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무신납월 대공사 소멸음해부 해석!-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0. 3. 15:3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무신납월 대공사 소멸음해부 해석!

 

2020. 9. 14. 17:19

 

♤♤♤  무신납(戊申臘) 도수

☆☆ 무신납월 공사는 경전상 그 내용이 명확히 전해지지 않는 공사입니다.

다만 현무경과 납월이 12월이라는 것으로 유추하면 현무경 소멸음해부 공사. 체면장 공사. 고수부님 안질고치는 공사.일본군 배척공사. 고수부님과 여러 일꾼들 진창길 서울가는 공사등이 있읍니다.

대순전경에 기록된 내용을 근거로 추정하면 지금 일어날 일인 것은 분명한데,

무신 납월공사를 보시기 직전에 일본사람을 보는 것이 불가하다는 말씀을 하신 사실이 있읍니다.

지금 문재인 정권에서 열을 올려 추진하는 반일운동과 맞아 떨어지고 올해 창궐하고 있는 병자(2019.11) 정축(2019.12) 코로나 19와도 연관되고 앞으로 천지공사 세운과도 연결되어 있읍니다.

☆☆[대전 2- 104] 경학의 집에 이르사 아침밥을 잡수시고 다시 정읍으로 가실 때 혹 앞서기도 하고 혹 뒤서기도 하며 너댓 걸음을 걸으신 뒤에 가라사대 이 길에는 일본 사람을 보는 것이 불가하니라 하시니라

(정읍 노송정)에 이르사 가라사대 좀 지체함이 가하다 하시고 반식경을 지내신 뒤에 다시 떠나사 그 모퉁이 큰 못가에 이르니 기병(騎兵)이 많이 오다가 되돌아간 자취가 있거늘 천사 그 자취를 보시고 가라사대 저희들이 어찌 대인의 앞길에 쫓아오리오 하시거늘 윤경이 그 근처 사람에게 물으니 과연 기병 수십명이 달려 오다가 그 곳에서 되돌아 갔다 하더라

 

☆☆[대전 2- 105] 거기서 대흥리로 가려면 길이 두 갈래로 나뉘어 한 길은 정읍 읍내를 지나가는 큰 길이요 한 길은 샛길이라 윤경이 어느길로 갈 것을 물은 대 가라사대

((군자가 어찌 샛길로 다니리오)) ㅡ대도무문ㆍ군자대로행.

하시고 큰 길로 접어들어 정읍 읍내를 지나시니 좌우측에 즐비한 일본 사람의 상점에 한 사람도 밖에 나선 자가 없더라

대흥리에 이르사 고부인의 안질을 낫게

하시고 천사 친히 그 안질을 하룻밤 대신하여 앓으신 뒤에 인하여 무신납월공사(戊申臘月公事)를 행하시니라.

☆ 정읍은 서방 칠태택(七兌澤)을 상징하는 이름으로 볼 수도 있고, 남방칠수의 첫머리인 정수(井宿)로 볼 수도 있습니다.

칠태택으로 보면 유월(酉月)에 해당되어 추석 무렵이 되고,

정수(井宿)로 보면 술월(戌月)이 되어 음력 9월이 됩니다.

또한 정읍은 왕자포정지지요

수기가 내리는 용둔 비나리의 (정해수류 사해원)입니다.

무신납월공사가 현실로 드러나기 전의 사건과, 시간대 주인공에 대한 암시가 됩니다.

 노송정(노송은 태양신 기독교)은 태양신을 모시는 집ㆍ신전 중에서 상고시대의 태양신을 내세우는 집단으로서 미국에 자유의 여신상을 세운 일루미나티 그림자 정부를 나타냅니다.

그들을 세운ㆍ도운에 마지막으로 쓰시는 최종 결말도수라고 추측됩니다. 난법이자 악충자(惡充者)인 그들을 성공시키도록 놓아 두시다가 공사발음 시기에 일본군이 남조선에 다해 모종의 사건을 짓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하신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일본 기병은 일본의 군인이므로 군사와 관련된 사건으로 풀이되고, 일본과의 군사적 갈등으로 얼굴을 붉히고 외면하는 상황이므로 지금 진행 중인 지소미아 파기등 여러 외교적 조치 위안부 사건과 관련하여 외교단절 직전에 이른 지금 상황과 맞아 떨어지지요.

최근에 아베신죠(안배진삼)이 방사능 내부 피폭에 의한 혈액암으로 물러난 것은 코로나와 더불어 오선위기가 발동하는 조짐입니다.

