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북학주 제거공사가 현실화된 것으로 보입니다.-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8. 16. 10:5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금강

2021년 8월 14일 오후 11:33

 

 

 

♤♤♤
●●북학주 제거공사가 현실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북조선의 이상행동과 방송들.
남조선 민노총 전교조 페미ㆍ여성단체. 어용 시민ㆍ환경ㆍ인권단체. 등 극좌익 공산ㆍ사회주의혁명ㆍ유물론자들이 본격적으로~전국적으로~간첩사건이나 한반도기. 극단적 반미ㆍ반일시위등을 볼때 북학주제거도수가 현실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세운ㆍ도운에서 큰 변화가 올 조짐입니다.
김정은 사망은 문땡정부나 방송 언론에서 당분간은 물타기 할 것입니다.
외국 언론에 일부 떠도 음모론으로 돌릴테구요.


● 북조선 김정은이 죽는 것은 북학주 제거공사인 동시에,
태인 행단주막 스스로 죽는 돝공사입니다.
또한 북학주 제거공사는

●태인 화호리 수꾸지 문공신 작란공사와
버들리 호환ㆍ백호살기 제거공사로 연결됩니다.



☆☆
1.[ 대전 4- 31] 이 뒤에 공신으로 하여금 돈 설흔석냥(33천 도수)을 지니게 하시고 (피노리)를 떠나 (태인 행단 앞 주막)에 이르사 (술)을 찾으시니 주모가 술이 없다고 대답하거늘 천사 가라사대
이런 주막에 어찌 ((술))이 없으리오
주모가 대답하되
○물을 붓지 아니한 ((새 독 술))은 있나이다. 가라사대
○술은 (새 독 술) 이 좋으니라 ○안주가 있어야 하리니
(돝 한 마리) 를 잡으라.
하시고 글을 써서 주모를 주어 도야지막 앞에다 불살으시니
((돝))이 스스로 죽는지라)
주모에게 일러 가라사대
(돝)을 잡아서 삶을 때에 누구든지 (먼저 고기를 맛보면) 죽으리니 주의시키라 하시니라

돝을 다 삶은 뒤에 그릇에 담아 뜰 가운데 놓고
술은 전주(全酒)로 걸러서 마루 위에 놓고
((글을 써서 주인을 명하여 뜰 가운데 불사르신 뒤에))
공신과 주인과 참관한 마을 사람들과 행인들로 더불어 술과 고기를 같이 먹으시고
○큰 소리로 외쳐 가라사대 무엇을 더 요구하느냐?
○ ((글자 한자))에 ((하나씩))만 가져가면 족하리라. 하시니라!
 
 ☆☆
​삼팔 태극조선 핵. 화액 불 기운을 묻는 화둔 공사.
[도전]
​~~오늘 저녁에 인적이 그치기를 기다려 한 사람은 그 집 정문 밖에 사람 하나 엎드릴 만한 작은 구덩이를 파고

그 앞에 청수 한 그릇과 화로를 놓은 다음 깨끗한 그릇에
●호주(胡酒)와
●문어와
●삶은 돼지고기를 담고 그 위를 ●두부로 덮어서 구덩이 속에 넣은 뒤에
○호주는 중국공산당.
문어는 남조선 모기 문ㅇ공산주의자.
삶은 돼지(스스로 죽은 돝)는 북조선 김정은.
두부는 콩태 태전 태을주.

또 한 사람은 돼지고기 전을 한 점씩 들어 청수와 화로 위로 계속하여 넘기되 남은 한 사람이 그것을 받아서 구덩이 속에 다 넣은 다음 흙으로 덮으라.’고 자세히 일러 주고
○(금화교역ㆍ화둔의 의미)

○ 태인 행단 앞 주막. 
(태인)은 큰두사람이자 ‘큰 씨’로서, 증산상제님과 태모고수부님 그리고 선천 오만 년 동안 신명 농사를 지어서 얻은 “크게 어진 사람들의 씨”즉 (참증산도인)인 (범 증산도가 말복)추수일꾼을 상징합니다.


