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뷰] mRNA 백신이 지극히 위험한 과학적 배경..

낙엽군자 2021. 9. 5. 18:4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s://band.us/@jsparadise

 

mRNA 백신, 입문서 : 작동 방식, 기존 백신보다 "더 깨끗한"이유, 급격한 코로나 바이러스 반응에서 파국적 일 수있는 이유

2020 년 5 월 25 일 / By Mike Adams

 

 

mRNA 백신 ( "유전 백신"이라고도 함)은 신체의 세포를 분자 공장으로 전환하여 병원체 특정 면역 반응을 활성화하는 단백질을 생성하는 혁신적인 생명 공학 접근 방식에서 발생합니다. 이 기술은 큰 가능성을 지니고 있지만 아직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중대한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의 내용 요약 :

 

– mRNA 백신은 동물 조직에서 병원균의 성장이나 수확에 의존하지 않는 면역화를위한 흥미로운 새로운 플랫폼을 약속합니다. 이것은 mRNA 백신에 전통적인 백신에 비해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생명 공학 선구자들이 약 20 년 동안 mRNA 백신을 얻기위한 방법을 연구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mRNA 백신에 대한 연구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허용 가능한 수준의 안전성과 효능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수십 년 이상의 연구가 필요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mRNA 백신은 기존 백신보다 훨씬 빠르고 안전하며 균일하게 생산 될 수 있습니다. 생산은 쉽게 확장 될 수 있으며, 이러한 백신은 처음에 약화 된 병원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살아있는"병원체를 환자의 몸에 도입 할 위험이 없습니다.

–“향상된”염증 및자가 면역 반응을 포함하여 mRNA 백신과 관련된 매우 실제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신체의 세포가 정상적인 건강에 필요한 중요 단백질 (예 : 호르몬)을 공격하도록 우연히 프로그래밍됩니다.

 

–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mRNA 백신을 배치하려는 이익을 추구하는 서두르 기 때문에 규제 기관과 연구자들은 품질 관리 및 임상 시험에서 많은 중요한 단계를 건너 뛰거나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백신이 적절한 장기 임상 시험없이 광범위한 배포에 대한 승인을받은 경우 이는 재앙적인 결과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mRNA 백신은 인간의 중요한 생리적 기능을 목표로하는 백신을 무기화하기 위해 악의적으로 악용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작물에서 살충제 살충제 기술로 사용하기 위해 연구 된 유전자 억제 혁신 기술인 "RNA 간섭"기술과 효과가 유사합니다. mRNA 백신과 RNA 간섭 기술의 메커니즘은 매우 다르지만, 인간을 포함 할 수있는 표적 유기체에서 유도 된 불임 또는 사망과 같은 많은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이것은 아프리카 혈통과 같은 인간의 특정 유전 적 하위 그룹을 표적으로 삼는 데 악용 될 수도 있습니다.

 

– mRNA 백신의 현재 가장 좋은 응용 프로그램은 개인화 된 의학 암 치료 응용 프로그램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서 "백신"은 신체의 면역 체계가 암세포를 공격하고 죽 이도록 가르치도록 맞춤화됩니다.

 

– mRNA 백신 부작용에 대한 합리적인 내성 위험은 백신이 치료하는 병원체 또는 질병 상태의 사망 위험에 비례합니다. 예를 들어, IV 기 암이 환자의 80 %를 죽이고 개인화 된 mRNA 암 백신이 환자의 50 %를 치료하고 환자의 5 %를 죽이면 생명을 구한 환자 대 환자 사망률은 10 : 1이며 이는 틀림없이 가정 할 합리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mRNA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처음부터 사망 위험이 매우 낮은 건강한 개인에게 널리 투여되는 경우, mRNA 백신이 이들 중 1,000 명 중 1 명을 죽이면 (예를 들어) 백신은 훨씬 더 높은 사망률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병원체 자체보다.

 

이 기사의 동일한 사항에 대한 비디오 토론 :

 

mRNA 백신의 작동 원리… 힌트 : 실제로 "백신"이 아닙니다.

"백신"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잘못된 이름입니다. mRNA 접근법은 약화 된 ( "약독 화 된") 바이러스로 신체를 감염시키지 않고 오히려 신체의 세포가 병원체가 존재한다고 생각하도록 면역계를 속이는 특정 분자를 생성하도록 명령합니다. 백신의 맥락에서 이러한 분자를 "항원"이라고하며, 이러한 항원이 신체 세포 내부에서 생성 된 후 세포 표면에 나타날 때 이상적인 상황에서 면역계는 이러한 항원을 침입자로보고 활성 면역을 구축합니다. 그 항원을 제거하는 반응.