♤♤ 납향치성은 "제후가 천자에게 올리는치성"입니다.

납일(臘日)은 동지(冬至) 후 셋째 미일(未日).로 납평(臘平) 또는 가평절(嘉平節)이라고도 합니다. 납일은 그 날짜를 정하는 데는 나라마다 달라서 한(漢) ·송(宋)에서는 술일(戌日), 위(魏)에서는 진일(辰日), 진(晉)에서는 축일(丑日)로 하였으며, 그 후 대개 술일로 하다가 한국에서는 조선시대에 미일(未日)로 정하였죠.

미일은 10미토 하나님 자리입니다.

납월치성은 천명을 내리고 천명을 허락받는 치성입니다.

☆☆ 천지개벽경 무신편 20장

 무신년 겨울 섣달 12월 ○일 ○시에 대선생께서 대흥리에 계시며, 천지대신문을 여시고 천지대공사를 보시니라.

설법하시니 절차가 엄숙하고, 행법하시니 이치에 알맞아 정돈되고 가지런하니라.

밤낮을 이어 여러 날 동안 칙령을 내리시니, 종이가 언덕같이 쌓이니라.

이 공사는 가르쳐 주시지 않으시고, 말씀하시기를 이 공사가 무신납월공사이니,(( 무신납월공사가 천지대공사))라 하시니라.

戊申冬十二月 日 時(무신동십이월 일 시)에 在大興(재대흥)하사, 開天地大神門(개천지대신문)하시고 行天地大公事(행천지대공사)하시니라.

設法(설법)하시사 節次(절차)가 嚴肅(엄숙)하고, 行法(행법)하시사 修理(수리)가 整齊(정제)하니라. 晝以喩夜(주이계야)하사 下勅多日(하칙다일)하시니 紙積如丘(지적여구)하니라. 今次公事(금차공사)를 不明敎(불명교)하시다. 曰(왈), 今次公事(금차공사)가 爲戊申臘月公事(위무신납월공사)하나니, 戊申臘月公事(무신납월공사)가 爲天地大公事(위천지대공사)하노라.

♡ 가르침을 내리시니,

북방의 현무 북학주는 돼지 해로부터 물러나고

동방의 청룡 진인의 서기는 쇠꽃 쥐로 부터 오는구나.

말없이 앉아 고금을 꿰뚫어 보니

천지인이 나아가고 물러나는 때로다.

송이송이 날리는 눈은 오선위기 바둑 한 판이요

후천의 집집은 등불로 천하가 꽃이로다.

가는 세상(선천)은 가고 오는 세상(후천)은 오니

만방의 봄(삿장춘 호시절)은 그 때가 정해져 있도다.

下訓(하훈)하시니, 

北玄武 謝亥去(북현무사해거)오 

東靑龍 自子來(동청룡자자래)라. 

默然坐 通古今(묵연좌통고금)하니 

天地人 進退時(천지인진퇴시)라. 

片片雪 棋一局(편편설기일국)이오 

家家燈 天下花(가가등천하화)라. 

去世去 來世來(거세거내세래)하니 

有限時 萬方春(유한시만방춘)이라. 

☆무신납월공사의 내용과 그 공사로 벌어질 일을 이 시에 담아서 알려주신 것입니다.

북현무(北玄武)가 물러가는 해(亥)가 2019 기해년부터 라고 풀이되고, 동청룡이 오는 자(子)는 쇠꽃쥐인 2020 경자년부터가 되지요. ‘묵연좌통고금(黙然坐通古今)’은 스스로의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아서 고금(古今)의 이치를 한 눈에 꿰뚫어보는((고수부님 안질공사가 도인들의 개안공사) 영통을 얻은 사람이 나서게 된다는 뜻입니다.

지금 마음공부 말복 추수판 공부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나오게 되겠지요.

☆ 천지인의 진퇴라는 글 자체가 천지도수에 맞추어 범증산도가 말복 추수판에 그 인물이 나오거나 가라지는 결국 떨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나오는 때가 묵은 천지인의 개념이 없어지고, 새 천지인(天地人) 삼태극 좌표축이 행세하게 되는 때라서 천지인이 진퇴한다고 표현하셨습니다.

무신은 무당신이요  무신(武神)입니다

무신 납월공사는 무당신 남원무당이자 문무 2왕중 무신 무왕사명자가 소멸음해부 5황극 7성 도꾼의 사령관 주인공으로 제주가 되어 천지 부모님께 칠성도군 살구군대가 천명으로 출정을 알리는 천제입니다.

