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화교역 일꾼의 상징인김병선성도ㅡ일입유배 해자난분 공사.-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9. 3. 13:1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공동리더

금강

2021년 9월 3일 오전 9:51

 

♤♤♤
금화교역 일꾼의 상징인
김병선성도ㅡ일입유배 해자난분 공사.


[대전 5- 31]
김병선에게 글 한 장을 써주시니 이러하니라 
日入酉配 亥子難分 (일입유배 해자난분) 
日出寅卯辰 事不知 (일출인묘진 사부지)
日正巳午未 開明 (일정사오미 개명)
日中爲市交易退 帝出震 (일중위시교역퇴 제출진)
 

●●
일입유배(日入酉配)는 증산상제님의 어천을 가리킵니다.
●‘배(配)’가 ‘기유(己酉)’를 합친 모양인 것만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
해자난분(亥子難分)은
●신해(辛亥) 년에 도통하는 고수부님이
●무극대도의 임자(壬子) 즉 임자(任者) 종통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알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

○○ 이 구절은 상제님과 태모님에 관한 도수 입니다
 

●●
일출인묘진 사부지(日出寅卯辰 事不知)는
●1974 갑인년에 갑을기두 도수에 따라 (갑인~을묘~병진)
안운산성도사께서 상제님의 진리인 증산교를 출범하지만((포교 50년 공부가 시작되지만)) 세상사람들은 잘 알지 못한다는 의미 입니다. 증산상제님의 행적이 드러나기는 하지만, 증산도판안의 과거 대순전경과 여러 진리책의 내용만으론 천지공사의 전 면모를 파악하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중복 도전과 말복의 십경대전(통합경전)이 나온다는 속뜻입니다))

● 크게는 청룡황도대개년((2024갑진년))
이 되기 직전인 2022임인년 2023계묘년 포교50년 종필도수가 현실화 될 때까지 진리의 참법을 알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 이 구절은 삼변 추수도운의
초ㆍ중복 도정을 의미 합니다
크게는 용머리(갑진)도수 전까지


●●
이런 해석을 할 수 있는 근거가 “일정사오미 개명 (日正巳午未 開明
일중위시교역퇴 제출진 (日中爲市交易退 帝出震)”입니다.

●사오미 개명장의 참뜻은 동지한식 105제 공사에 따라
상제님께서 1909년 어천하신 이후 105년만인 2014년에 개명장도수에 의해 범증산도가 말복 추수모임의 통합경전(십경대전)이 나온다는 의미 입니다.

●제출진은 통합경전을 통해 증산상제님 진리의 전 면모가 온전히 드러남을 상징합니다.

크게는 우뢰와 벼락과 지진의 개벽상황과 범증산도가 말복 추수의 의통성업이 끝나는 때에 증산상제님의 법신 대인 행차가 남조선 땅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출진(帝出震)입니다. 
((개벽이후엔 우리나라가 문왕팔괘 진방이 됩니다))

●진(辰)’이 ‘진(震)’이고, 동방과 청룡으로서 ‘진(震)’입니다.
왜냐하면 주역에서 진괘(震卦)는 우레, 뇌전, 동방, 용에 배정되는 괘이기 때문입니다.
○구름타고 오시는 상제님의 수기내림은 용의 비나리를 통해 성취됩니다.
○용이 끝판왕입니다.
 
●●
일중위시교역퇴(日中爲市交易退)를 해석해 보면 이 글은 ‘주역(周易) 계사전(繫辭傳) 하(下)’에 나오는 글 입니다

包犧氏沒(포희씨몰)커늘
神農氏作(신농씨작)하야
斵木爲耜착목위사)하고
揉木爲耒(유목위뢰)하야
耒耨之利(뇌누지리)로
以敎天下(이교천하)하니
蓋取諸益(개취저익)하고

●日中爲市(일중위시)하야
致天下之民(치천하지민)하며
聚天下之貨(취천하지화)하여
●交易而退(교역이퇴)하여
各得其所(각득기소)케하니
蓋取諸噬嗑(개취저서합)이라. 
 
○ 해설.
포희(복희)씨가 죽거늘
신농씨가 일어나,
○나무를 깍아 보습을 만들고
○나무를 구부려 쟁기를 만들어서, 
○밭갈고 김매는 이로움으로써 ○천하를 가르치니,
○대개 저 益卦(42)에서 취하고, 
○하루 한낮에 시장을 열어 천하의 백성을 모이게 하며 천하의 재물을 모아서, 
○交易하고 물러가 각각 그 바(얻고자 하는 바)를 얻게 하니,
○대개 噬嗑卦(21)에서 취하였다
 [출처] 계사전
 
 
○○ 주역의 신농씨에 대한 이 기록에서 삼국유사에 나오는 배달 환웅의 행적이 그대로 투영됩니다. ●배달 환웅이 환인에게서 받은 이념인
●홍익인간(弘益人間)의 ‘익(益)’과, 환웅이 다스림을 베푼
●신시(神市)의 ‘시(市)’입니다. 

