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전되는 위대한 전쟁 이야기, 빛이 이겼다! 요약

낙엽군자 2021. 9. 26. 11:25

[공지]EBS=(세계)긴급 방송 시스템 가동 전에 알아야 할 것, 『구전되는 위대한 전쟁 이야기, 빛이 이겼다!』 요약

 

 

 

사상 최대의 전쟁 이야기, 빛이 이겼어요! 

 

이 이야기의 일부를 알고 있고,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인에게는 이 역사상 최대의 전쟁은 한 달 뒤가 아니라 몇 주 뒤 공개되는 이 EBS까지 비밀에 부쳐져 왔습니다. 미 군정 동맹군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인류에 대한 무서운 범죄를 공개할 것입니다. 어둠의 사람에게 통제되고 있는 가짜 메인 스트림 미디어는 쓰러질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강대한 동맹은 17개국의 군사력으로 구성되어 2015년에 이 세계의 209개국 모두가 서명한 NESARA/GESARA법(세계 경제·개혁법)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적이 누구죠? 목적이 뭐에요?

 

이 적은 1700년대부터 일루미나티라고 불리는 악마의 비밀결사였으며, 그 이전에는 로마 제국의 연장선상에 있는 가톨릭 교회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딥스테이트'라고 불렀고 오늘날에는 '카발'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지배하기 위해 사람들, 교회, 정부를 매수하고 위협하고 죽이고 찬탈해 왔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권력, 돈,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나 물건을 지배하기 위해서죠. 0.1%의 초부유층이 99.9%의 부를 지배하고 있으며, 그 대부분이 세계의 발밑으로부터 약 3km, 5km, 10km의 터널과 지하 D.U.M.B.(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에 숨겨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정보와 잠입의 전쟁입니다. 이 전쟁은 일반 사람들에게도 비밀로 되어 있습니다.그들은 악의 뜻을 관철하기 위해 온갖 뒷거래, 돈, 협박, 살인을 구사했습니다.미국에서조차도요 위대한 헌법조차도 1871년에 찬탈당해 지구상의 모든 나라가 그랬듯이 바티칸이 소유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이해해 주셨으면 하는 것은, 사실 로마 제국이 카톨릭 교회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거슬러 올라가 1776년 영국 왕실과의 전쟁에서 농민들이 승리한 미국 독립전쟁. 그 후 미국의 위대한 건국의 아버지들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정부를 위한 두 개의 문서를 만들었는데, 그 내용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잉글랜드 왕실은 더 이상의 전쟁 없이 주요한 금전적 수입이나 토지를 내놓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백악관을 불태우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문서 중 하나를 구운 '1812년 전쟁'을 일으킨 것입니다. 그 때문에 1871년 그랜트 대통령은 일루미나티에 권력을 넘기고 미국공화국은 바티칸이 소유하고 영국 왕실이 운영하는 주식회사가 되어버렸습니다.

 

B.A.R.란 "British Accreditation Registry"로 이것을 보면 미국 법정 시스템에서의 "Maritime Law"가 영국 왕실로부터 독립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연방 준비 은행은 로스차일드 가문이 소유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의 일부는 아닙니다. 연방 준비 은행은 1913년에 일루미나티에 의해서, 미국의 돈을 컨트롤하기 위해서 매수되어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연방 준비 은행 설립에 반대하는 사람들을 죽이기 위해 타이타닉 호를 침몰시킨 것입니다. 따라서 로스차일드 가문과 일루미나티는 미국 통화의 인쇄와 그 작성 방법, 사용 방법을 컨트롤했던 것입니다.

 

남북 전쟁을 포함한 모든 전쟁은 일루미나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앨버트 파이크는 1871년에 일루미나티에 이끌린 세계는 장차 3개의 세계대전을 겪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루미나티는 은행 시스템을 통해 양 진영에 자금을 공급하여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원하던 결과를 얻었어요. 엄청난 슬픔과 피해로 전 세계 인구를 통제할 수 있었던 것이죠. 9.11은 부시 두 대통령, CIA, 이스라엘의 모사드, 그리고 트윈 타워의 소유자에 의해서 만들어진 위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CIA와 일루미나티에 고용된 가짜 테러리스트에는 6조엔 이상이 소요됐고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폭탄과 총을 가진 몇몇 사람을 찾아내 몇몇 사람을 해치게 됐습니다. 이 전쟁은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그게 그들의 계획이었어요. 막강한 동맹은 이 계획을 완전히 멈추어 버렸어요.

