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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보상최등양명(우보주)☆☆☆ 우보주와 종고일성 천하호령!♡ 임인년편(1902년/고종39년) 12장 싯구 원문및 해설/우보주(禹步呪)-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8. 5. 14:5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우보상최등양명(우보주)

 

2020. 11. 4. 11:08

 

☆☆☆ 우보주와 종고일성 천하호령!

♡ 임인년편(1902년/고종39년) 12장 싯구 원문및 해설/우보주(禹步呪)

●ㅡ천지개벽경 十二章

大先生이 下訓하시니

鐘鼓一聲에 天下號令하고

鳳鳴一唱에 天下鷄鳴이라​

八方失頭하니 黃土通明이로다

前後風霜은 年年多苦라

醫世之心이오 功名之情이라

外有氣和하니 內有神靈이로다

搖之不動이오 激之不濁이라

一片丹心이 以待其時라

대선생(상제님)께서 가르침을 내리시니,

♡*쇠북소리(쇠북은 삼리화 리허중괘의 상징 상제님및 봉황기운의 후천진인) 한 번에 천하를 호령하고

봉황(의통성업 용봉진인)이 한 번 울면 세상 닭(참 증산도인)이 모두 우네.

팔방(천지팔방)이 머리(삿된마귀 난법지도자)를 잃으니 황토(천지조화 중앙 심)가 밝아지는구나.

전후풍상(지난세월)은 해마다 많은 고생이라(풍상열력 수지기)

세상을 고치는 마음이요 공명의 정이라.(참일꾼들의 의세대야 성통공완)

밖으로는 맑은기운이 조화(和)하고,세안(내부 마음)에서는 신령스러움이 있네

흔들어도 움직이지 않고 부딪혀도 흐려지지 않으니

일편단심으로 그 때(의통성업 천강도통)를 기다리라.

瞻彼南山에 惟石巖巖이로다

正冠天下에 有何虛妄고

緩則稍急(완즉초급)하고 急則稍緩(급즉초완)이라

風風雨雨에 忍耐其心이로다

出入必敬하니 有望有心이라

扶植綱紀하니 明公이 其誰오

億兆欽望이 久則久矣로다

朝東暮西에 曰是曰非라

生我者誰오 粒粒難忘이라

生生氣氣오 望望立立이로다

世事風潮는 修德을 可知라

저 남산(낙서의 남방구리화 구성산)을 바라보니 우뚝 솟은 바위(풍상열력 일꾼들)로다.

관(관왕도수)을 쓰고 천하를 굽어보니 무엇이 허망하리요,

느리면 급히 하고 급하면 늦추노니

긴 세월 비바람을 참아내는 마음이로다.(우보상최등양명)

들고 남에 반드시 공경함은 그 마음을 바람이라.(만번 공경하라 안내성 경만장도수 자만하지않는 공경심은 일꾼의 기본 덕목)

기강을 심어 북돋우니 밝은 재상이 그 누구인가.

만백성의 기다림이 오래고 오래로다.

아침 저녁 사방에서 옳으니 그르니 하니

나를 살리는 것이 누구인가, 알알이 잊을 수 없노라.(천하시비신 옳다 그르다 따지지말고 덕딲기에 힘쓰라)

살 기운을 기르는 기(氣)요, 세움을 세우기를 바라는 바람이로다.

세상 돌아가는 일을 보면 닦아야 할 덕을 알리라.(덕본재말 최덕겸도수)

♡*神出鬼沒에 淸濁五音이라

惟靈惟氣가 錫我鴻福이로다

英雄才氣가 處處飛騰이라

桑田碧海가 自在其時라

回首江山하니 更起精神이로다

楚歌環悲하니 自醒其心이라

金聲이 振之하니 良有以也로다

鼓動萬物에 和氣가 自發이라

開閉樞機와 出入門戶와

大度日月에 聖靈이 其旺이라

신출귀몰(대대세세 귀신수찰)하니 청탁오음(각치궁상우 성인내작 성인의 가르침 세상풍문이 맑다 흐리다)이라.

신령스런 기운(바른기운)만이 내게 큰 복(만복동)을 내리리로다.

재주 있는 영웅의 기운이 곳곳(도운 세운)에서 들끓으리니(영웅재기 발천마)

뽕밭이 변해서 바다가 되는 것(후천개벽)이 그 때가 있도다.