항원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표적 바이러스 병원체와 유사한 방식으로 구조화 된 경우 신체의 면역 반응이 실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보호를 제공해야합니다.

 

mRNA 백신을 사용하면 체내에 주입되는 것은 약화 된 바이러스 나 선택된 항원이 아니라 신체 세포가 스스로 항원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단백질 코딩 지침 입니다. (이 과정을 "번역"이라고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성을 보호하기 위해 투석기를 짓기위한 일련의 지침을 적어 누군가에게 전달하는 것과 같습니다. 투석기를 만들어성에 전달하는 대신 성 내부의 주민들에게 침입자를 막기 위해 투석기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다음 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mRNA 백신을 추구하는 많은 회사 중 하나 인 Curevac.com 의이 프로세스에 대한 단순화 된 다이어그램입니다 .

 

Curevac은 웹 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의 mRNA 기술을 통해 우리는 인체에 ​​자체 방어 메커니즘을 활성화하도록 지시합니다. 이를 위해 단백질 생산에 필요한 시공 매뉴얼이 포함 된 천연 메신저 물질 mRNA를 사용합니다. 우리는이 메신저 물질을 코로나 바이러스의 한 단백질에 대한 정보로 프로그래밍하여 인체에 주입합니다. 신체는 우리 세포에서 생성 된 단백질을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인식하고 면역 세포를 활성화하여 항체와 T 세포를 생성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자연적인 바이러스 감염을 모방하고 내인성 방어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이론적으로 mRNA 백신은 기존 백신에 비해 놀라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제조하기에 더 안전하고 제조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그들은 깨끗하고 (즉, 전통적인 백신을 재배하는 데 사용되는 동물에서 발견되는 잠복 성 바이러스를 포함하지 않을 것입니다) 의도 한대로 작동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보조제 나 기타 독성 첨가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들은 신체가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단백질을 생산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이 이론적으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엄청난 위험을 내포하고 있으며 mRNA 백신의 배치가 서두르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mRNA 백신은 고의로 인체를 속여 생식력, 신경 기능, 세포 복구 및 기타 중요한 과정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공격하도록 악의적으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CureVac의 다음 비디오는 실제로 mRNA 플랫폼과 그 약속에 대한 상당히 좋은 개요입니다. 이것은 매우 단순화 된 홍보 비디오이며 물론 잠재적 인 위험이나 부작용에 실제로 들어 가지 않습니다.

 

 

mRNA 백신의 5 가지 위험

mRNA 백신의 가장 큰 문제는 인간의 생화학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복잡 하고 수만 개의 다른 단백질의 신체 합성이 놀랍도록 섬세하고 균형을 잃기 쉽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단백질은 단순히 신체의 구조적 구성 요소 (예 : 근육 조직)가 아니라 메신저 (예 : 호르몬), 운반 수단, 효소, 항체 및 선을 위해 필요한 기타 여러 유형의 분자입니다. 건강.

 

본질적으로 단백질 합성 지침 인 mRNA 가닥을 신체에 주입하면 이론적으로 신체에서 의도하지 않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필요한 단백질 합성을 감소 시키거나 과도한 단백질 합성을 유발하는 파괴적인 자체 강화 피드백 루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잠재적으로 최소한 5 가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1) 신체의 면역 체계가 자신의 세포를 공격하도록하는 자가 면역 장애 의 갑작스런 발병 .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2) 신체의 염증이 증가하여 일부 사람들에게 과염 증 반응 을 일으켜 신경 손상, 장기 부전 또는 암과 같은 2 차 효과를 유발합니다. 이것은 또한 "향상된"염증 반응이라고도합니다.

 

3) 신체 세포 외부  혈액에서 순환하는 mRNA 가닥에 대한 반응으로 혈액 응고 위험이 높아집니다 . 이것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뇌졸중 또는 심각한 심혈관 사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 의도하지 않은 RNA 단편이 의도하지 않은 단백질로 번역되어 면역 반응 간섭이 발생하여 호르몬 / 내분비 장애, 불임, 심혈관 질환, 신경 장애 및 더 많은 것.

