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2000 아미타불에 대한 안원전 총사수의 글.-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8. 26. 23:4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공동리더

금강

2021년 8월 26일 오후 10:32

 

♤♤12000 아미타불에 대한 안원전 총사수의 글.

●후천 조화선경 세상을 정토세계 아미타라 합니다.

○김일부 역도종장은 정역에서 유리세계라 하고,

○동방 불천위 1위이자 설총 부친이신 윈효대사는 정토종을 창교하고 부처가 되려면 어려운 경전, 복잡한 주문 모두 생략하고 ●나무아미타불 6자 만 외우면 인도환생해 아미타 정토 후천세계에 들어간다 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젠 초미지급이라 인도환생 할 시간도 없이 아미타 세계가 막 열리는
○ almost close to open하는 세상에 당도하고 말았습니다.

●●원래 弓弓은 佛입니다. ●이재궁궁은 이로움이 진법을 전파하는 아미타불에 있다는 게 핵심입니다.
이번에 출세하는 정토세계 후천 아미타-연화장 세계로 인도하는 부처가
●1만2천 아미타佛 정토불이고
●그 아미타불의 정법에 귀의해야 창생이 아미타 후천 조화선경에 진입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무는 귀의한다는 뜻입니다. 결국 나무아미타불은
●태운장 아기미륵 조성공사의 주인공 1만2천 아기정토불-에게 지구촌 창생들은 모두 귀의하라는 원효대사의 일대사 발원입니다.

●나무아미타불.말 나온 길에 첨언합니다.
나가르쥬나 용수보살의 대승기신론을 주해한 것이 ●원효대사의 대승기신론소입니다. 큰 대목 큰 졸가리는 기왕 올라타려면 가장 크고 품질최고의 "진리 수레바퀴"에 올라타 믿음을 일으켜 세우라는겁니다.
티코진리 타느냐 소나타 그랜져 제네시스 타느냐?
진리도 선천 선불유 여름철 꽃수레 탈래?
아니면
●가을철 상제님 무극대도 열매따는 황금 보련탈래?
●갑오 중복철 과도기 중고차 탈래? 아니면
●병신 말복 상씨름 신차 탈래? 하는 ●중차대한 생사판단의 선택문제를 대승기신론소에서 말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