머리 돌려 강산을 보니(일월무사치만물 강산유도 수백행) 정신이 새로 나도다.

초나라 노래(동이 배달 풍류소리)가 슬피 둘러싸니 그 마음을 일깨움이라.

쇳소리(서신사명도 의미하지만 건마곤우 후천축판 태을주 소울음소리 태모님 노랫소리) 가 울리니 양유이야(良有以也/진실로 까닭이 있었다)로다.

만물을 고동시켜 온화한 기운이 저절로 일어남이라.

열고닫는 돌쩌귀와 들고나는 문짝(내마음 심통공부)과

큰 도수가 닿는 시절에 성령이 왕성하도다.(대도일월왕성령)

♡*仁慈其心이 措縱其聲하니

萬國統合이 實由此矣로다

萬人之誠이오 萬世之寶라

千機萬機오 萬化千化라

三山神靈이 舞哉舞哉로다

梧桐明月에 鳳凰이 來儀라

靜則正體오 動則正聲이라

萬目所照오 萬耳所通이로다

道德乾坤에 堯舜世界라

天必有志하면 地必有應하나니

世世承承하야 千世萬世로다

인자한 마음(상제님 상생 진리말씀)을 소리에 섞어 짜니(천지그물망 망량도수 거미집 전선 전화 인터넷도수)

만국 통합이 진실로 이에 말미암음이라.

천만가지 기틀이요, 천만가지 조화로다.

삼신산의 뭇 신령이 춤을 추니

달 밝은 오동나무에 봉황이 날아오는 자태로다.(초미금 일꾼도수)

멈추면 올바른 자세요 움직이면 올바른 소리라

뭇 사람이 보는 바요 모든 이가 듣는 도다.

도덕건곤(건곤정위 정역 용담)에 요순의 세계(후천 태평시대)이니

하늘이 뜻을 두면 땅이 반드시 따르나니

세세승승(世世承承)하여 이어나가 영원하리로다.

ㅡ下訓하시니

♡* 昊天金闕에 上帝午坐하시고

大地土堦에 庶民이 自來라

一氣貫通하니 萬里가 昭明하고

三才俱得하니 兆民이 悅服이라

新明世界에 和風이 蕩蕩하고

眞正乾坤에 皓月이 朗朗이라

天長地久에 申命이 無窮하고

日去月來에 寅賓이 有方이라

가르침을 내리시니,

호천금궐에 상제께서 오위(午位)에 앉으시고

대지토계에 뭇 백성이 스스로 오는구나.

일기가 관통하니 만리가 환히 밝아지고

삼재를 모두 얻으니 모든 백성이 기쁘게 복종한다.

신명(新明)세계와 온화한 풍속이 널리 퍼지고

건곤이 참으로 바로잡히니 밝은 달이 밝게 비친다.

장구한 천지에 서신의 명이 끝간데 없이 미치고

해는 가고 달은 오니 동쪽 손님에게 방책이 있도다.(지천태 간동태서 후천 태평 조화세계)

♡* 下訓하시니

三人이 同行七十里하니

五老峰前二十一이라

七月七夕三五夜오

冬至寒食百五除라

가르침을 내리시니,세 사람이 칠십리를 동행하니

오로봉 앞에 스물 하나라.

칠월 칠석 15일 밤이요

동지 한식 105일은 제(除)한다.ㅡ지금까지 밴드에 올리신 여러 선사님글 참조

曰龍有一勺之水하면 能作天下之雨니라

吉人은 好生하고

凶人은 害生하노라

말씀하시기를, 용이 한 방울의 물만 가지면 천하에 비를 내리게 할 수 있느니라.(천지공사 비나리공사 해왕도수 기우제도수 용봉진인도수)  말씀하시기를, 길한 사람은 살리기를 좋아하고, 흉한 사람은 죽이기를 좋아하느니라.

.