 

5) 바이러스 성분을 사용하는자가 복제 mRNA 백신의 경우, 체내에서 통제 불능으로 복제되는 폭주 과정을 막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이론적으로 mRNA 스 니펫이 바이러스 레 플리 콘 입자 (VRP)를 통해 세포로 밀려나거나 바이러스 복제 기계에 의존하는 다른 바이러스 전달 방법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자가 복제 mRNA 백신은 mRNA 코딩 물질이자가 복제이기 때문에 주사 용량을 엄청나게 작게 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백신에 비해 훨씬 적은 용량 요구 사항으로 더 안전한 백신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 주요 위험 외에도 mRNA 백신 및 신체에서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한 매우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1) 원하는 단백질 폴딩이 잘못되면 어떻게됩니까? 적절하게 접히지 않으면 단백질은 원하는 기능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항원의 경우, 부적절한 접힘은 구조를 쓸모 없게 만들고 면역력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단백질로의 mRNA 번역은 단백질을 만드는 과정의 일부일뿐입니다. 단백질의 "접힘"은 또 다른 큰 부분입니다. 아마도 이것은이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매우 유능한 과학자들에 의해 이미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탐구가 필요한 질문입니다.

 

2) 세포 내부에서 생성 된 항원이 어떻게 세포의 외막으로 효율적으로 운반됩니까? 이 답변은이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자신있게 대답 한 것 같지만,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세포막 투과성 에 대한 두 번째 질문 이 기지국의 5G 신호와 같은 소스의 전자기 노출에 의해 변경됩니다. 특히, mRNA 백신 연구자들은 mRNA에 대한 이 연구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자가 복제 RNA 페이로드를 세포에 삽입하려는 시도에서 "유전자 총"접근법과 함께 사용되기 때문에 "전기 천공"으로 알려진 현상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백신 .

 

3) mRNA 조각이 단편화되고 부분적인 지시 사항 만 리보솜에 전달되어 부분 단백질이 번역되면 어떻게됩니까? 이것은 이론적으로 이러한 단백질의 일부가 호르몬이나 효소와 같이 신체에 필요한 중요한 분자와 일치 할 때에도 신체가 이러한 부분 단백질을 병원성 침입자로 간주하게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 는 면역 체계가 신체의 필요한 분자 또는 세포에 대해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 즉, 이것은 위 목록에 언급 된자가 면역 장애 시나리오이며, 예상하기 불가능할 수있는 치명적인 결과에 대한 판도라의 상자를 엽니 다.

 

4) 강제 불임을 통해 인구 감소라는 세계 주의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mRNA 백신이 인구 감소 플랫폼으로 악의적으로 어떻게 무기화 될 수 있습니까? mRNA가 원하는 단백질의 합성을 위해 인코딩 할 수 있다면, 플랫폼을 사용하여 생식과 임신에 필요한 특정 호르몬을 공격하도록 인체에 "가르치는"호르몬 유사 항원을 만드는 것은 간단한 문제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으로 광범위한 여성 불임을 초래하여 백신 유도 "자가 면역 불임"을 통해 세계 주의적 인구 감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mRNA 백신 제조업체는 의심 할 여지없이 이러한 모든 위험을 완화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약 40 년의 연구와 실험 후에는 사실 일 수 있지만, 신체의 복잡성은 동물 실험을 건너 뛰고 여러 해 동안의 안전 연구를 단 몇 달 만에 압축하는 전형적인 서두르지 않은 백신이 아니라 이 플랫폼에 대한 추가 장기 연구 (약 25 년 이상)를 요구합니다. 

 

중요한 것은 mRNA 백신의 이론적 부작용의 대부분은 초기 주사 후 몇 달 또는 몇 년이 지나야 분명해 집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급성이 아닌 전신적 일 가능성이 높으며 단기 임상 시험에서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mRNA 백신이 현재 단기 임상 시험을 통해 돌진하고있어 백신 제조업체 나 FDA 규제 기관에서 예상하지 못한 장기적인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의 가능성이 열려 있기 때문에 이것은 파악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mRNA 백신의 장점

– 동물의 장기 나 계란에서 자랄 필요가 없으므로 백신의 종간 오염 위험이 없습니다.

 

– mRNA 백신 제조업체는 현재 백신이 현재 백신의 많은 독성 영향을 담당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염증 유발 보조제의 사용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 백신이 병원체로 구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살아있는”병원체가 우연히 환자에게 주입 될 위험이 전혀 없어 감염성 질환의 확산에 기여합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백신으로 여러 번 발생했습니다.

 

– mRNA 백신은 기존 백신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제조는 또한 동물 조직으로 만든 백신보다 훨씬 더 높은 순도와 품질 관리 잠재력으로 쉽게 표준화됩니다.

