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하대선사 시리즈60. 수행도 건곤의 순양 순음을 회복하는것

낙엽군자 2021. 4. 16. 15:2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61MB

 

 

 

 

 

자하대선사 시리즈60

 

불가의 대조사 중에는
용수보살이 있습니다.. 팔중도를 주창하여 석가진리의 맥을 이은..
그 용수보살 도 30세이전에는 천하의 개망나니 생활을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티벳불국의 나라의 석가의후신으로 알려진 초대 린포체 대사는 한 여자를 너무나 사랑하여.. 그 여성을 죽음을 넘어서도 책임을 지으려는 그런...
석가모니 역시 6년인가 7년인가의 고행 속에서 얼마나 많은.. 파순이가 보낸 예쁜여성의 유혹을 받는가요.. 그 여성은 바로 석가자신의 내부의 갈망이었읍니다.. 그러나 결국 이겨냅니다.. 빠듯하게 ㅜㅜ

아시다시피 건곤은 팔괘의 부모괘 입니다..
곤이 건을 만나면 그대로 붙어버립니다.. 붙는다고 하여 리괘 입니다.. 붙을리..
강력한 건 이 곤 의 순 을 만나면 그대로 뻐져들어 함몰 함익 되버리는데 이것이 감괘 의 물 입니다..
수행도 건곤의 순양 순음을 회복하는것이라 볼 때에.. 실로 어려울것입니다.

수은은 아말감 이라하여 그 무엇에도 즉시로 달라붙는 성질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은을 리 괘 라고 합니다.. 반대로 납은 연 이라 라는데 파자하면 금공 이 됩니다.. 수은과 납이 만나면 연홍합투.. 토단이 결실됩니다..

자연계에서 수은이 초강혁한 유황의 순양을 만나 토단이 결정된 것이 바로 주사 단사 단주 라고 하는 것입니다.. 경면주사..

경면주사도 80프로 이상이 수은덩어리 입니다.. 경면주사는 적색으로 심장의 정기! 최상품을 수비하여 극미량을 복용합니다.. 그러면 심장의 조울증이 즉시 화기가 가라앉아 편안해집니다.. 이를 안혼정백 이라 합니다.. 우황청심환 등 여러가지 응용이 되기도.. 현대는 피부미용에도.. 고대는 단청이나 낙관..에 붉은색 활용..
의약으로는 사용불가.. 금단 이라 한 것은 비유법인데 이것을 모르고 수 많은 황제 등..

부적 용으로 쓰이는 것은 A급 주사는 법제수비는 거의 하지 않고 사용하여 온 것으로 보입니다..
먹는 것이 아닌데 수비법제 하지 않았을것...

인간도 주인 주체 가 못되면.. 남의 것에 즉시 달라붙어 모방.. 먼저 모방으로 출발하나.. 리괘의 모방의 진실을 알게되면 모방을 넘어 창조신생으로 향해야 잊어버리지 않는 보물이 됩니다.. 리 괘를 적멸시켜야.. 화기를 잡는 것은 수기 입니다.. 수기저장 주문.. 수화일체 의 토단..

앞으로 경면주사에 대하여 가끔 공유 드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