○피노리는 조선 수구세력인 노론을 피하는 마을.
나중에 동학 전명숙이 피노리 에서 배신으로 잡혀죽었다.
(전명숙 사명기는 말복도운 사명기공사로 발음)
  

○행단(杏亶)의 행(杏)은 고(古)와 같은 의미입니다.
신단수 성황목에 기도하는 형상입니다. (열십자 밑에 입구자)
솟터인 삼신산 피라밋을 나타내는 ‘국(囗)’의 ‘나무(木)’이니, 사명기의 깃대 재료인 소나무를 상징한다 할 수있고
‘古’에서 상제님의 상징인 ‘十’자가 피라밋 속으로 들어가면 ‘밭(田)’이 되는데,
이 ‘田’의 고대어가 ‘받’으로서 ‘바다’와 통하고, 판밖의 ‘밖’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杏’의 ‘나무(木)’가 ‘囗’ 안으로 들어가면 ‘困’이 됩니다.
즉 상제님께서 고생하시는 만큼. 증산상제님을 따르는 일꾼들도 똑같이 고생을 해야 한다는 필연성입니다.
 
○ 행단(杏亶)의 단(亶)은 , 배달 솟터의 제단을 뜻하는 단(壇)으로도 씁니다.
공자가 행단에서 도를 가르쳤다는 얘기에서 유교의 가르침을 전하는 곳이라 설명하는데,
사실은 역사적으로 누가 보더라도 유교에 빼앗긴 신교 풍류의 제단(祭壇)인 삼신솟터 신전입니다
즉 행단에서 보신 공사는 동이 신교 풍류의 도술 문명을 증산도 참 일꾼 들을 통하여 부활시키는 도수입니다.

○이 ‘행단’이라는 말에 담긴 더 중요한 의미는 역시 ‘살구나무 행’ 이라는 한자 뜻풀이에서 나옵니다. ‘살구’는 ‘살구(殺狗)’라고 하여 ‘개가 먹으면 죽는 열매’라는 말이 있읍니다 상제님 천지공사에 (살구나무공사)가 있읍니다
○ 여기에서 상제님께서 ㅡ(나보다 무서운사람)ㅡ이라하여 이도수의 주인공(용봉도수ㆍ진인) 에게기운을 붙여 주십니다
(초립동이공사)도 그도수를받는 일꾼들에게 기운을 붙이시는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의 ‘살구’에서 이 일이 ‘
그 때 잡는 대상은 ‘살구(殺狗)’를
(‘殺寇’)로 바꿀 수도 있읍니다
즉 서절구(도적들)들을 잡는 것이지요.
도적들에게 세뇌된. 그들을 추종하는 먹는 욕심만 가득찬 돝(돼지)도 포함됩니다.
그 중에서도 진리를 팔아 부귀영화를 도모하는 세상 종교판의 도적들을 잡는 공사가
((마지막 추수일꾼들))이 행단과 살구나무와 초립동이도수의 주인공으로 천명을 이루도록 이 태인 행단 주막공사에 담겨 있습니다.

신교 풍류를 도둑질한 선천의 종교(유 불 선)도둑들ㆍ사탄악마교도 없애버리지만,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면서도 대두목 천자 가구 놀음 으로 허송세월하는 난법 가짜 지도자 가짜 증산도인들도 한꺼번에 잡습니다.
이 공사의 결과로 동학신도 천도교였다가 친일파로 돌아선 동학의 배신자 (일진회원)들이 떼죽음 하는 것으로 증명이 됩니다.