 

– 주사 용량은 기존 백신보다 훨씬 적을 수 있습니다.

 

– mRNA 백신이 환자의 병원성 암 조직을 표적으로하도록 특별히 프로그래밍 된 경우, 맞춤형 mRNA "백신"은 신체가 암세포를 파괴하도록 가르치는 데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라벨이 오해의 소지가 있지만 이것은 때때로 "암 백신"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환자의 몸에서 복제되는 매우 특정한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데 신체가 도움을주는 맞춤형 의학 의 한 형태입니다 .

mRNA 백신의 가능한 위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다음 은 캠브리지 대학과 phg 재단이 제공 한 mRNA 백신의 현재 상황을 요약 한 것입니다 .

 

mRNA 백신이 표준 치료제가되기 위해서는 아직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으며, 그 동안 잠재적 인 부작용에 대한 더 나은 이해와 장기적 효능에 대한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합니다.

 

다시 말해, mRNA 백신은 장기적인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그것이 Moderna 기업과 추진하는 사람들의 목표 인 것처럼 보임에도 불구하고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대규모 상업적 생산 및 관리를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신속한 백신 반응.

 

mRNA 백신의 알려진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mRNA 단편이 현재 알려지지 않은 과정을 통해 세포핵에 들어가 숙주의 게놈을 변경할 가능성. mRNA 백신 회사는 현재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지만 의학의 역사는 지나치게 낙관적 인 것으로 밝혀진 인체에 대해 재앙적인 가정을하는 오만한 과학자들의 사례로 가득 차 있습니다.

 

– mRNA 단편은 신체에서 단백질 합성을위한 지침을 코딩하기 때문에, mRNA 백신은 불임을 포함하여 인간 숙주에서 긴 목록의 악영향을 미치도록 의도 된 다른 단백질의 "트로이 목마"페이로드를 신체에 주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아프리카의 젊은 여성들에게 투여되는 WHO 승인 백신은 이미 전 세계 인구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된 불임 화학 물질 인 HCG와 결합 된 것으로 밝혀 졌기 때문에 이는 주목해야 할 중요한 사항 입니다. 가장 유명한 백신 지지자 중 많은 사람들이 인구 감소 옹호자이기도하므로, 불임 또는 가속 사망을 달성하기위한 mRNA 플랫폼의 이용은 할인 될 수 없습니다.

 

– 일부 유형의 mRNA 백신 ( "자가 증폭"이라고 함)은 "바이러스 복제 기계"를 신체에 주입하여 신체가 인코딩 된 단백질을 장기간 복제하도록 강제하기 때문에 한 번 주입 한 후 에는 프로세스를 중지 할 수 없습니다. 일어났습니다.

 

– 인체가 병원체의 공격을 받고 있다는 증거로 도입 된 mRNA 단편을 인체가 인식하므로 면역 반응이 의도 한 것보다 훨씬 클 수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효과 : 백신의 mRNA 가닥이 의도하지 않은 면역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phg Foundation (Univ. of Cambridge)은 설명합니다. Moderna의 CEO 인 Stephane Bancel은 2013 년 TEDxBeaconStreet 컨퍼런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RNA는 면역 반응을 일으 킵니다. 왜? 바이러스는 mRNA로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독감처럼. 그래서 우리가 환자에게 mRNA를 주입하면 어떻게 될까요? 신체는 방금 독감에 걸렸다 고 생각합니다. 독감의 모든 증상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 약에는 좋지 않습니다.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복용량을 매우 많이 섭취하는 문제는 몸 주위를 돌아 다닐 때 수많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 신체에 도입 된 mRNA 물질이자가 면역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매우 잘 알려진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서 신체의 세포는 본질적으로 다른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도록 프로그램됩니다. Norbert Pardi와 동료들이 저술 한 2018 년 Nature Reviews Drug Discovery  게재 된  mRNA 백신-백신 학의 새로운 시대  에서 발췌 :

 

… 최근 인간 실험에서 중간 정도의 드물게 다양한 mRNA 플랫폼에 대한 심각한 주사 부위 또는 전신 반응이 입증되었습니다…

 

