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혁명의 본질: 중저고도 위성 STAR RINK시스템의 ODIN PROJECT, QFS(Quantum Financial System) 금융체제&금본위제NESARA GESARA의 RAINBOW화폐제도

낙엽군자 2021. 5. 14. 16:0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리더

안원전 德在於道 化在於德

2021년 5월 4일 오후 11:17

트럼프 혁명이 대선부정으로 시작되던 즈음 한국의 보수우파 유튜버인 이춘근, 공병호, 신인균, 정성찬, 이화영, M kim, 강미은 방구석외신 등은 트럼프 편이 되어 함께 공분했으나 본시 이들은 한국의 수구 우파 태극기 파로 출발한 이념적 한계가 있었다. 좌우 이념전이 촛점이 아니라 딥스카발이냐 반 딥스카발이냐의 핵심 본질을 놓친 것.
 
미국의 Patriot 공화당 우파와는 이념생태계가 전혀 다르다. 기억하라! 미국의 트럼프 혁명은 좌우이념전이 결코 아니다. 이들이 본질을 놓친 건 한국과 미국의 정치 현실을 이념으로 등치시겼기때문이다.

그래서 한국에서 조중동 수구 우파가 빨갱이 타령하며 좌파 민주당을 공격하지만 막상 미국의 우파 트럼프혁명에 대해서는 민주당 좌파 바이든 편에서 딥스 미 주류언론 왜곡보도를 팩트체크 하나없이 그대로 앵무새처럼 지껄이는 것이다.

다시 말한다. 현재 글로벌 딥스세력이 개입해 도미니언 부정개표기 사건 개입으로 촉발된 2020 미 대선 부정사건에 대한 트럼프 혁명은 민주당과 공화당, 바이든과 트럼프, 좌우 이념 전이 아니라 딥스의 사유물 법인체 주식회사에 불과한 USA INC.미국을 포함한 지구촌 전체를 볼모로 잡은 딥스 노예계약에 대한 미국의 자주권 회복의 싸움이며 빅테크 사생활 감시권력을 해체하기 위해 중저고도 위성 STAR RINK시스템의 ODIN PROJECT로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아마존 팔러 등 빅텍이 주도하는 인터넷 생태계와 CNN을 비롯한 기존의 방송, 인쇄매체 등 메이저 미디어 생태계를 바꾸고 QFS(Quantum Financial System) 금융체제로 기존의 딥스 월가의 금융생태계를 전격적으로 바꿈과 동시에 FRB 달러 기축통화권력을 빼앗아 금본위제NESARA GESARA로 지구촌을 달러 예속사슬에서 해방시키는 정의의 싸움이다.

허수아비 바이든 취임식과 더불어 본질을 놓친 이춘근, 공병호, 신인균은 일찌감치 바이든체제를 인정하는 자기 길로 되돌아갔고 이화영TV는 사라졌으며, 탈북자 출신 정성찬TV 역시 국내 좌파를 까려는 본래 목적대로 국내정치 판에 포커스를 다시 맞추는 이념전으로 복귀했다. 유학생 출신 M KIM과 숙대교수 출신 강미은 유튜버는 아직 남아 있으나 그들 역시 국내 좌파 정치판 타격이 목적인지라 큰 본질은 놓치고 미국의 지엽적인 문제로 일관하고 있는 중이다.
이외에
뉴라이트 멤버 위덕대 박훈탁 교수가 종합적인 안목을 보이다 점차 한계에 봉착했는지 떨어져 나갔고, 미주 중앙일보 정치부장 출신 원용석은 한국 조중동 및 군소 미디어를 의식
"CNN, 뉴욕타임즈, 워싱턴 포스트"의 가짜 뉴스를 그대로 옮겨서는 안된다고 강조하고
CNN, 뉴욕타임즈, 워싱턴 포스트"는 범죄조직이라고 지적하는 등 언론부분에서 핵심을 지적하며 고군분투 중이나 본질보다는 지엽에 치중하고 있는 중이다.


한국의 조중동 및 이에 부응하는 좌우파 언론 모두 미국의 CNN을 비롯한 좌파딥스의 주류언론에 편승하여 탐사보도하나 하지않고 딥스의 허위 날조 보도를 6개월 이상 앵무새처럼 쏟아냈다. 엄밀히 말하면 딥스는 좌우 이념전의 정치생태계를 만들어 서로 싸움을 붙여 세계를 혼란케 하고 지구촌 곳곳에서 분란을 만들어 군산복합체 금융노예국 미국을 숙주로 그들이 원하는 세계 단일정부의 GREAT RESET을 안착시키는 것이 최종목적이다.

결론적으로 국내의 좌우 미디어 할 것 없이 FAKE 보도 만 일삼는 이들은 정론직필에 대한 시도 한 번 안했으니 국내 네티즌에게 기레기 소리를 천 번 만 번 들어도 변명할 여지가 없다. 국내에서 빨갱이 모자 씌우기하는데 이골이 난 수구 우파 조,중,동이 미국 대선 소식에서는 미 민주당 좌파 편에서 바이든 체제를 기정사실화 하고 우익 공화당 트럼프를 조롱하는 기사 만 쏟아냈다.

결국 미국의 좌파를 지지하는 조중동은 스스로 이념적인 우파가 아니라 세계를 희롱하는 딥스의 금융펀드, 미 주류언론의 막강한 갑질처럼 단순한 국내 주류 미디어 기득권 갑질옹호 세력임을 스스로 역 증명한 것이다.

트럼프 혁명이 더디고 시간이 걸리는 것은 교황과 유럽의 왕족 그리고 미 대통령마저 하수인 내지 바지사장으로 삼은 세계의 가장 막강한 IMF 포함한 금융 펀드, 방송미디어, 통신사, 인쇄매체 미디어, 월드컵, 올림픽 등 월드 스포츠 조직, 및 UN 을 통해 세계를 움직이는 ★바티칸, ★시티 오브 런던, 그리고 ★워싱턴 DC 삼위 일체 글로벌리스트 그림자 정부 DEEP STATE 집단을 박멸하는 역사 초유의 전쟁이라 그러하다.



Cheramia논평

태인 대선사가 큰 틀을 밝혀달라 부탁해 자질구레한 내용 모두 빼고 작성.

--------------------------

 

 


http://www.frankspeech.com/

UPDATED: LIST OF INDICTMENTS, ARRESTS AND EXECUTIONS!! Dismantling the Deepstate Operatives and Doubles!! | Conspiracy Daily Update

기소, 체포, 처형자 명단 업데이트

 

UPDATED: LIST OF INDICTMENTS, ARRESTS AND EXECUTIONS!! Dismantling the Deepstate Operatives and Doubles!!

There is a new and updated lists that has been confirmed with many more added to it.

conspiracydailyupd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