 

인신매매, 소아성애, 아드레노크롬, 그리고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진짜 비통한 소식을 전합니다. 이 지구상에는 커다란 악이 있었습니다. 가톨릭교회와 악마 숭배 컬트의 어린이 희생, 그리고 아드레노크롬이라고 불리는 수명을 연장하는 화학물질 때문에 아이를 죽이는 것입니다. 여기서, 지구상에서 가장 이익을 올려 팔리고 있는 약, 아드레노크롬의 이야기입니다. 아드레노크롬은, 특성을 가진 젊은 아이의 피로부터 만들어집니다. 아드레노크롬을 만들려면 아이에게 전기충격을 가하고 아드레날린을 분비시킨 후 아이를 죽여 대량의 줄기세포가 함유된 혈액을 채취합니다. 아드레날린을 많이 함유한 혈액과 인간의 줄기세포가 혈액을 마시는 사람들의 젊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worldundercover.com 인용문에서

 

"아드레노크롬이란 대체 무엇입니까?" 과학적으로 말하면 아드레날린(에피네프린으로도 알려져 있음)이 산화했을 때 체내에서 생성되는 화학물질입니다. 그 화학물질은 어떻게 추출됩니까?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공포에 노출됨으로써 체내에 흐르는 아드레날린의 양이 증가합니다. 그 후, 살해해, 목의 뒤의 관절과 척추로부터 바늘과 주사기를 사용해 아드레노크롬을 채취합니다. 채취한 화학물질은 블랙 마켓에서 터무니없는 가격에 팔리게 됩니다. 600만에서 800만 명의 어린이들이 아드레노크롬을 처리하기 위해 끌려가는, 이 지구상에 벌어지고 있는 숨겨진 현실을 머리에 새겨 주십시오. 이것은 순수한 악입니다. 이 행성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형태로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강대한 동맹은 2021년 9월까지 그 모든 것을 멈추었습니다.

 

과거 5년간의 D.U.M.B. 어린이들의 구출 아드레노크롬의 제조와 이루미나티의 악마적 컬트를 위한 어린이 희생, 섹스를 위한 어린이 희생으로 사용되었지만 동맹의 특수 부대가 주도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딥 스테이트의 범죄자들에게 페도필리아는 평범한 일이죠. 이는 할리우드 많은 사람들, 전 세계 정치인들, 그리고 왕실의 많은 사람들에게도 다르지 않습니다. 엡스타인 섬이 그 증거가 되겠지만, 이러한 일이 행해지고 있는 장소나 섬은 그 밖에도 많이 있습니다.

 

역사의 타임라인으로 돌아갑시다. 1960년대 JFK는 연방준비제도를 해산시키려다 살해되었고 딥스테이트는 이를 위해 그를 암살했습니다. 머니 컨트롤은 그들의 주요 무기입니다. 노트가 있습니다, 두꺼운 것입니다, 얼라이언스는 카발을 쓰러뜨리기 위한 정확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9.11의 가짜 깃발 이후 하이 기어드로 되어 있습니다. 그 사이에 계획이 짜여진 것입니다. 얼라이언스는 1920년대의 하워드 휴즈와 니콜라 테슬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Q(큐아논)팀은 1960년대 JFK에 의해 결성되었고, JFK 암살 후 200명의 미국 장군 및 제독이 얼라이언스와 연계해 딥 스테이트 음모를 격파하려는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현재의 계획은, 60년의 시간을 거쳐, 군의 협력을 얻고, 양자 컴퓨터를 사용해 미래의 타임 라인의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수정한 것입니다. Q그룹은 200명의 충실한 장군과 미국이 사회주의에 지배되는 것을 우려하는 시민들로 구성되었습니다.

 

9.11후 Q그룹은 미국이 반격해도 이길 수 있도록 승리의 계획을 세웠습니다. 1950년대에 CIA가 수행한 모킹버드 작전을 이해해 주세요. 딥스테이트는 주요 언론사와 주요 인터넷 기업의 90%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공화당 티파티는 페이크 뉴스 매체로 보수적인 공화당원의 이미지, 평판, 마음을 천천히 파괴했습니다.