가능한 우려는 일부 mRNA 기반 백신 플랫폼 54,166이 염증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자가 면역과 관련된 강력한 I 형 인터페론 반응을 유도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잠재적 인 안전 문제는 mRNA 백신 접종 중 세포 외 RNA의 존재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포 외 네이 키드 RNA는 밀집된 내피 세포의 투과성을 증가시켜 부종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세포 외 RNA가 혈액 응고와 병리학 적 혈전 형성을 촉진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RNA가 혈액에서 떠 다니는 세포 외부 (mRNA 백신 투여 방식)는 혈액 응고를 일으켜 COVID-19 자체의 치명적인 부작용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자가 면역 반응도 연구에서 언급되었습니다.

mRNA 백신은 기존 백신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생산할 수 있으며 질병에 걸린 장기를 키우기 위해 동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의문을 제기합니다. mRNA 백신의 목적이 면역계에서 인식되는 항원을 생성하도록 신체 세포를 프로그래밍하는 것이라면, 처음에 신체에 항원을 주입하고 신체의 단백질 합성 기계?

 

PublicHealth.org 가 "백신의 작동 원리 "페이지에서 설명 했듯이 , 항원을 주입하는 것이 신체 세포에 항원을 생성하도록 지시하는 mRNA 지침을 주입하는 것보다 원하는 수준의 면역력에 더 직접적인 경로가 될 것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백신은 바이러스 또는 박테리아와 같은 병원체를 인식하고 퇴치하도록 면역 체계를 훈련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병원체의 특정 분자가 신체에 도입되어 면역 반응을 유발해야합니다.

 

이러한 분자를 항원이라고하며 모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에 존재합니다. 이러한 항원을 체내에 주입함으로써 면역 체계는 그들을 적대적 침입자로 인식하고 항체를 생산하며 미래를 위해 기억하는 법을 안전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 나 바이러스가 다시 나타나면 면역 체계는 즉시 항원을 인식하고 병원균이 퍼져 질병을 일으키기 훨씬 전에 공격적으로 공격합니다.

 

그렇다면 신체에 항원을 생성하도록 지시하는 단백질 합성 지침 (즉, mRNA)을 신체에 주입하는 간접 경로를 거치지 않고 단순히 신체에 항원을 주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 은 생산의 용이성에 있습니다. 체외에서 항원을 생성하는 것에 비해 mRNA 서열을 합성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빠르고 쉽고 비용 효과적입니다.

 

2018 년 Nature Reviews Drug Discovery  게재 된 " mRNA 백신-백신 학의 새로운 시대 "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

mRNA 백신은 주로 높은 수율의 시험관 내 전사 반응으로 인해 빠르고 저렴하며 확장 가능한 제조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브리지 PHG 재단의 대학은 추가 :

 

RNA 백신의 주요 장점은 쉽게 구할 수있는 물질을 사용하여 DNA 템플릿으로 실험실에서 RNA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닭 알이나 다른 포유류 세포를 사용해야 할 수있는 기존 백신 생산보다 저렴하고 빠릅니다.

즉, mRNA 서열은 살아있는 동물, 난황 또는 기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도 대량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제조 된 백신이 아프리카 녹색 원숭이 신장 세포로 만들어 졌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원숭이를 먼저 잡아서 가두어, 치명적인 질병에 감염시키고, 살해하고, 신장을 수확하여 처리하고 삽입함으로써 백신 일부로 획득합니다.

 

mRNA 플랫폼은 동물이 백신 개발 및 안전 테스트를위한 의료 실험에 여전히 사용되지만 제조 과정에서 동물의 사용을 피합니다. 효과적으로 mRNA 백신은 많은 백신 회의론자들이 수년 동안 요구해 온 "깨끗한" 백신 일 수 있습니다. 보조제, 동물 기관, 스텔스 바이러스가 없습니다. 대부분 간단한 핵산으로 만든 코드 스니펫입니다.

mRNA 백신에 사용될 mRNA 물질의 합성

감염된 동물이나 동물 조직에서 자라는 대신 mRNA 가닥은 실험실에서 합성되며 동물의 잠복 형태로 존재할 수있는 감염원이나 알려지지 않은 바이러스 병원체의 취급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mRNA 백신은 기존 백신보다 제조, 취급 및 투여하기에 본질적으로 더 안전한 방법입니다.

 

백신 연구를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으로 mRNA 가닥을 합성하는 수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 중 하나는 맞춤형 mRNA 합성 을 제공하는 TriLink Biotechnologies (https://www.trilinkbiotech.com)입니다 . 

 

웹 사이트를 통해 :

우리는 비 코딩 RNA를 제조하고 밀리그램에서 멀티 그램 규모의 맞춤형 합성을 제공하며, 길이는 수백 뉴클레오티드에서 10 킬로베이스 이상입니다. TriLink에는 특정 응용 분야에 대한 활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타고난 면역 인식을 조절할 수있는 변형 된 뉴클레오티드 모음이 있습니다.