인류의 업과 척과 음해를 모두 거두어 없애는 소멸음해의 개벽이 진행되면

오선위기 바둑판은 세상이 흰 눈으로 덮히듯이 바둑판에 하얀 돌만 남게 됩니다.

검은 돌인 현무석((악의 세력ㆍ가라지 쭉정이))은 없어지고, 흰 돌인((선의 세력ㆍ알곡)) 흰 조개껍질만 남게 되지요.

현무는 거북이로서 남성신의 상징이고 흰 조개는 여성신의 상징이니 후천은 지천태의 세상입니다.

☆해년부터 사라져 버릴 북현무가 누구인지는 도우님들 모두가 아시겠지요?

북방 자체가 검은 색이고, 북학주는 공산주의 정권의 우두머리이니 핵 미사일 장난의 김정은과 우한 코로나와 전세계를 해킹으로 도적질하고 괴롭하는 중국 공산당 시진핑이 됩니다

중국 공산당과 북한 정권이 망하는 상황에서 같이 사라지는 세력은 국민을 핍박하고 인권을 져버린 나라를 도탄에 빠떠린 극좌 극우 ㅇㅇ 세력이 될 것임은 누구라도 알 수 있겠지요. 그들의 뒤에 도사린 그림자정부도 검은 세력이니 함께 제거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는 “이 당 저 당 다 버리고 무당의 집! 특히 남원무당의 집 으로 가야” 살 수 있습니다.

☆ 가가등(家家燈)은 “도인(道人)의 집마다 등대(燈臺) 한 개씩 세우는 데 온 동학(洞壑)이 크게 밝아 햇빛과 같으리니 이제 전등은 그 표본에 지나지 못하는 것이니라.(대전 5- 18)”는 말씀의 등대입니다.

☆ 갈 세상은 가고, 올 세상은 오는 시발점이 ‘술해인다사(戌亥人多死)’의 도수와 ‘해자난분(亥子難分)’의 도수에 함께 들어있는 해년에 일어날 것임을 북현무 사해거(北玄武 謝亥去)로 확정하신 도수가 정해진 후천 사시장춘의 시작점 ‘유한시(有限時)’입니다.

지금까지 밴드에서 2019기해년 병자 정축 코로나 19 황중월 도수는 워낙 많이 언급하였으니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해자난분(亥子難分)이라는 도수가

있어서 {“금년 운수가 내년 사월까지 가느니라.”} 는 법칙과 결부되면 실제로 2021신축년 4월까지는 계속됩니다.

♤♤♤ 현무경 소멸음해부.

현무경 소멸음해부는 샤만(무당)의 부적중 저금집의

1. 긴 다리 모양의 학다리 형상 학부.

2. 무지개를 걷고 비를 나리는 용의조화 기우제의 단예부.

3.북두칠성 칠성을 부르는 소두부.

4.북두칠성 상두의 (두)자의 전어자.

5.10천간 중에서 5황극 5토인 (무)자의 전어자.

다섯가지(저금집 3도와 전어체 2자)로 구성되어진 듯합니다.

♧학부

♧단예부

☆단예부 하단 글!

** 허참 ((수인(도형)) 서전ㅡ허공(하늘)을 칼로 베듯이 글로써 전한다.

** 단예부는 심령신대와 청홍황 사명기와 연관되는 것으로 사료 됩니다.

♤소두부

☆소두부는 칠성(상두쟁이 범 증산도가 칠성도꾼을 부르는 부.)

☆북두칠성의 두(말두)자 의 전어에 칠성을 의미하는 일곱 점을 쳐 완성

☆무(천간의 5황극 5토)의 전자.

☆☆ 전자로 쓴 두ㆍ무 2 글자는 이 공사(무신납월공사ㆍ소멸음해부)의 주인공이 5황극 진인과 7성 도꾼 이라는 뜻입니다.

범증산도가의 추수판 말복 지도자와 참도인들이 무신 납월공사가 현실화 될때 인류의 음해 업장을 소멸시켜 후천으로 인류를 인도한다는 뜻입니다.