●일진이란 뜻이 겉으론 태양(태양신 증산상제님)을 향해 나아간다는 것이니.
(1)참동학 남방삼리화 태양신 증산상제님 도판의 배신자들.
(2)바벨론 메소포타미아 미트라 태양신 알파오메가 하나님의배신자.
변질 기독 천주교 묵은하늘 사탄교.
일루미나티 카발 딥스들

복희와 여와는 남매이자 부부.
손에 든 직각자와 콤파스는 그대로 딥스 프리메이슨의 상징입니다.
인간 DNA 나선구조 뱀형상 일체형 치마.
환단인류역사 최초의 석공 돌가리 건축 과학 수학자.
머리의 태양. 발사이 달. 북두칠성과
별자리.
일월을 싸고있는 10무극점.
복희씨는 동양에 남아 응수조종태호복이 되고.
여와는 서쪽으로 가서 애굽ㆍ로마의
여호아 하느님이 되고.
그 밑에서 로마교황과 석공모임 프리메이슨이 나왔읍니다.

○( ‘주막(酒幕)’의 뜻)은 자연히 드러납니다.
술을 파는 가게인 주막 주점은 태을주 천지도술ㆍ법술을 파는
(참 증산도장) 입니다 .
증산종단의 어떤 교단에 때가 되면 증산상제님ㆍ태모님ㆍ천지신명께서 하감하시어 모든 난법 종교판에 천벌이 내리도록 참일꾼들에 의해 때가되면 본격화하는 것입니다‘

  ‘물을 붓지 않은 새 독(단지.동이) 술’은 증산상제님의 가르침입니다.
기존의 도판에서 나온 여러경전도 포함되겄지만 동지한식 백오제 사오미 개명장에나오는 마지막진법 증산도가 말복추수모임의 통합경전(십경대전)이 바로 신장공사도의 (청조전어 백안공서(白雁貢書))입니다.

  우선 ‘새 독 술’은 새로 단지에 담은 술로서 ‘새로 담근 술’이니 ‘새 술’은 ‘新酒’로 바뀝니다. ‘
독의 다른 이름인 ‘단지’는 단지(檀地)로서 배달의 땅이니 우리나라를 의미합니다. .
  여기서 ‘신(新)’은 음동으로 ‘신(辛)’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증산상제님의 탄생년도의 간지인 신미(辛未)를 새 쌀의 신미(新米)로 풀이한 공사가 있읍니다

*  천지개벽경 갑진편 5장
   제자가 여쭈기를, 세상에 오미(午未)에 즐거움이 당당하다는 말이 있으니 어떠합니까?
말씀하시기를, 신미(辛未)는 햅쌀이니 햅쌀밥이 맛이 좋으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世(세)에 有午未樂堂堂之說(유오미낙당당지설)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辛未(신미)는 新米(신미)니 新米之飯(신미지반)이 味佳(미가)니라.

 * 물을 붓지 않은 술이 있다하였으니 신주(新酒)인 신주(辛酒)에 ‘물을 붓지 않음’을 강조하여 ‘물(氵)’을 빼면 ‘신유(辛酉)’가 얻어집니다. 신유를 간지로 바꾸면 신(辛)이 금(金)이고 쇠이며, 흰색이고 가을이며, 유(酉)는 닭이고 새이며 그릇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유가 가을에 날아드는 철새인 흰 기러기로 상징되고, 그러므로 사오미개명장에 세상에 펴낸 책 통합경전이 상서로운 청조가 전하는 백안공서가 됩니다.
  증산도가의 통합경전은 정말로 새로운 도술이고, 새 술’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 “새 독 술이 좋다”는 말씀은 지금까지 증산도판에서 전혀알수없었든 새로운 진리 말씀을 밝히는 말복 추수모임의 통합경전을 칭찬하는 뜻입니다,
  이 백안공서 통합경전(십경대전)은 지금까지 말뿐인 해원 상생이 아니라 새세상이 열리는 후천 벽두에 의통성업전에 천하대세의 방향을 돌리는 역할을 함으로서 온전히 해원 상생합니다.

