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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제님 왈.ㅡ무학의 말이 명명백백하도다.ㅡ영남판 이니라.인종구어양백.영판좋다.-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8. 16. 14:4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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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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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리더

금강

2021년 8월 16일 오전 12:02

 

 

♤♤ 상제님 왈.ㅡ무학의 말이 명명백백하도다.
ㅡ영남판 이니라.
인종구어양백.
영판좋다.


●● 1.〈무학비결 無學祕訣>  
천지개벽경 을사편 에는 토정 이지함 선생의 비결과 무학비결을 천지공사의 일부로 수용한다고 추측되는 공사가 있습니다.
증산상제님과 성도들이 비결에 대해 문답하는 형식의 공사입니다.


♤♤
弟子(제자)이 告曰(고왈), 無學之訣(무학지결)에

1.黃蛇難免鼠竊寇
(황사난면서절구)
白馬(백마)可見龍吟哀 (가견용음애)

2.寅卯
(인묘)에 事可知(사가지)오
戌亥(술해)에 人多死(인다사)라.

3.太祖數何在
(태조수하재)오 
元是五百年(원시오백년)이라. 

4.五百年以後
(오백년이후)에 
北賊爲全親(북적위전친)이라. 

5.辰巳
(진사)에 聖人出(성인출)이오,
午未(오미)에 樂堂堂(낙당당)이라.

6.三奠三乃古
(삼전삼내고)가   
內應滅三韓(내응멸삼한)이라. 

7.木子
將軍劍(목자 장군검)이오 
走肖 大夫筆(주초 대부필)이라. 
山隹(산추)가 謀一劍(모일검)하니
血流終三春(혈류종삼춘)이라. 

8.如是三一客
(여시삼일객)이오 
能制能定止(능제능정지)라. 

9.戊辰己巳上
(무진기사상)에 
亂龍(난룡)이 起閤門(기합문)이라.

10.辰巳
(진사)에 君何去(군하거)오.
午未(오미)에 樂堂堂(낙당당)이라.

11.靑衣
(청의)가 自南來 (자남래)
似僧則非僧(사승즉비승)이라. 

12.十女奉一夫
(십녀봉일부)이
百家幷一牛(백가병일우)라. 

13.小僧
(소승)이 雖不肖(수불초) 하나
無改小僧言(무개소승언)하소라 하니

14.此可以信乎
(차가이신호)잇가. 

15.●曰(왈), 無學之說(무학지설)이
●明明白白也(명명백백야)로다.


 이 비결은 상당히 어려운 비결로서 실현되기 전에는 풀어 놓아도 풀었다고 인정받기 어려운 예언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예언이 그렇듯하나~
제가 보기엔 오역이라 저 금강은 새로 의역합니다.


 ☆☆☆

1. *황사(누른 뱀)기운의 단체나 지도자는 절구속에 깉힌 쥐같은 처지를 벗어나지 못한다.
(서절구를 도적 구로 해석하면
황사같은 자들은 도적질을 한다로 해석할수 있다)
(절구공이에 맞아 죽을 운수도 모르고 도적질에 힘쓴다)
(현시대의 토종 왜구 중공구 북한구를 의미합니다)
황사는 세운판의 이ㅁ박과 난법도운 대순의 박ㅎ경.
두사람 다 구렁이(뱀)관상.

*백마기운의 단체나 지도자는 용의 포효소리에 애닲아 한다.
백마는 경오 ㅡ경자 쇠꽃 쥐와 갑오 말기운의 단체와 지도자
증산도정의 과도기 단체.

2.용음이 울리는 ㅇㅇ년 음력 인묘월 1~2월에는 오는 일을 알수있고.
그 해 음력 술해월 9~10월에 많은 사람이 죽는다.

3. 태조 이성계가 세운 조선의 운수가 몇년이던가?
원래 500년 운수로다.

4.ㅡ이미 그 운수가 다 되었다.
지금(술해인다사)이 지나면 북적이 쳐 내려 온다.

5. 갑진년 을사년에 도수로 성인이 출세한디.
병오년 정미년에는 참도인들의 집집마다 즐거움과 기쁨이 가득하리라.