 

딥스테이트 마피아 매체는 2017년 10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4개 채널과 8개 채널에 올라온 Q 드롭을 쫓던 Q아논 그룹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사람들은 이해할 필요가 있지만, 이것은 가짜 뉴스를 우회해 군과 국민에게 진정한 진실을 알리기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국민에게 FAKE NEWS를 외친 최초의 인물이자 그의 큰 업적 중 하나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Fake Media에게 끝없이 공격당하고 있었어요. 트럼프 대통령은 또 트위터를 통해 가짜 뉴스 네트워크를 피해 자신의 말이 부패한 언론사에 의해 왜곡되지 않도록 한 최초의 인물이기도 합니다.

 

지난 5년간의 주된 승리와 염려사항

 

2016년 대통령 선거에서는 선량한 편이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트럼프 미국의 진정한 국민에 대한 충성심은 딥 스테이트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도미니언의 컴퓨터가 가동되고 있었으므로, 딥 스테이트는 전환표의 20%를 힐러리에 돌리면 선거에 이길 수 있다고 착각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들은 힐러리가 제시한 똑같은 낡은 헛소리에 미국인이 깨어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한시라도 빨리 뱀의 머리를 잘라내기 위해 군사행동이 필요했던 것은 트럼프 대통령 취임 전부터 일루미나티 13패밀리를 무너뜨리는 데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동맹이 최초로 취한 큰 행동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그것은 2016년 12월 24일에 동시에 행해진 멀티레이드였습니다. 이해할 수 있는 것은 2016년 11월 8일에 트럼프 대통령이 처음 선출된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2016년 11월 9일 군 장성 및 제독과 만나 일루미나티로 불리는 세계 최강 마피아 1위 패밀리 토벌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위대한 군에 의해 선출되고, 로저스 제독은 2014년 트럼프 대통령을 만나 출마를 설득했음을 알아주세요. 로저스 제독은 NSA의 톱이었기 때문에 트럼프 씨가 부패가 없는 깨끗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빛(선)이냐 어둠(악)이냐, 지구의 방향을 결정한 최초의 딥스 톱 패밀리 토벌의 이야기로 돌아옵니다. 그들은 모두 이탈리아 베니스에 살았어요.

 

이날은 사흘간의 악마 축제의 마지막 날로 동맹군은 이들이 모두 집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니까. 정지화면 의식의 절정이 아이들의 희생이라는 것을 군부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때 범죄자들은 무방비 상태였습니다. 동맹군은 특수작전 부대, 델타포스, 네이비씰 등 우수 팀을 모아 각각 한 가족의 집을 배정받았습니다. 세계의 명운은 이날 밤의 작전에 달려 있었던 것입니다. 모든 작전은 훌륭하게 성공했습니다. 

 

일루미나티 활동을 위한 사악한 지하의 안전한 대피소-세계에는 3,500개 이상의 DUMBS가 있으며 일루미나티에 의해 만들어진 터널에는 10,000마일에 이르는 마블라브 트레인이 있으며 어린이와 사람들, 마약, 아드레노크롬 처리 등을 하고 있습니다. 막강한 동맹은 1980년대부터 터널과 덤브를 파괴해 왔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진 디코드는 전세계의 터널과 D.U.M.B.의 진척 상황을 전세계의 약 3킬로미터, 5킬로미터, 10킬로미터 아래에서 발생하는 지진의 패턴에 따라, 수년에 걸쳐 우리 아논에 알려 주었습니다. 그의 해독은 일루미나티와의 비밀 전쟁을 유지하기 위해 완벽했습니다. 그 증거란? 일반 지진에는 P파와 S파가 있지만 터널을 폭파하기 위한 전술 핵무기에는 없습니다. 병기의 폭발은 하나의 파도밖에 없고, 그렇기 때문에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도 깊이에 있으면 분명 가짜가 아니다. 또한 마이너스 깊이에서 지진이 일어난다는 것은 폭발이 지구 대기권 내에서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이는 일루미나티가 도망치려고 할 때 동맹국의 무기에 의해 파괴된 은폐된 반중력 공작기계입니다.

