앞길에 쫓아오리오 하시거늘 윤경이 그 근처 사람에게 물으니 과연 기병 수십명이 달려 오다가 그 곳에서 되돌아 갔다 하더라
☆☆[대전 2- 105] 거기서 대흥리로 가려면 길이 두 갈래로 나뉘어 한 길은 정읍 읍내를 지나가는 큰 길이요 한 길은 샛길이라 윤경이 어느길로 갈 것을 물은 대 가라사대
((군자가 어찌 샛길로 다니리오)) ㅡ대도무문ㆍ군자대로행.
하시고 큰 길로 접어들어 정읍 읍내를 지나시니 좌우측에 즐비한 일본 사람의 상점에 한 사람도 밖에 나선 자가 없더라
대흥리에 이르사 고부인의 안질을 낫게
하시고 천사 친히 그 안질을 하룻밤 대신하여 앓으신 뒤에 인하여 무신납월공사(戊申臘月公事)를 행하시니라.
☆ 정읍은 서방 칠태택(七兌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 볼 수도 있고, 남방칠수의 첫머리인 정수(井宿)로 볼 수도 있습니다.
칠태택으로 보면 유월(酉月)에 해당되어 추석 무렵이 되고,
정수(井宿)로 보면 술월(戌月)이 되어 음력 9월이 됩니다.
또한 정읍은 왕자포정지지요
수기가 내리는 용둔 비나리의 (정해수류 사해원)입니다.
무신납월공사가 현실로 드러나기 전의 사건과, 시간대 주인공에 대한 암시가 됩니다.
노송정(노송은 태양신 기독교)은 태양신을 모시는 집ㆍ신전 중에서 상고시대의 태양신을 내세우는 집단으로서 미국에 자유의 여신상을 세운 일루미나티 그림자 정부를 나타냅니다.
그들을 세운ㆍ도운에 마지막으로 쓰시는 최종 결말도수라고 추측됩니다. 난법이자 악충자(惡充者)인 그들을 성공시키도록 놓아 두시다가 공사발음 시기에 일본군이 남조선에 다해 모종의 사건을 짓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하신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일본 기병은 일본의 군인이므로 군사와 관련된 사건으로 풀이되고, 일본과의 군사적 갈등으로 얼굴을 붉히고 외면하는 상황이므로 지금 진행 중인 지소미아 파기등 여러 외교적 조치 위안부 사건과 관련하여 외교단절 직전에 이른 지금 상황과 맞아 떨어지지요.
최근에 아베신죠(안배진삼)이 방사능 내부 피폭에 의한 혈액암으로 물러난 것은 코로나와 더불어 오선위기가 발동하는 조짐입니다.
♤♤ 납향치성은 "제후가 천자에게 올리는치성"입니다.
납일(臘日)은 동지(冬至) 후 셋째 미일(未日).로 납평(臘平) 또는 가평절(嘉平節)이라고도 합니다. 납일은 그 날짜를 정하는 데는 나라마다 달라서 한(漢) ·송(宋)에서는 술일(戌日), 위(魏)에서는 진일(辰日), 진(晉)에서는 축일(丑日)로 하였으며, 그 후 대개 술일로 하다가 한국에서는 조선시대에 미일(未日)로 정하였죠.
미일은 10미토 하나님 자리입니다.
납월치성은 천명을 내리고 천명을 허락받는 치성입니다.
☆☆ 천지개벽경 무신편 20장
무신년 겨울 섣달 12월 ○일 ○시에 대선생께서 대흥리에 계시며, 천지대신문을 여시고 천지대공사를 보시니라.
설법하시니 절차가 엄숙하고, 행법하시니 이치에 알맞아 정돈되고 가지런하니라.
밤낮을 이어 여러 날 동안 칙령을 내리시니, 종이가 언덕같이 쌓이니라.
이 공사는 가르쳐 주시지 않으시고, 말씀하시기를 이 공사가 무신납월공사이니,(( 무신납월공사가 천지대공사))라 하시니라.
戊申冬十二月 日 時(무신동십이월 일 시)에 在大興(재대흥)하사, 開天地大神門(개천지대신문)하시고 行天地大公事(행천지대공사)하시니라.
設法(설법)하시사 節次(절차)가 嚴肅(엄숙)하고, 行法(행법)하시사 修理(수리)가 整齊(정제)하니라. 晝以喩夜(주이계야)하사 下勅多日(하칙다일)하시니 紙積如丘(지적여구)하니라. 今次公事(금차공사)를 不明敎(불명교)하시다. 曰(왈), 今次公事(금차공사)가 爲戊申臘月公事(위무신납월공사)하나니, 戊申臘月公事(무신납월공사)가 爲天地大公事(위천지대공사)하노라.
♡ 가르침을 내리시니,
북방의 현무 북학주는 돼지 해로부터 물러나고
동방의 청룡 진인의 서기는 쇠꽃 쥐로 부터 오는구나.
말없이 앉아 고금을 꿰뚫어 보니
천지인이 나아가고 물러나는 때로다.
송이송이 날리는 눈은 오선위기 바둑 한 판이요
후천의 집집은 등불로 천하가 꽃이로다.
가는 세상(선천)은 가고 오는 세상(후천)은 오니
만방의 봄(삿장춘 호시절)은 그 때가 정해져 있도다.
