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혁명의 핵심. 네사라NESARA 법-국가 경제 안보 및 개혁법, 세상이 어떻게 달라지나?

낙엽군자 2021. 3. 8. 19:2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61MB

 

 

 

2016 년 8 월 29 일 니 코스

네사라 The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

(PDF) NESARA Global Currency Reset: Drain the Swamp (Free Book) | The Free School - Academia.edu

 

NESARA Global Currency Reset: Drain the Swamp (Free Book)

https://journalistethics.com/ Free book available for download at this web page. This book is about the NESARA Bill and its connection to a Global Currency Reset. This book investigates NESARA's connection to Donald Trump's "Drain the

www.academia.edu

FRB연방준비위 폐쇄되어 미.재무부로 이관조치 .금본위제 게사라GESARA위한 황금, 항공기 7백대 분량 바티칸 지하에서 압수해 미국으로 환수조치. 이 재산을 미국에서부터 풀어 서민들을 부자로 만들어주고 전 세계에 모든 빚을 탕감하고 세제적으로 혜택을 직접적으로 베푼다.. 미국시민 60대 이상 월 10만불씩 푼다고 미 작가 주디 바잉턴JUDY BYINGTON 밝힘. 실행여부는 가 봐야 아는 것이지만 대국 만 볼 것.

 

 

2016 년 8 월 29 일 니 코스

네사라

 

(PDF) NESARA Global Currency Reset: Drain the Swamp (Free Book) | The Free School - Academia.edu

헌법을 우리의 모든 의회와 합법적인 불법적인 뱅킹, 정부활동에 기인한 신용카드, 모기지, 기타 금융부채를 없앤다. 노년층 복지에 이익을 준다. 딥스 금융노예 미국상태에서 본래의 미 헌법을 회복한다. 모든 선거를 모니터링하고 불법 선거활동 또는 특별한 이익집단을 방지한다. 네사라법이 공포되면 120일 내 새로운 대통령, 의회의원 선거를 실시한다. 수입세를 없앤다. 연방준비위(FRS,FRB)를 폐쇄한다. 전 세계 주둔한 모든 침략적인 미군 행동을 중지한다.(철수 조항) 전 세계에 평화를 수립한다. 수 십 년 간 축적해 온 방대한 번영의 부를 전 세계에 보급하는 첫 일보를 뗀다. 인류번영의 목적을 위해 천문학적인 자금을 푼다.  FRB 미 재무부에 통합되어 달러 없어지고 재무부에서 새로운 통화인 금,은,플레티넘(게사라법) 기반의 '레인보우 화폐' 를 발행된다. 금융비밀을 재구축한다. 모든 판사와 변호사는 헌법 내에서 재교육한다. 헌법을 우리의 모든 의회와 합법적인 일로 돌린다. 가변적 에너지 고안장치같은 새로운 테크놀로지들을 공개하게 한다.

급한 졸속번역이므로 원문 볼 것.

----

다른 발췌번역

1. 불법 은행업무 및 정부활동으로 인한 모든 신용카드/주택대출/기타 은행채무를 면제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이를 "주빌리(Jubilee)" 또는 "채무의 완전한 면제"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2. 소득세를 폐지합니다.(최대 55% 소득세, 최대 약 30% 법인세는 모두 없어집니다)

3.IRS(소비자청)을 폐지하고 IRS의 직원을 미국 재무성의 소비세 담당부서에 전입시킨다.

4. 정부에 17%의 균일요금으로 기호품/신품만의 매출세 수입을 작성합니다.

바꿔 말하면, 음식과 약은 소비세가 0%입니다. 오래된 집 등 중고품도 소비세는 없다.

5. 고령자 혜택 늘리기.(일부 소비세로 세계 돌봄복지 충실)

6. 헌법을 모든 재판소와 법적 사항으로 되돌린다.(모든 헌법을 세계통일화한다)

7. 귀족 칭호, 귀족의 권위를 취소한다.(천황/영국 왕실/로마 교황의 권위를 없애고 일반인으로)

8. GESARA 발표 후 120일 이내에 새로운 대통령 선거와 의회 선거를 확립한다.

과도정부는 모든 국가비상사태를 취소하고 우리를 헌법으로 되돌릴 것입니다.(JFKjr. 등장?!)