로부터 TriLink 항원의 mRNA 페이지 :

 

mRNA는 거의 모든 단백질의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생산을 위해 설계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생 바이러스 백신과 관련된 위험없이 강력한 면역 반응을 유도 할 수 있으므로 백신 항원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메커니즘입니다. 생체 외 (예 : 수지상 세포)로 전달되거나 엔도 솜과 같은 전달 비히클을 사용하여 생체 내에서 투여 되든, 외인성 mRNA는 세포의 패턴 인식 수용체에 의해 인식 될 수 있으므로 자체 보조제로 작용합니다.

 

SystemBio.com이라는 또 다른 mRNA 합성 회사 는 체외 mRNA 합성 기술을 다음과 같이 설명 합니다.

 

세포로 transfection 한 후 즉각적인 발현을 원하면 SBI의 mRNAExpress ™ mRNA 합성 키트로 만든 mRNA로 관심 유전자를 전달하십시오. 포유 동물 세포의 형질 감염, 난 모세포로의 미세 주입, 시험관 내 번역 및 기타 관련 응용을위한 시험관 내 전 사체를 생성하도록 설계된이 고 수율 키트는 하나의 표준 반응으로 20-40 µg의 고품질 mRNA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성능 향상 기능이 있습니다.

 

"포유류 세포의 형질 감염을위한 시험관 내 전 사체를 생성하도록 설계됨"이라는 문구는 실험실에서 mRNA 조각을 합성하여 나중에 포유류 (동물 또는 인간)에 주입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명백한 진실을 간과하고 있다 : 즉, 인간 면역 체계는 주사를 맞지 않고도 이미 면역 방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의 (매우) 큰 그림은 종종 모든 사람들이 간과합니다. 당신의 몸은 이미 병원체를 식별하고 파괴 할 수 있는 mRNA 나노 기술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무의 숲을 놓 칩니다 . 그것은 당신이 태어난 면역 체계의 일부입니다.

 

당신의 면역 체계는 자기 보존이라는 놀라운 업적을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지만, 설계된대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와 요소로 적절하게 연료가 공급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비타민 D 결핍은 면역 억제를 유발하며, 비타민 D 결핍 인 사람은 기술이 아무리 발전해도 mRNA 백신에 잘 반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연, 셀레늄 및 마그네슘은 면역 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 결핍되는 경향이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미네랄을 보충하면 면역 체계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mRNA 백신이 거의 쓸모 없게됩니다.

 

사실, 우리는 mRNA 백신이 영양에 대한 진실을 너무 오랫동안 검열 해 온 미혹 된 사회의 창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첨단 나노 기술과 값 비싼 돌파구를 사용하여 신체의 모든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의료 역학 이되어야한다고 믿습니다 . 그러나 실제로 당신의 면역 체계는 무료로 기능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으로 태어났습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효과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면역 체계에 영양을 공급하기를 거부합니다. 그리고 권위 나 권력을 가진 어느 누구도 백신과 특허를받은 의약품으로 돈을 벌 수있을 때 감히 영양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답이 비타민 D와 아연을 권장하는 것만 큼 간단하다면 어떨까요? 우리 자신의 내부 나노 기술이 제 역할을 할 수있을만큼 현명하다면 정교하고 비싸고 위험한 의료 개입을 사용하여 신체의 세포를 납치하려고 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복권이 수학을 못하는 사람들에게 부과되는 세금 인 것과 마찬가지로 백신은 영양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위한 약입니다.

 

 

 

이 기사의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가 증폭 RNA 백신의 비 바이러스 전달" https://www.pnas.org/content/109/36/14604

“mRNA 백신-백신 학의 새로운 시대” https://www.nature.com/articles/nrd.2017.243

phg 재단, 캠브리지 대학교 https://www.phgfoundation.org/briefing/rna-vaccines

Vaccines.news https://vaccines.news/2017-11-10-bombshell-science-paper-documents-the-depopulation-chemical-covertly-spiked-into-vaccines.html

아래의 태그 : 항원 , 생화학 , 생명 공학 , 생명 공학 , 코로나 바이러스 , covid-19 , DNA , 유전 공학 , 유전학 , Moderna , mRNA , RNA , 백신

 

 

science.news/2020-05-25-mrna-vaccines-how-they-work-coronavirus.html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