下訓(하훈)하시니,
北玄武 謝亥去(북현무사해거)오
東靑龍 自子來(동청룡자자래)라.
默然坐 通古今(묵연좌통고금)하니
天地人 進退時(천지인진퇴시)라.
片片雪 棋一局(편편설기일국)이오
家家燈 天下花(가가등천하화)라.
去世去 來世來(거세거내세래)하니
有限時 萬方春(유한시만방춘)이라.
☆무신납월공사의 내용과 그 공사로 벌어질 일을 이 시에 담아서 알려주신 것입니다.
북현무(北玄武)가 물러가는 해(亥)가 2019 기해년부터 라고 풀이되고, 동청룡이 오는 자(子)는 쇠꽃쥐인 2020 경자년부터가 되지요. ‘묵연좌통고금(黙然坐通古今)’은 스스로의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아서 고금(古今)의 이치를 한 눈에 꿰뚫어보는((고수부님 안질공사가 도인들의 개안공사) 영통을 얻은 사람이 나서게 된다는 뜻입니다.
지금 마음공부 말복 추수판 공부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나오게 되겠지요.
☆ 천지인의 진퇴라는 글 자체가 천지도수에 맞추어 범증산도가 말복 추수판에 그 인물이 나오거나 가라지는 결국 떨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나오는 때가 묵은 천지인의 개념이 없어지고, 새 천지인(天地人) 삼태극 좌표축이 행세하게 되는 때라서 천지인이 진퇴한다고 표현하셨습니다.
무신은 무당신이요 무신(武神)입니다
무신 납월공사는 무당신 남원무당이자 문무 2왕중 무신 무왕사명자가 소멸음해부 5황극 7성 도꾼의 사령관 주인공으로 제주가 되어 천지 부모님께 칠성도군 살구군대가 천명으로 출정을 알리는 천제입니다.
인류의 업과 척과 음해를 모두 거두어 없애는 소멸음해의 개벽이 진행되면
오선위기 바둑판은 세상이 흰 눈으로 덮히듯이 바둑판에 하얀 돌만 남게 됩니다.
검은 돌인 현무석((악의 세력ㆍ가라지 쭉정이))은 없어지고, 흰 돌인((선의 세력ㆍ알곡)) 흰 조개껍질만 남게 되지요.
현무는 거북이로서 남성신의 상징이고 흰 조개는 여성신의 상징이니 후천은 지천태의 세상입니다.
☆해년부터 사라져 버릴 북현무가 누구인지는 도우님들 모두가 아시겠지요?
북방 자체가 검은 색이고, 북학주는 공산주의 정권의 우두머리이니 핵 미사일 장난의 김정은과 우한 코로나와 전세계를 해킹으로 도적질하고 괴롭하는 중국 공산당 시진핑이 됩니다
중국 공산당과 북한 정권이 망하는 상황에서 같이 사라지는 세력은 국민을 핍박하고 인권을 져버린 나라를 도탄에 빠떠린 극좌 극우 ㅇㅇ 세력이 될 것임은 누구라도 알 수 있겠지요. 그들의 뒤에 도사린 그림자정부도 검은 세력이니 함께 제거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는 “이 당 저 당 다 버리고 무당의 집! 특히 남원무당의 집 으로 가야” 살 수 있습니다.
☆ 가가등(家家燈)은 “도인(道人)의 집마다 등대(燈臺) 한 개씩 세우는 데 온 동학(洞壑)이 크게 밝아 햇빛과 같으리니 이제 전등은 그 표본에 지나지 못하는 것이니라.(대전 5- 18)”는 말씀의 등대입니다.
☆ 갈 세상은 가고, 올 세상은 오는 시발점이 ‘술해인다사(戌亥人多死)’의 도수와 ‘해자난분(亥子難分)’의 도수에 함께 들어있는 해년에 일어날 것임을 북현무 사해거(北玄武 謝亥去)로 확정하신 도수가 정해진 후천 사시장춘의 시작점 ‘유한시(有限時)’입니다.
지금까지 밴드에서 2019기해년 병자 정축 코로나 19 황중월 도수는 워낙 많이 언급하였으니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해자난분(亥子難分)이라는 도수가
있어서 {“금년 운수가 내년 사월까지 가느니라.”} 는 법칙과 결부되면 실제로 2021신축년 4월까지는 계속됩니다.
♤♤♤ 현무경 소멸음해부.
현무경 소멸음해부는 샤만(무당)의 부적중 저금집의
1. 긴 다리 모양의 학다리 형상 학부.
2. 무지개를 걷고 비를 나리는 용의조화 기우제의 단예부.
3.북두칠성 칠성을 부르는 소두부.
4.북두칠성 상두의 (두)자의 전어자.
5.10천간 중에서 5황극 5토인 (무)자의 전어자.
다섯가지(저금집 3도와 전어체 2자)로 구성되어진 듯합니다.
♧학부
♧단예부
☆단예부 하단 글!
** 허참 ((수인(도형)) 서전ㅡ허공(하늘)을 칼로 베듯이 글로써 전한다.
** 단예부는 심령신대와 청홍황 사명기와 연관되는 것으로 사료 됩니다.
♤소두부
☆소두부는 칠성(상두쟁이 범 증산도가 칠성도꾼을 부르는 부.)
☆북두칠성의 두(말두)자 의 전어에 칠성을 의미하는 일곱 점을 쳐 완성
☆무(천간의 5황극 5토)의 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