● 6. 7. 8.항 싯구 해설.

○○ 윗 세 구절은 도운과 세운을 구별하여 설명 하여야 합니다

○ 먼저 도운적으로 설명하면
●●삼전 삼내고는 전과 내의 파자를 합하면 성씨 정으로 33천을 주재하시는 (정도령)증산 상제님의 교단중 차경석의 과도기 2변 교단과 역신과 원신의 해원도수로 나오는 대순등 난법교단을 의미합니다

​○정가 정가 네가 무슨 정가냐? ○동학은 차정으로 망하느니라!

《정가와 병세문공사 밴드글 창조 하세요》

​● 내응 멸삼한은 이런 난법들이 응하여 천지인 삼계와 삼한을 파멸하려 한다는 것입니다

●● ​이러한 도중에 진법의 추수 3변 도운 사명으로

​●목자 장군검은 신단수의 아들. 원성지리 천자 장군검의 사명으로 추수 1변 초복 살림을 여시는 문왕 사명자. 사마의 도수의 주인공 원성지리인 안운산 성도사를 상징합니다.

​●주초 대부필은 달리는 말. 대부의 붓의 사명으로 추수 2변 중복 살림 과도기 사명자. 사마사 도수의 주인공. 경전 편찬자를 상징합니다

●●산추 모일검은 산새. 태을부. 새올 봉황.
○모일검의 사명으로
○싸릿재 불가지
○구성산 용천검으로 추수3변 말복 살림을 완성하는 무왕 사명자. 사마소 도수의 주인공을 상징 합니다

​● 혈류 종삼춘은 위의 세번째 가을 추수용에 의해 삼일의 문을 열고 개벽기 삼년병겁을 극복하여 죽은 자를 살리는 의통성업을 완수 한다는 뜻입니다

​●● 여시 삼일객은 삼계를 하나로 통일하시는 삼진귀일 만법귀일의 천지 무가객. 삼계여래.대일여래. 미륵불. 증산상제님과 그러한 정신을 가지고 있는 범증산도를 통합하여 우주일가를 열고자 하는 말복 추수의 지도자와 일꾼들을 얘기 합니다

​●능제 능정지는 이러한 상제님의 진리와 참된 일꾼들 만이 이 모든것을 구제하여 다스릴수 있다는 것입니다


​●● 역신 원신 해원판 세운상으론

33계급 사탄교 일루미나티 세력의 발호와
●목자 ㅡ 정치 권력과
●주초ㅡ방송 언론과
●산추ㅡ총 칼 무력을 상징하는 인물들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1945 광복이후 처음은 이승만 김일성 박정희로 보이고
끝날때는 문재인 김정은 홍석현으로 보입니다.?

​●● 말복 추수 범증산도가에서도 진법의 이러한 역을 맡는 일꾼들이 나올것입니다.

9. ㅇㅇ년 무진 기사월.(음력 3~4월)에
용을 꿈꾸는 난신적자가 범궐하여 정권을 탈취할려 하는데.

10. 그 때(3~4월). 그 왕은 어디로 가야하는가?
○합문은 대궐 편전 앞문.
경오 신미월(음력5~6월)이 되면 즐거움이 있으리라.

11.청의자남래는 남방 구리화 상제님을 따르는 푸른 군복을 입은 의통핵랑군.
의통핵랑군은 사승이비승 호승예불의 걸군 초라니 도깨비 풍류군대입니다.
청의자는 남래적표 혁명군입니다.

12.●십녀봉일부는 11성도.
또한 파자 십녀와 일부를 합하면 성씨 강.(강증산 상제님.)

●백가는 온세계 우주 일가.
병일우는 후천 축판. 기축시대를 상징합니다.
또한 소는 조상신이며. 건마곤우 태모님입니다.

13.소승 무학 박자초가 비록 불초하지만 이 글을 바꾸지 마십시요라 하니...

14.종도왈 ㅡ우리가 이글을 믿을만 합니까?

●15. 상제님왈 ㅡ무학비결이 명명백백하도다.