*그 시발점이 돼지해에 태어나 미사일 핵을가지고 장난치다가 주막집 돼지가 상제님천명으로 스스로 죽듯이 (북학주 김ㅈ은 넓게는 시ㅈ핑ㆍ토종 공산주의자)
마지막 상씨름 오선위기의 안주가 됩니다
개벽전 마지막 황금돼지해인 기해년부터 상제님께서 불러서 세번만에 온것처럼 3단계 북 ㆍ미 회담이 완전히 끝나면 이도수가 실현됩니다.
(기해~경자~신축)
북조선 김ㅈ은이 제거된 후 남ㆍ북조선땅의 이권을 차지할려고 하는 나라의 지도자는 명부대왕께서 즉각 잡아갈 것입니다.
제 작은 소견으로는 천지공사 흐름으로 보아. 트럼프 혁명이 끝냐후 신축년(2021)이후 임인년(2022) 계묘? 여름에 실현될 것으로 보이는 삼협댐 붕괴와 대홍수로 유발되는 중국 분방공사전 에 결론 날 것으로 보입니다.


☆☆
솔밭 동자석공사.

[대전 4- 32] 밤을 지내시고 아침에 술과 고기 값으로 설흔석냥을 주신 뒤에 행단을 떠나 솔밭 속을 지나시다가 문득 큰 소리로 이놈이 여기 있도다 하시니 공신이 놀래어 옆을 보니 동자석(童子石)이 서 있더라.
원평으로 행하시며 공신에게 일러 가라사대
뒷날 보라 그 곳에 일본 군사가 매복하여 있으니 여러 천명이 상할 곳이라
그러나 글자 한자에 하나씩 밖에 죽지 않게 하였노니 저희들이 알면 나를 은인으로 여기련만은 누가 능히 알리오.
하시더니 그 뒤에 일진회원 수천명이 떼를 지어 이 곳을 지나는 데 일본군사가 의병인줄 알고 총을 쏘아 ((스물한명))이 죽으니라

○ 공시 해설에서 공신의돈ㆍ고깃값 33냥은 우주의 33천을 얘기하는것도 되지만 이를 본딴 피라미드조직인 딥스 카불 일루미나티의 33계급을 의미합니다.
동학 천도교의 배신자 일진회원 21명이 죽은것 처럼 일루미나티의 상층 21계급은 때(북학주제거)이후 수기가 돌기 시작하면 상제님의 공사대로 무조건 죽습니다
증산도 판안의 난법자 21명도 마찬가지 입니다.
일본군은 겉으론 왜놈 군대이지만 ●속뜻은 태양신 상제님의 하늘군대 입니다.

○솔밭은 소나무 트리ㆍ만사불성 김송환으로 상징되는 솔방울 송과체 제3의 눈을 전시안 상징으로 하는 딥스 사탄교 일루미나티 묵은 하늘의 신전입니다.
이들이 모두 죽음의 묘지가 됩니다.
그 죽음의 나팔수가 삼척동자 동자석입니다.
(트럼프는 서양 기독의 나팔수)

○바로 이번 미국 부정선거의 만가지 거짓이 한가지 진실을 못 이기는 버드나무 개울 만비일시 짚 인형 제웅공사상 세운의 주인공!
후천 서신사명 마을입구 장승 천하대장군 서양 트럼프 카드놀이 13일의 금. 스페이드 킹!
13수의 주인공입니다.
스페이드는 승려이자 신탁의 성검입니다.
1946년 병술생 사자개 트럼프!
●잠자던 개가 산 호랑이를 잡는 수가 있느니라.
세운의 숙구지도수.



☆☆
버들리 처녀 호환 제거및
정읍 수통목 백호 살기 제거 공사! 