☆☆ 상제님 체면장 공사

[대전 4- 119] 하루는 공사를 행하실 새 글을 쓰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체면장(體面章)이니라 하시니 이러하니라

  유세무신십이월칠일(維歲戊申十二月七日)

  도술(道術) 감소고우(敢昭告于)

  황공복지문안(惶恐伏地問安) 기체후만사불충불효무서신(氣體候萬死不忠不孝無序身) 읍축어군어부어사(泣祝於君於父於師) 기체후대안(氣體候大安) 천만복망복망(千萬伏望伏ㅇㅇ)

 ㅡ 죽을죄를 지었지만, (새세상을 열겠다는 마음을 품었기에 환부역조 환골 천륜파괴 신도부정 변태행동 등의 죽을죄는 짓지 않았기에 ) 선과악의 무게를 달아 최대한 많이 체면과 위신은 박탈하지만 목숨만은 살려준다는 의미가 고축문에 담겨 있습니다.

*  ‘수저 마흔 아홉 개’는 증산도가 추수모임의 지부 49개와 ‘태을주 49독’을 가리킵니다.

☆☆*현무경 9面(면)  消滅陰해符 (소멸음해부)   무신납(戊申臘)

​◐ 무신납(戊申臘); 모든 巫神(무신)은 음해를 소멸시킨다. 戊申年(무신년=1908년)

臘月(납월=12월)에 대흥리(大興里)에 머무르시며 대공사를 행하실 때 “이것은 체면장(體面章)이니라.” 고 공사를 보셨다. 납향치성은 "제후가 천자에게 올리는 치성"이다. 납일(臘日)은 동지(冬至) 후 셋째 미일(未日).로 납평(臘平) 이라고도 한다. 납일은 그 날짜를 정하는 데는 나라마다 달라서 한(漢) ·송(宋)에서는 술일(戌日), 위(魏)에서는 진일(辰日), 진(晉)에서는 축일(丑日)로 하였으며, 그 후 한국에서는 조선시대에 미일(未日)로 정하였다.

☆ 이 공사가 천지의 대공사니라

​1 무신년 섣달에 상제님께서 대흥리에 계시며 천지대신문을 열고 대공사를 행하시는데

2 밤과 낮을 쉬지 않고 여러 날 동안 글을 쓰시니 그 종이가 산더미같이 쌓이니라.

3 공사를 마치고 말씀하시기를 “이번 공사는 무신납월 공사(戊申臘月公事)니 무신납월 공사가 천지의 대공사니라.” 하시되 자세히 말씀치 않으시니라.

☆천·지·인 삼계의 틀이 바뀌는 대개벽기

4 이어 경석에게 글을 써 주시니 이러하니라.

5 北玄武는 謝亥去하고 東靑龍은 自子來라

북현무 사해거 동청룡 자자래

묵然坐하여 通古今하니 天地人이 進退時라

묵연좌 통고금 천지인 진퇴시

片片雪은 棋一局이요 家家燈은 天下花라

편편설 기일국 가가등 천하화

去歲去하고 來歲來하리니 有限時하여 萬方春이라

거세거 내세래 유한시 만방춘

*** 344장 무신납월공사. ‘납(臘)’은 주(周)나라 때 모든 신에게 지내던 12월 제사의 명칭이다.

나중에 12월의 이칭(異稱)이 되었다. 무신납월 공사는 수부님과 더불어 보신 포정소 공사와 종통 및 인사대권 도수, 일등무당 도수, 육임도꾼및 지도자 출세 공사, 오선위기 대공사 체면장공사 태모님 안질 낫게하신 공사등을 포함합니다

☆☆☆참고

상제님 강림의ᆞ천지공사의 시발점은 로마 교황청 베드로의 무덤 천개탑 입니다.

대부분의 도우들은 이 사실을 중요하게 보질 않으니 천지공사를 보는 시야가 좁아지고 아무도 그것을 가르켜주는 스승이 없으니 도우님들이 교리해석을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사실 표면적으론 이마두를 비롯한 원시의 신성과 불타와 보살들의 간청으로 우주 대법사이신 상제님이 어쩔수 없이 강림하셨다

하셨지만 여러 공사에서 보면 염제신농을 천자 황극신으로 내려 보내실 때부터 아니면 석가부처를 내려 보낼때부터 예정된 일입니다

ㅡ((내가 쓸 종자는 삼천년전부터 준비하였노라))

☆상제님은 먼저 기독교를 살피셨고 기독의 한계와 재림예수로의 기독의 소망을 풀고자 금산사 미륵불로 오셔서 최수운에게 새로운 천명과 신교를 내려 당신의 길을 열게 하셨읍니다

(삼위일체 하느님 재림예수로의 병세문 성부 성자 성령 전주동곡 생사판단공사)

☆천지공사는 크게 기독교ㆍ천주교 관련공사의 한축과 최수운의 동학의 한축이 있읍니다

나머지는 이것을 바탕으로 참동학을 여는 과정! 개벽과 인류구원의 법방입니다

☆ 서학ㆍ기독의 대표자 이마두 ((마테오리치는 절대봉사ㆍ절대희생의 라욜라가 창시한 예수회의 일원으로 그러한 삶을 살고 죽어서도 인류구원을 외친 분))입니다

그러나 이마두수사의 바램과는 달리 서학은 변질되어 로마 교황청과 유대인들은 근본을 져버리고 어둠의 세력 악마화가 되어 상졔님의 권위를 침범하여 스스로 묵은 하늘이 되고 그 선두에는 예수회의 변질이 있었던 것입니다.