○○
참고부언
●삼전삼내고 33은 간지로는 갑3과 인3 즉 1974 갑인년.
●진법 3변도운 포교50년 공부의 시작.
● 중과 비슷한데 중이 아니면 동이족 승려인 호승(胡僧)과 부처와 보살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이 조건들을 모두 충족시키지요.
(최근 속수전경 밴드글 참조하서요)
● ‘십녀봉일부’는 ‘부(夫)’를 뒤집고 그 밑에 십(十)과 녀(女)를 이어 쓰면 강(姜)이 됩니다. ‘
●백가병일우’는 일우(一牛)를 합쳐 쓰면 생(生)이 되므로 ‘백가병생(百家竝生)’으로 ‘모든 집안을 모두 살린다.’는 뜻이 됩니다.


  
●● 2. 이지함 토정비결의 공사

●● 인종구어양백

토정 선생의 예언중에  인종구어양백(人種求於兩百)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이 비결도 공사에 차용하였읍니다.
이 양백(兩白)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풀이가 있는데, 태백산과 소백산으로 푸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즉 양백지간 영남지역에서 큰 인재가 나온다 합니다.
 

♤♤ 천지개벽경 기유편 7장

●제자가 명에따라 살펴보니 서쪽 하늘은 엷은 구름이 사이사이로 열려서 간간이 별이 나타나 있고, 남쪽 하늘은 활짝 개어 별무리가 밝게 빛나니라. 이로써 복명하니 말씀하시기를,
●서북은 살아날 사람이 드물고 남쪽은 많이 살아나니 남조선 운수요, ●양백(兩白)에서 사람 종자를 구한다는 말이 헛말이 아니로다.

弟子(제자)이 命(명)으로 觀之(관지)하니 서天(서천)은 薄雲 (박운)이 間開(간개)하야 間間星數(간간성수)가 有現(유현)하고, 南天(남천)은 一碧(일벽)하야 群星(군성)이 朗然(낭연)하니라. 以此復命(이차복명)하거늘 曰(왈), 西北(서북)은 有得生者(유득생자)이 幾希(기희)하고 南方(남방)은 多生(다생)하나니 南朝鮮之運(남조선지운)이오, 求人種(구인종)의 於兩白(어양백)이 非虛言(비허언)이로다.


●● 양백 사이에서 사람 종자를 구한다고 하는 비결의 양백(兩白)은
여러 의미가 있읍니다.

● '춘산채지가'에서는 태백산과 소백산 사이라고 풉니다.
그 사이가 영남이지요.

♤♤ 제자가 여쭈기를, 세상에
●영판 좋다는 말이 있어 자주 흥을 돋우사 가르치시니 어떤 연유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영남판이니라.
 [[천지개벽경]] (갑진년 공사기 5장)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世(세)에 有令判好也之說(유영판호야지설)하야 每時(매시)에 作興而訓之(작흥이훈지)하시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
(왈), 嶺南版也(영남판야)니라.


●이 공사를 믿고 많은 영남출신 헛천자 구라천자가 나왔죠.
(경상도대야지공사 의세대야)까지 들먹이면서요.
짜가들이 자칭 천자를 도모하는 넓고 쉬운 길을 걸어갔지요.
진리도 모르면서~~
질 낮은 갖다 맞추기로~~
특히 부산ㅇㅇ들.

경상도 대야지공사가 대두목 나오는 공사도 아니고 영남판이 경상도만 가르키는 것도 아닙니다.
소백산은 경북 영주에 있지만 태백산은 강원도 태백에 있읍니다.
영판은 고개판이요
영남은 고개(령)의 남쪽이요.
영남판은 고개 남쪽판입니다.

  •  

경상도 전체를 영남이라하나 영남판은 소백산맥의 죽령 조령 이화령 추풍령 아랫동네를 얘기합니다.
●경상도 중북부지역.

●크게 보면 영남 경상도.



●●전라도 호남의 영남판

전라도의 영남판은 추풍령에서 노령으로 넘어가는 노령산맥ㅇ과 지리산 사이 무주 진안 장수 마이산 섬진강유역.