♤[대전 2- 75] 하루는 (정읍) (수통점)에서 유숙(留宿)하실 때 (공우)가 시측(侍側)하였더니 (이도삼)이 와서 그 이웃 ((버들리))에서 이십 세쯤 된 여자가 (범)에게 물려갔다는 말을 고하거늘 천사께서 공우에게 하늘에 ((蟲星(충성 좀생이 별)))이 보이는가 보라 하시므로 공우 나가서 우러러보고 나타나 있음을 아뢰니 천사께서 (목침)으로 (마루를 치시며) ((충성아 어찌 사람을 해하느냐)) 하시더니 이튿날 그 여자가 살아 왔는데 의복(衣服)은 파열(破裂)되었으나 몸의 상해는 크지 아니하더라

♤ 천지개벽경 무신편 6장
하루는 제자가 아뢰기를, 가까운 곳에 어떤 젊은 아낙이 범에게 물려가 인근이 놀라옵니다.
마루에 누우셨다가 급히 일어나사 목침으로 마룻장을 치시며 소리높여 크게 꾸짖으시기를,
충성아. 네가 어찌 감히 내가있는 바로 옆에서 사람을 해쳐, 나쁜 소문이 들리게 하는고?
조금 있다가 한 곳을 가리키시며 ~~
여러 사람이 가서 구해 오니, 옷만 찢어졌을 뿐으로 몸은 상하지 않았더라.
제자가 여쭈기를, 세상의 모든 짐승을 모두 (충성)이 다스리나이까?
말씀하시기를, 그러하니라.

♤[대전 2- 113] 백암리 근처에 호환(虎患)이 많으므로 경학이 크게 근심하거늘 가라사대 그 짐승이 사람을 먹으니 없이하여야 하리라 하시고 (호(虎)담요)를 가져오라 하사 붓으로 먹을 찍어서 그 그림의 (눈에 점)을 치셨더니 그 후로는 각처에 (호환)이 없어지니라

♤[대전 4- 103] 하루는 종도들에게 일러 가라사대 범의 성질이 너무 사나웁다 하므로 내가 그 성질을 알아보려고 일찍 손바래기 뒷산에서 (호둔(虎遁))을 하여 보았더니 일체(一切) 인류(人類)가 (개)나 (도야지)와 같이 보이니 범을 그대로 두면 인간에 작해(作害)가 많겠으므로 (종자(種子))만 남겨두고 없이 하여버렸노라

♤동곡비서〔17〕하루는 [서방백호(西方白虎) 기운이 들어오는데 (개)를 보고 들어온다. (일본 사람)이 백호 기운을 띄고 들어오니 (왜놈)이라고 말을 하라. (큰 머슴)이 될것이다] 하시더라.

○ (호랑이)는 (태양신 동왕군(東王君))에 대응하는 (태음신 서왕모(西王母))의 상징으로 묘사되는 동물이고, 그 의미는 땅의 지배권을 가진 (신모(神母)ㆍ대지의 여신 가이아)의 권위를 나타냅니다.
(태양신 동왕군과 태음신 서왕모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상징으로도 볼 수있음)

그래서 배달 풍류의 전통을 이어받은 무속(샤만ㆍ무당)에서는 호랑이를 산왕(山王) 또는 산군(山君)이라고 부르며 신선 수장 태음신 서왕모의 탈 것으로 우대합니다.


● (주역)의 팔괘나 10천간 에서는 호랑이(백호)가 배정되지 않습니다
사신도와 12지지에서는 호랑이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위의 여러 공사는 단순히 호환을 피하는 공사가 아니라 세운 도운의 중요한 의미가 내포된 공사입니다

(1)~사신도에서는 호랑이가 서백호로서 서쪽의 수호신에 배정됩니다.
(2)~십이지지에서는 북동쪽에 호랑이가 있습니다.
이 자리를 문왕팔괘에서 찾으면 동북 간방(艮方)입니다.
그런데 복희팔괘에서는 서북방 구석자리 간방에 팔괘취상으로 개가 배정이 됩니다.