ㅡ 여기에 등장한 ○익괘와 ○서합괘에는 모두
● ●진괘가 들어있습니다.
우선
●익괘(益卦)는 손상진하(巽上震下)의 괘로서, 설괘전에서 손(巽)은 계(鷄)요, 진(震)은 용(龍)이라 하였으므로 익괘가 곧
●●‘계룡(鷄龍)’이 됩니다. 
ㅡ계룡산도수 용봉도수의 주인공을 상징 합니다
 
●●
계룡은 봉황(삼족오)의 원형인 주작. 닭과 용의 원형인 누에를 합친 문명부족인 동이족 한겨레의 상징입니다.
즉 잠신 누조로 알려진 삼신 마고와 태양신 상제님의 뒤를 이은 천자신 불의 신(염제)로 알려진 신농환웅의 천손(동이 배달)의 신성(神聖)들의 나라(민족)입니다.

●신농씨(神農氏)의 성은 강(姜)이고 이름은 괴(魁)로서, 소전의 아들이다. 소전의 아내 안씨가 화양(華陽)에 올라 노는데, 신령스러운 용이 있어서 느낌으로 서로 통하다가 신농씨를 낳았다고 한다. 그의 얼굴은 사람이지만 용의 눈을 가졌으며, 농사짓는 일을 좋아했기 때문에 신농이라 불렸다.
(우두인신이란 얘기도 있읍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사람들에게 오곡 심는 법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주역》에 의하면, 복희씨가 죽고 신농씨가 나타났다. 신농씨는 나무를 잘라서 보습)을 만들거나, 나무를 휘어잡아서 곡괭이를 만들어 씨를 갈게 했으며, 농사지을 때 김을 매는 일이 매우 이롭다는 것을 천하 사람들에게 가르쳤다. 
 게다가 한낮에 시장을 열어 천하의 백성들을 오게 하고, 모든 물건을 서로 바꿔 각각 그 필요한 것들을 얻게 했다. 즉 그는 농경문화와 물물교환을 처음으로 만들어낸 인물이었다. 

○말하자면, 복희씨 시대에는 수렵과 어업 생활을 주로 했으나,
○신농씨 시대에는 농경생활과 더불어 시장에서의 물물교환이 이뤄졌던 것이죠.
이때에 도끼를 사용하여 토지를 개간하는가 하면,
오곡(五穀)을 심어 그것들이 자라는 동안 김을 매고 가꿔주면서
그 얻어진 과실로 생활을 꾸려나가기 시작했읍니다. 
신농씨는 예절을 중히 여겨 명당(明堂)을 처음 세웠고, 제사지내는 예절을 정비했다고 합니다.
곡식으로 제사를 올리는 길례(吉禮)도 그에게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이 예절에 어울릴 만한 음악도 만들었고.
그는 오동나무를 깎아 거문고를 만들고,
노끈과 실로 현(絃)을 만들어 신기하고 밝은 덕에 통달했으며 하늘과 사람의 조화에 화합했다 합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농사짓는 일과 물물교환의 시작, 신농씨 (청소년을 위한 동양철학사, 2009. 1. 30., 평단문화사)

 ●신시와 관련되는 서합(噬嗑)괘 에도
●●용이 들어 있습니다.
●화뢰(火雷) 서합이라고 읽는 서합괘는 이상진하(離上震下)의 괘상으로,
태양신이 우레를 뿌리는 형상입니다.

●●익괘와 서합괘에 모두 들어있는 이 사진뢰 번개가 ‘제출진’이며
크게는 룡이 이룬다는 뜻입니다.

●신농환웅의 101대 후손으로 증산상제님의 출현을 가리킨다는 의미입니다
ㅡ서합은 시장을 열어 교역한다는것이며
ㅡ상제님께선 태을주 숟가락으로 동서양을 비빈다고 하셨읍니다

○○ 김병선은 금화교역 의통성업을 형통하게 이룬다는 의미이며 김병선의 다른공사중 하나인 하늘을 오르는 연공사는
●연이 룡을 상징하니 그의미는 각자 한번 연구해 보세요


♡♡ 도우님들 대각하시길....
 
 

  
놀랐어요 좋아요 3 댓글3

 

공동리더금강

일입유로 쓰서 을유 해방으로 해석하기도 하지만 일입유배로 하면 광복으로 보기엔 조금 넘치죠?

 

멤버

慧天

감사히 잘읽었습니다!

 

멤버손오공

감사합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

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