 

최근 그리스 중앙부에 소금물 간헐천이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그것은 동맹군에 의해 제거된 마브레프 철도 터널이었기 때문입니다. 어느 날, 땅굴이나 D.U.M.B.를 파괴할 때 동맹군은 아이슬란드 앞바다의 땅굴에서 약 200명의 특수부대를 잃었습니다. 딥 스테이트의 에이전트가 항복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동맹군이 그곳에 도착하면 폭탄을 설치해 자신도 포함해 모두를 날려 버린 겁니다. 우리는 그들의 위대한 희생에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노트르담 화재의 진짜 이유는 부활절 주말에 벌어지려던 어린이 희생을 막기 위해서였습니다. 동맹군은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귀중품을 내놓으라고 경고했고, 부활절 주말 5일 전 우주위성으로부터의 DEW(Direct Energy Weapon)(레이저 무기)와 미 공군의 반중력기 TR3B로 두들겼습니다. 이는 4월 15일 발생한 것으로 일루미나티와의 비밀전쟁에서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것은 바티칸에 대해 모든 어린이의 희생을 그만 두라는 경고였습니다. 나중에 안 것이지만, 그 주말에는 루시퍼 자신을 육체로 부활시키기 위해 약 600명의 어린이가 희생이 될 예정이었어요. 

 

바이든은 2020년 선거에서 이긴 것이 아니라 트럼프와 동맹국들이 저지른 대규모 부정행위였으며 수십 년 동안 이런 일을 해온 사람들을 체포할 뿐 아니라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에서 였습니다. 이는 미국 국민과 세계를 향해 밝히는 것이며 어느 나라에서나 영원히 이어져온 일이기 때문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과반수를 획득한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QVS(Quantum Voting System)로 감시된 진짜 투표에서는 80.4%로 승리했습니다. 이 일은 곧 밝혀지고 트럼프 대통령은 다시 성대하게 취임할 것입니다.

 

EBS가 작동하면요.

바이든은, 율리시스·S·그랜트가 1871년에 일루미나티에 의해서 설립을 허가한 낡은 미국 기업에, 사실은 단지 선서했을 뿐입니다. 그랜트는 술에 빠져 있어서 오늘날의 많은 정치인이나 정부 관계자들처럼 매수된 것입니다. 원래 헌법은 당시 이 배신자들에 의해 바뀌어 버린 것입니다. 현재 이 가짜 회사는 도산하여 소멸하였지만, 많은 애국자들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가짜 바이든은 사실 미국의 일부가 아닌 10평방마일의 D.C.라는 지역 말고는 전혀 쓸모가 없는 대통령이에요. 의원의 약 80%가 구속 기소됐고 대법원 멤버 역시 구속 기소됐습니다. 적정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이든을 대통령으로 둔 이 두 조직은  미 군정에 의해 '사로잡힌 허수아비 조직'입니다.

 

딥 스테이트는 바이든의 취임이 인정되지 않을 경우 슈트케이스 형태의 전술 핵무기 6개로 위협했을 것입니다. 동맹군은 바이든에게 뉴클리어 풋볼(핵무기 제어용 슈트케이스)을 지니게 하지 않았고 펜타곤과 NSA, 국방부의 정보 접근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진 디코드(Gene Decode)는 2021년 9월 초순, 얼라이언스가 카발의 전술 핵무기를 통제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국방부는 2021년 9월 21일 체포를 막기 위해 카발이 이용한 11개의 카발의 핵무기를 발견하고 무장 해제했습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1년 3월 6일까지 대규모 투표 사기가 있었다고 판단해, 국방부는 2021년 3월 11일에 복직시킨 트럼프 대통령을 최고 사령관이라고 판단하여 2021년 3월 11일에 복직시켰습니다.(현재 허수아비 바이든 뒤에서 미국을 통치하는 미 군정의 실제 통치 최고사령관)

 

일루미나티는 중국 공산당을 이용하여 미국 정부에 잠입하여 미국을 점령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수십 년 전부터 계획된 일로, 미군은 일루미나티가 이익을 얻기 위해 전쟁의 양측에 자금을 제공하고 국민에게 큰 고통을 준다는 지식에 '눈떴다'고 합니다. 미군은 이제 그런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중국 공산당 군대와 전 세계에 기지를 둔 목표에 대해 아슈탈 사령관이 작년 2020년 10월 27일에 말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왜 공산당 중공군은 캐나다 땅에 내려섰을까? 그들은 사실 새로운 딥스테이트 군대입니다. 트럼프는 지금 미국 군대를 크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아슈탈. 그들은 전 세계에 기지를 설치하려고 하겠지만 그건 허용되지 않을 겁니다.