천지공사에서 서방 백호가 개를 보고 들어 온다는 것은 백호살기ᆞ서양 구라파 세력이 서부개척 대서양 서쪽의 인디안 발해 유민들의 터전인 아메리카 대륙을 먹어 치우고도 모자라 태평양 건너 한반도와 중원대륙을 정복하려는 서세동점의 시대에 일본이 백호살기를 막아내는 머슴역할을 하게 만드신 공사입니다

본래 서북쪽에 있는 복희팔괘 십이지지의 개(간과 술)가 문왕팔괘에서 동북방으로 옮겨진 과정은 임피 술산 임술에서 태전 계룡산 임진으로 전이됩니다.((진변위간))

○사신이 아닌 사영수에는 백호 자리에 기린이 들어갑니다
이 기린이 서양별자리의 오리온자리입니다.
백호칠수 중에서 자성(觜星)과 삼성(參星)의 자리입니다.
동양 천문학에서는 이 자리를 기린으로 본 것이고, 기린은 사영수(四靈獸) 중의 하나로서 (성인)이 (나타날 때)에만 나타난다는 상상 속의 동물입니다.

○사영수 중
기린은 밑짐승을 대표하는 신수(神獸)라 할 수 이습니다.
또한 용과 더불어 모든 신화적 동물 중 으뜸의 성스러운 짐승으로 간주됐고,
(성인이나 성군)이 태어날 때 미리 그 조짐을 알리기 위해 나타난다고 전해집니다.
(진술태양한수ㆍ태극의 축으로 복희팔괘의 서북 간 (술ㆍ기린ᆞ개)가 백호살기를 피해 문왕팔괘의 동북 간으로 옮기면서 원래 동북에 있던 청룡(진)을 문왕팔괘의 동방진으로 옮김ㅡ임술이 임진룡을 깨워 동방청룡으로 올림ㅡ술자리 기린(개) 문왕사명자가 룡자리 무왕사명자를 짝으로 삼는 것)

○ㅡ호랑이는 저녁에 사냥을 시작합니다.
그런 서방 백호에게 복희팔괘 서북방 초저녁에 짖어대는 개(간 ㆍ술)는 훌륭한 먹잇감이지요.
그래서 하늘이 조화를 부려서 개를 동북방 새벽녘으로 피난시키고,
(돼지ㆍ감ㆍ해)를 대신 내어줍니다.
이렇게 백호의 살기를 제어하는 방법((조선의 방패로 일본이 백호살기를 감당케 하여 일꾼 (머슴 왜놈)으로 삼음))으로 백호의 눈에 먹물로 점을 찍으셨읍니다.
사실상 전시안 딥스ㆍ일루미나티 기운을 꺾음.
●●
남조선 문ㅈ인 이낙ㅇ 정ㅇ경 이ㅈ명등은 블렉아이클럽 이자 예수회.
시ㅈ핑 교황과 같은 딥스 카발입니다.
남조선 백호살기 문공신

○ “세상의 모든 (짐승)을 모두 (충성)이 다스린다.”는 말씀에서 충성이 (좀생이별)로서 이십팔수 중에서 (묘수(昴宿))입니다. 서방백호의 중심별입니다.
((얼마전 산풍고괘 밴드글 참조))

○서방 백호는 본래 중원대륙에서 보면 유럽지역의 지방신의 상징인데 성질이 사납고 흉포합니다
가을ᆞ겨울이 다가오니 산업혁명후 탐욕과 살기가 대발하여 서세동점 으로 제국주의가 되어 사방으로 돌아다니면서 남의 땅을 집어삼키고, 그 과정에서 서쪽으로 환족과 발해유민들이 옮겨가서 정착한 미대륙까지 집어 삼켰습니다.
동남아와 인도까지 점령하였읍니다

○그래서 동이 배달족 한겨레를 보호하기 위해 (일본)을 시켜 조선의 일꾼으로 백호살기를 대행하여 유태 일루미나티 미국에 대항하게 만듭니다.
일본의 강렬한 지기와 탐욕으로 백호의 살기를 해소시키기 위한 것이었읍니다.
일본을 집어삼킨 일루미나티 미국이 일본에 새끼를 치고 인근 동리를 호위하면서 북방의 돼지를 잡아 먹으려고 하는 과정이 미소 냉전의 과정(중국과 북한)이었습니다.