☆ 상졔님께서 광주 무등산 상제봉조에 이마두 수사를 초혼 장사하여 서양 명부 대왕으로 이러한 변질 기독ㆍ천주교 ㆍ교황 (예수회)의 처벌을 일임케 하셨읍니다

​현재의 세계 정치와 경제 문화를 장악하고 수천년간 인류 죽이는 공사만 보고 있던 일루미나타ㆍ프리메이슨 세력을 묵은 하늘을 정리하고 새로운 신천지를 열고자 하신 것입니다

​ㅡ사탄 일루미나티 ㆍ그림자 정부의 모든 계획들은 이미 천지공사에 예정된 일의 변형입니다

뉴월더 오더 ,신천지 인구감축, 질병과 백신, 모두 천지공사입니다

☆☆상제님께서 대원사에서 공부하실 때 왜 상위에 죽은 꿩을 놓고 공부하셨는지?

차경석의 선조묘 구월산의 금반사치 기운을 왜 차경석의 일극 대장군 공사에 쓰셨는지 모르고서는 천지공사의 맥락을 이해하지 못하고 천하의 대경 대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대부분의 도우들 조차도 자신들이 증산도에 입문한 것이 얼마나 중요한질 모르고 오늘 까지도 텅빈 머리로 왔다 갔다 하는것입니다

☆ 벌써 2012 임진년 임술생 성도사님의 2월 선화후 그해 1908 **무신년 무신납월 천지공사중 가장큰 대공사!

(( 무신 납월 소멸음해부 음력 11월9일 초1일(병진일))) 공사에 의해 ㅡ간토병진 ᆞ 2012임진년 ((음력 11월 9일 동지가))

병신생 용봉진인 임진 흑룡에 의한 기존의 증산도 판과 완전 단절된 판밖의 6서시 막둥이 추수판 범 증산도가의 후천 제업창곡 건방설도 대시국 창업, 참 일꾼 기두의 ((초 1일))이 됩니다

☆☆이 날부터 후천 천자국 원년의 1일 입니다.

후천가면 역사가 그렇게 기록되게끔 납월공사를 보신것 입니다.

납월치성은 나라의 치성입니다.

천제를 올리고 상졔님께 천자가 고하는 치성입니다

돌아기신 문왕사명자에게 (사무여한부)를 내려 그 혼을 위로하고 새로운 ((무왕사명자))에게 천명을 내리는 것입니다

1908무신년 동지이후 72년만의 2012동지에 일양시생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 첫 날입니다

그후 상서러울 상자 대상의 갑오 사오미개명으로 30년간 흥하던 자와 망하던 자의 천명이 뒤바뀌면서 7년 은두장미후 2019기해 3월 3짇 말과용 임무교대로 천지공사가 말판에서 용판으로 바뀝니다.

☆☆ 상제님 천지공사는 처음부터 마무리 ((추수판 용판))으로 예정되어 있었기에 상제님꺼서 강림시 입에 여의주를 무시고고 손에 북방 임자 별 무자를 가지고 나오신 것입니다

● 천지공사는 용판을 결론으로 보고 말판을 과도기로 보는 시각을 가질 때부터 모든 것이 해결되기 시작합니다

ㅡ그 바탕에 역학 우주 원리는 필수입니다.

((정역과 용담계사도))를 이해하지 않고는 ((추수판 임자))가 누구인지 ((일꾼들))이 누구인지 완벽한 이해가 되지 않읍니다.

☆두서없이 글을 썻는데 제가 할말을 다 하진 못하였읍니다.

​최근의 세운상황은 곧 천지공사입니다.

앞으로의 세상변화와 우리들이 무슨을 해야 하는지는 그 동안 밴드의 저 금강이나 안원전 대존님 혜광 대선사의 글 읽어보시면 충분 하리라 생각합니다

​♡♡ 대각기원 복망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