 

2021년 1월부터 2월까지 중국 공산당은 캐나다와 멕시코 국경에 25만에서 30만명 규모의 군대를 두고 바이든 대통령 취임 후 미국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만 명의 부대가 있던 D.U.M.B.는 땅굴이 깊어졌고, 군은 인공위성에서 발사된 신의 지팡이를 사용했습니다. 이는 텅스텐 스틸 전봇대 모양의 탄환으로 폭발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10 km 아래까지 관통하며 그 충격은 넓은 범위를 파괴하기에 충분한 것입니다. 멕시코와 캐나다의 국경에 있는 중국군은 몇 달 전에 동맹군에 의해 처치되고 있다고 소식통은 말합니다. 이들 지하 D.U.M.B.의 반출은 여러 군 관계자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대만군과 미군이 중국 대륙의 중국공산당과 싸운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대만 정부 정보로는 2021년 2월 초순이었다고 합니다. 남중국해에서 활동하던 미국 항공모함군이 있고, 공대공 전투가 벌어져 중국 홍위병들은 그날 많은 손실을 입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국경을 지키기 위해 3개 해군항모군(100여 척)이 태평양 서해안 앞바다에, 2개 해군항모군이 대서양의 동해 연안 앞바다에 배치된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동맹군은 몇 달 전부터 중국 본토의 지하 터널과 D.U.M.B.를 분명히 파괴하고 있었어요. 10킬로미터 아래에서 발생한 이른바 지진에 대한 보고나 최신 정보를 통해 진 디코드는 이것이 딥 스테이트 공작원의 대규모 범죄 활동을 수십 년 동안 해 온, 이들 지하의 사악한 안전한 장소의 파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동맹 지도자는 그녀가 말한 것처럼 중국 공산당이 궤멸했습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두 달 전의 일입니다. 

 

2021년 3월 수에즈운하로 오도 가도 못한 에버기븐 호는 얼라이언스의 대승리(大勝利)입니다. 강대한 동맹은 다음과 같은 많은 것을 목적지까지 가는 것을 저지했습니다. 대량살상무기(핵·생물 병기) 아드레노크롬, 백신에 사용하기 위한 아기 태아 조직, 배의 컨테이너에 들어 있던 살아있는 아이들입니다. 동맹군 특수부대에 의해 선내의 모든 컨테이너가 수색되었습니다. 수에즈 운하에서 꼼짝 못하고 있는 에버그린의 배는 아이의 인신매매를 포함한 많은 것을 밝히기 위해 오도 가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 배의 컨테이너 안에서 구출된 아이가 1,245 명이 넘었습니다. 컨테이너 안에서는 1,200명 정도의 어린이가 숨져 있는 것도 발견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일루미나티의 세계적인 인신매매 시스템입니다. 이 배의 조종사는 동맹군이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 구멍을 이용해 우주군이 배의 소프트웨어를 해킹해 조종을 이어받아 좌초시켰습니다. 이 배는 WMD도 싣고 있었습니다. 블록된 다른 많은 배들에는 중동에서 전쟁을 일으킬 수 있는 무기들이 탑재되어 있었습니다. 이 계획은 뉴스를 통해서 모든 것이 밝혀질 것입니다. 딥 스테이트는 배가 꼼짝 못하고 있어서, 1시간에 4억엔의 손실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것과 EBS가 켜지면 10일 동안 TV로 진실을 보여줌으로써 누구나 아동 인신매매나 인류범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아주 사악하고 현실적인 것들입니다. 동맹군 특수부대가 딥 스테이트의 화물 수색과 저지에 사용되었습니다. 클린턴 부부는 에버그린 선적 라인의 공동 소유자였기 때문입니다.

 

2021년 4~9월 미얀마와 아프가니스탄은 동맹국 지배 하에 있었고 마약 불법 거래의 주요 원인이 됐던 양귀비밭은 모두 불태워졌지만 Gene Decode에 따르면 모든 대형 제약사 의약품의 50%에서 아편과 석유 파생물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프가니스탄은 이제 세계 최초로 딥 스테이트가 없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미국이 아프가니스탄을 떠나야 했던 이유는 어느 나라 땅에도 외국군을 두지 않는다는 NESARA/GESARA의 법칙을 충족시키기 위해서였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전 세계에 평화협정이 맺어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일루미나티가 마지막으로 추진한 것은 가짜 코비드 19 위기를 만들어내고 전 세계 5억 명 인구 감소를 목표로 전원에게 백신을 맞혀 최후의 지배를 밀어붙이려 한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안면을 폭파시킬 것입니다. EBS는 Covid-19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힐 것입니다. 많은 의사, 간호사, 진짜 연구자들은 기사나 비디오를 통해 인터넷에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Covid-19는 박테리아로, 이버멕틴이나 HCQ(하이드록시 클로로킨)로 간단하게 낫는다고 합니다. 