○○ㅡ 상제님께서 (정읍 수통점)에서 유숙(留宿)하실 때 공우가 시측(侍側)하였더니 (이도삼)이 와서 그 이웃 (버들리)에서 이십 세쯤 된 여자가 범에게 물려갔다는 말을 고하거늘‘이라는 부분은

우물 정자 정읍은 구주(九州)의 상징(영제신농의 아홉우물 구정ᆞ우물정자는 아홉 구획 구정의 상징)으로서 (전 세계)를 의미합니다.

수통점은 ‘水通霑’으로서 ‘물이 젖어들면서 통한다’는 뜻입니다. 수기가 온 세상으로 사통팔달 퍼져나갈 때에 백호의 살기가 완전히 제거된다는 뜻입니다.
(안내성 태을주공사)

버들리(버드나무 마을 ㆍ남조선)에서 범에게 잡혀간 스무 살쯤된 여자입니다.
버들은 묘목(卯木)이므로 (동방 우리나라)입니다.

○그 때 백호기운을 띠고 온 (일본인) 들에게 잡혀간 젊은 여자들이 바로 조선 위안부(정신대)입니다.
그들에게 잡혀간 여자들이 살아서 돌아오게 하신(해원하게 하신) 공사가 충성(蟲星)을 꾸짖는 공사 이고,
○또한 최근 교황청 영국황실 딥스 카발 묵은하늘의 처녀 인신제사. 소아성애의 어린 영혼들이고.
트럼프와 우주군의 어린아이들을 구출하는 작전입니다.
남조선으론 유물론 페미에 빠진 여성들.

● 호랑이 담요의 눈에다 먹물로 점을 찍는 시기가 지금부터입니다.

난법 차경석 사탄교 백석 베드로 후에들과 일본에게 주었던 일월대어명도수의 마지막 지도자가 하루아침에 맥을 못 쓰게 되는(죽는) 공사입니다..
(( 각국 마지막 천자신과 교황 공산수괴ㆍ광의론 문ㅇ정부))

○○또한 이 백호살기는 원래 서방 일루미나티 유대세력인데 그 세력이 자본주의와 사회주의의 양대세력인 미국과 중국입니다

우리 한반도를 기준으로 미국은 동방 죄청룡으로 중국은 서방 우백호로 용호상박을 하고 있읍니다
중국은 서방 백호살기인 동시에 북학주 현무살기를 같이 뿌리고 있읍니다
이 두살기는 고부 기운가진 사람이 세운 도운에 등장하면 사라집니다
고부는 예수님 십자가 끌고다 언덕입니다.
트럼프는 세운상 상제님 후천을 알리는 하느님의 나팔수 새소식 파랑새입니다
도운의 청조는 아시지요.?.

○세운상 남조선에서의 현무살기와 백호살기를 뿌리는 자가 누구인지는 아시겠지요?

○천지공사의 버드나무는 일본만수 봄의 묘목이자 만수일본 가을의 열매인 일꾼들의 상징입니다.
*살구나무 살구군대!
*은행알은 정음정양

♡♡현토 계묘가 현묘하고 기묘한 기운으로 백토 신묘가 될때 청림의 청룡을 만나야 합니다!
수종백토 주청림하라.

공동리더금강

김ㅈ은 가케뮤사도 최소 3명.
귓볼이 다르다.
심장병 신부전 당뇨 통풍 드디어 뇌종양까지?
물타기다,
벌써 올초에 가셨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