♡우보주(칠성우보수행법)

ㅡ下訓하시니

我得長生飛太淸하니

衆星要我斬妖將이라

가르침을 내리시니

내가 장생(도통)을 얻어서 태청(광명 태을천궁)을 날으니ㅡ칠성수행중 파군성(1)

모든 별(사방 칠성)들이 나에게 요장(妖將)(요마 사마)을 베어달라 청하네ㅡ칠성 수행중 무곡성(2)

惡逆催折邪魔驚이오

攝罡履斗濟光靈이라

악역(惡逆ᆞ도리에 어긋난 극악한 행위 마귀)의 기운을 다그쳐(신속히) 꺽으니 삿된 마(魔)가 놀라고ㅡ칠성수행중 염정성(3)

강성(罡星)과 두성(斗星)을 밟아 광영(光靈/빛의 성령)세계로 건너가노라ㅡ칠성수행중 문곡성(4)

天回地轉步七星하니

禹步相催登陽明이라

​천지가 회전하니 칠성을 밟아서

ㅡ칠성수행중 녹존성(5)

우보(禹步)ᆞ(느린 소걸음)로 서로 재촉하여 양명(陽明)에 오른다

​ㅡ칠성수행중 거문성(6)

​一氣混沌看我形하여

唵唵喼喼如律令이라

일기(一氣)가 혼돈한데 나의 형상을 보시고ㅡ칠성수행중 대괴 탐랑성(7)

율​령처럼 급하게 급하게 천지 지기가 응하소서

ㅡ우보주는 우임금이 사용하였지만  주문의 내용과 도수를 살펴보면 상제님께서 후천 개벽도수는 새로운  천회지전 보칠성으로 운행되므로 약장공사 (칠성경 혈맥전수공사)에 쓰신것으로 사료됩니다!

ㅡ우보법(섭강칠성보)

북두칠성의  별자리에 배치된대로  몸과  발을 움직이면서 우보주 해당주문을 읽으면서 수행하는법(칠성의 서차의 역으로 순서를 시작)

신선도(심우도)를 보면 신선(선재동자)가 소를 타고 있읍니다  신선세계(축판)에서는 소울음(훔치 훔치)가 주문이 되고 소의 느린 걸음거리는 신선의  보법이 됩니다

북두칠성의  형상대로  한발을 먼저  떼어놓은후 그곁에 다른쪽 발을 놓으면서 활행과 사행을 하는것이며 북두칠성(자미원)의 정기(수기ㆍ지기)를 받기위한 수행법 입니다

파군성에서 시작하여 대괴  탈랑성으로  끝납니다!

1(파군성)ㅡ우족  태극보 전진(활보)

                   죄족 태극보  전진(활보)

2(무곡성)ㅡ사행 우족 태극보 전진(활보)

3(염정성)ㅡ좌족 태극보 전진(활보)

4(문곡성)ㅡ발보(발을듬) 좌족 횡행보

5(녹존성)ㅡ우족 태극보 전진(활보)

6(거문성)ㅡ죄족 태극보 전진(활보)

7(탐랑성)ㅡ우족 후퇴~ 우로회신 (몸돌림)

죄족 후퇴 병보(나란히)활보

상제님께서는 천지공사시 고송암 (뒷골방 딴전 보는자 처단공사)사건이후 문곡과 거문의 위차를 바꾸어 도통줄을 잠그셨는데

이후 2번째 거문성(2화)자리에  4번째 문곡성(4금)을 오게함으로 북두칠성의 오행기운을 혼란스럽게

만드셨는데   천지도수에 따라 기해년(2019) 삼월 삼짇날 말과용 임무교대를 거치면서 제비소식으로 도통문이 열렸읍니다

이 기운에따라  범증산도가의 칠성경 혈맥 전수도수가 경자 득천문  신축년 도통 임인년 상봉도수로  열려 나갈것입니다

<참조>

도법회원(道法會元)권172

白氣混沌嚾我形/백기혼돈환아형

禹步相摧登陽明/우보상최등양명

天回地轉步七星/천회지전보칠성

躡罡履斗齊九靈/섭강이두제구령

百神助我斷妖精/백신조아단요정

惡逆摧伏邪魔傾/역악최복사마경

衆灾消滅我長生/중재소멸아장생

我得長生朝上淸/아득장생조상청

急急如太上律令勅/급급여태상율령칙

홍연진결(洪煙眞訣/서경덕이 지어서,이지함에게 전한글)

一氣混沌灌我形/일기혼돈관아형

禹步相催登陽明/우보상최등양명

天回地轉步七星/천회지전보칠성

躡罡履斗濟光靈/섭강이두제광령

惡逆摧折邪魔驚/역악최절사마경

我得長生飛太淸/아득장생비태청 ♡

단주수명을 중단전(단중)으로 칠성경을 24척추로 생각하십시요.

중앙 단주수명밑 목단피(내단을 키운다는 뜻)는 하단전으로 이해하세요

사진자료 from 구름따라님.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