 

*백신은 독성인데, 안에는 해로운 화학물질이 많이 들어 있어서 천천히 몸을 죽여갑니다. 백신을 맞으면 맞을수록 죽음에 가까워집니다. 백신이 아닌 이 '실험용 화학물질 혼합물'을 추진하는 의료인은 앞으로 국제적인 뉘른베르크 2.0 법정시스템에 의해 기소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약이나 주사도 환자에게 실험적인 것임을 알리지 않으면, 보호자는 그 죄를 추궁당하고 기소된다는 것을 이해해 주세요. 지난 5년간 체포자가 속출하면서 전 세계에서 군사재판이 진행되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퀸 로마나는 2021년 9월까지 2.7만 명의 카발 멤버들이 처형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모두의 돈과 금융 안전을 위해 지구 금융은 QFS(Quantum Financial System해킹할 수 없는 시스템)로 완전히 교체됩니다. 전 세계 누구나가 이 시스템에 계정을 갖게 됩니다. 리셋을 위해 GCR(Global Currency Reset)과 R/V(Re-Eval‎uation of Currency)가 진행되며 이라크, 베트남, 짐바브웨 등 완전히 부당하게 평가절하됐던 국가의 통화가 재평가됩니다.

 

가까운 미래의 모습

 

EBS는 앞으로 몇 주에서 몇 달 사이에 일어나 전 세계 Deep State의 쥐를 최종적으로 붙잡습니다. 이것이 린 우드 씨가 가족을 위해 3~4주분의 식량을 확보해야 한다고 발표한 이유입니다. 동맹군은 우주군 무기를 사용해 도시의 전기, 휴대전화, 인터넷을 정전시킵니다. 동맹군은 완전한 정전을 2주 정도 사용해 이들을 색출하고 도망 중인 이들을 잡거나 정전을 유지해 군 검역지역 내 이들의 은신처를 추적할 것입니다. 동맹군은 이미 그들의 정체를 알고 있습니다. 시골이나 작은 마을 등 카발의 회원이 거의 없는 지역에서는 아마 그들의 서비스가 중단되지는 않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진 디코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멜버른을 딥 스테이트의 강력한 거점 도시로 지목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거점에 있는 쥐를 추적하는 데에는 더욱 힘겨운 방법이 기대됩니다. 미국에서는 시카고, 필라델피아,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포틀랜드, 뉴욕이 유력한 거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마나 디두로가 무인 비행기(국기 없음)는 우리/동맹군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동맹군은 전 세계에서 계엄령을 시행하고 딥스테이트 쥐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출동한다는 것을 이해해 주기 바랍니다.

 

새로운 지구와 그 방향성을 위해 인류는 숨겨져 있던 기술을 통해 지구를 재구축하고, 모든 기아와 빈곤을 없애며, 주거가 없는 사람과 어린이에게 위해를 가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제로포인트 에너지, 자유 에너지로 가는 길, 수소와 전기차, 식물복제기, 반중력 기술, 그리고 몸의 모든 질병을 고치기 위한 왕관과 같은 의료 침대와 천공의 방을 이용하여 그것을 수행합니다.

 

이 행성에서는 누구 하나 남겨지지 않고 모든 사람이 이 위대한 인류 행성의 부와 풍요를 공유하게 됩니다. 이 행성의 첫 번째 큰 변화는 복수의 정보원으로부터 향후 3~6주 사이에 일어날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시기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인류에게는 커다란 전환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프라임 크리에이터의 성명, 인도에 대한 죄와 어린이들에 대한 범죄는 '충분하다'고 인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은 항상 어둠에 승리하기 때문입니다. 지구상의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은 빛이 어둠, 즉 이 세상의 악에서 승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몇 주에서 몇 달 안에 EBS는 딥스테이트 인류에 대한 범죄를 밝히고 인류는 슬픔의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이것이 '위대한 각성'이 될 것입니다.

 

인류는 이제 막 시작되고 진실을 알기 위한 마지막 단계입니다. 그래서 신은 인류에게 빛을 발하고 진실을 말하게 합니다. 어둠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것이니 온 우주가 자유를 지배하게 하고, 신의 빛을 모두에게 빛나게 합시다!

모두에게 신의 축복이 있기를 (Q Drop#3950)

작성자qhfka|

https://m.blog.naver.com/seojaesun/222516627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