호남은 금강이나 벽골제의 남쪽이라는 뜻.


●●
영판과 영남판은 영남과 호남이라는
지역적 명칭보다는 풍수지리적 의미가 더 강합니다.

세속의 영판 좋다는 고개판이 좋다는 뜻으로 고개는 사람이 드나드는 길이요.
산룡이 떨어진 자리입니다.
산과 산사이 좁고 낮은 길이지요
높은 악산에서 명당은 고개주변에서 맺힙니다.
인걸은 지령이니 영판 좋은 것이지요.
상제님이 말씀하신 영남판은 소백산맥과 노령산맥의 5개의 고개 남쪽의 지기로 증산도판의 많은 일꾼들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서북은 살자가 적고 동남은 살자가 많다 하였든데 영판도수와 비교하면
소백산맥의 동남쪽 노령산맥의 동남쪽에서 일꾼도 많이 나오고 많은 숫자가 구원받겠읍니다.


●●
천지공사상 후천 가을 바람 고개인 추풍령과 노령까지의 산룡이 굉장한 의미가 있읍니다.

추풍령 아래 김천의 증산면 수도리에 시루산인 수도산이 있고 수도산은 증산상제님 탄강하신 100여년 전부터 기행 이적이 끊이지 않아 불영산이라고도 합니다.
석가천과 옥동천이 감천으로 흘러 낙동강에 유입되고 한맥은 구미 금오산으로 다른 한맥은 무주 덕유산으로 흐릅니다.
수도산에서 덕유산 내장산을 거쳐 두승산 시루산( 증산)으로 이어집니다.
한반도는 간방 간토로 신선의 땅이며 수도 도량입니다.
남조선의 기장 큰 수도기운이
김천시 증산면 수도산에서 정읍시 고부 두승산 시루산(증산)으로 마지막 선인독서혈을 맺습니다.
이 수도맥의 산룡과 고개를 따라 그 기운으로 참도인이 나옵니다.
과거의 선조들이 정명을 그냥한게 아닙니다.

구미는 신구낙서의 땅이고 금오산은
태양신과 전령 삼족오의 산입니다.
이 기운으로 경상도대야지공사가 실현됩니다.


♤♤
●●​경상도 대야지공사

​♤^제자가 여쭈기를, 시속에 경상도 대야지 노래가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경상도에 세상을 고칠 구제할 큰 인물 (큰 대야ㆍ도가니)이 나오느니라 하시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俗(속)에 有慶尙道大冶之歌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慶尙道(경상도)에 醫世大冶 (의세대야)가 出焉(출언)하나니라.

*(경상도 대야지 공사)는 제가 여러번 글에 울렸듯이
박정희대통령 내는 공사입니다
대야는 글 자체로는 큰 대장간 큰 도가니 큰 대야를의미합니다

이는 삼한가야의 철기문화를 열었던 김해가야 금관가야 대가야의 ㅡ합천 야로 거창의ㅡ쇠를가공하고 주물하는 기운을 염제신농환웅의 기운을 원시반본하여 그 불과 쇠의 기운으로 박정희와 경제의 거목들이 영남지역에 산업의 기반인 중공업 철강중심의 중공업단지와 제철소 도로 해운항만 등을 이루어 경제개발을 하는 공사입니다 풍수적으로 추풍령과 금오산과 신구낙서의 기운을 의미합니다.
영판 좋습니다.

기존의 난법판에서 얘기하는 후천진주가 영남에서 나온다는 얘기가 이닙 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곧 상제님이후의 천지의 역사 입니다

역사적인 현상들을 잘연구하시면 천지공사를제대로 볼수있는 눈이 열립니다.

●●●
인종구어양백의 진짜 진짜 뜻은 인류를 구함이 양백((흰 백자는 파자하면 사람과 산))은 두분 산 사람.
양산도.
시루산과 구름산.
강증산 상제님과 안운산 성도사님.
증산과 운산이 양산도 양백입니다.

소태산 박중빈. 정산 송규.
정산 조철제
야산 대산 기타등등
진짜 7간산도 아닌 얼띄기들이...
감히...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