9. 선거를 감시하고 특별이익단체의 불법선거활동을 방지합니다(불법단체 퇴치)

10. 금, 은, 플래티넘의 귀금속(및 자산)에 보장된 새로운 미국 재무부의 레인보우 통화를 작성하여 1933년 프랭클린 루스벨트에 의해 개시된 미국의 파산을 끝낸다.(1933년 달러화는 붕괴되어 있었다)

11. 미국 교통부의 미국 출생증명서 레코드 판매를 금지합니다.(개인정보 프라이버시 보호)

12. 헌법에 따른 새로운 미국 재무부 은행시스템을 개시한다(양자금융시스템: QFS)

13.연방준비제도를 폐지한다. 이행기간 중 연방준비제도는 모든 연방준비채를 머니서플라이에서 삭제하기 위해 1년간 미국 재무부와 병행해 운영하는 것이 허용된다.(기존 SWIFT 은행시스템을 폐지, 이행기간은 1년으로 변경‼)

14. 금융상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QFS의 개인금융정보 프라이버시 보호)

15. 헌법의 모든 재판관과 변호사를 재훈련한다.(미국정부 인정 변호사/재판관만 재판 가능)

16. 전 세계 모든 공격적인 미국 정부의 군사행동을 정지한다.(전 세계에서 전쟁/군사행동 전면 중단)

17. 전 세계에서 평화를 확립한다.

18. 인도적 목적을 위해 막대한 금액으로 전례 없는 번영을 만든다. 막대한 기본소득으로 돈을 생각할 필요없는 황금시대를 만든다.

19. 국가안보를 가장하여 공중에서 제한된 자유에너지장치, 반중력장치, 음파치료장치 등 6,000개가 넘는 억제기술에 대한 특허 출시를 가능하게 합니다.(세계의 숨겨진 특허 및 기술 전량 공개 : 제약사 특허, 고준위 기술 특허, 프리에너지 특허, 기타)

20. 지구상의 현재 및 미래의 모든 핵무기를 배제한다 (핵 박멸) [출처]

【NESARA/GESARA법 20항목 (최신판)】|작성자

 

자유로운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더 꿈을 꾸게 하고, 더 배우게 하고, 더 많은 일을 하도록 자극한다면 당신은 리더입니다!" 마이클 플린 #GreatAwakening#QArmyCorea#WeAreTheRevolution

blog.naver.com

----

 

What happens to the World?
우리는 부와 번영의 세상에 살고있다. 
We live in wealth and prosperity! Remember when President Trump said to Dream Big...He meant it! Here's a clip from January 2018:


 

국가 경제 안보 및 개혁법은 발표되고 활성화되는 첨단에 글로벌 번영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화 1 쿼터 십억 달러 (0 40)가 훨씬 넘는 인도 가능한 귀금속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이 돈은 모든 기업과 은행 카르텔을 사는 데 사용됩니다.

NESARA는 또한 전 세계의 모든 개인, 기업 및 국가 부채를 제로화 (영구적으로 취소) 할 것입니다.

네사라 자금은 원래 2000 년에 발표 될 예정 이었지만 부시 백악관과 은행 공모자들은 모든 주류 언론 매체에 대한 기업 범 세계적 통제를 통해 지출을 막았고 네사라의 존재에 대한 거의 모든 지식이 억압되었습니다.

그러나 네사라 글로벌 번영 프로그램이 공개적으로 공개되면 아마도 올해 황금 희년의 해 (2015 년 9 월 -2016 년 9 월)에 모든 관련 방식으로 인류 문명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80 억 인구 전체가 네사라의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구는 마침내 자신이 창조 된 풍부한 행성으로서 스스로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유통되는 모든 인간 통화를 뒷받침하기에 충분한 금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즉, 자원 만 주면 모든 인간이 어떤 종류의 빚도없이 즉시 수백만 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네사라는 인류를 위해 저장된 금 자원을 인류와 지구 주변의 인류에 의해 공정하게 공유하는 것입니다.

네사라는 금전적 평등을 일관되게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자비로운 은행 시스템과 운영자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어느 누구도 네사라의 재분배 프로그램의 범위를 넘어서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구상의 어떤 개인이나 조직도 네사라가 일단 시작되면 멈출 수 없습니다.

네사라의 거래량만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불법 은행 업무와 정부 부패로 인한 모든 신용 카드, 모기지 및 기타 은행 부채가 상쇄 될 것입니다.

NESARA가 개인 세금을 금전적으로 불필요하게 만들 것이므로 소득세도 폐지 될 것입니다.

필수가 아닌 새 품목에 대한 새로운 14 % 고정 세율은 네사라 이후 모든 국가 정부에 지속 가능한 수입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네사라 이후 노인과 아동에 대한 혜택이 증가 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법률 시스템의 모든 수준에서 헌법으로 복귀 할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과 부통령은 네사라에 따라 현 임기가 끝나기 전에 즉각 효력을 발휘하여 취임 할 것입니다.

의회의 모든 의원들과 도당 처리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사람은 헌법 상 허용되는 네사라 회장 및 부통령 지정자로 대체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Joseph Dunford 장군 또는 Carter Ham 장군과 같은 사람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면에 대한 대가로, 도널드 트럼프는 도당, 특히 클린턴 재단과 오바마 행정부의 계략을 같은 조직으로 일시적으로 폭로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네사라 발표 후 120 일 이내에 새로운 대통령 선거와 의회 선거가있을 것  입니다.

이러한 선거는 특별 이익 단체 또는 비밀 신디케이트에 의한 유권자 사기 및 기타 불법 활동을 방지하기 위해 신중하게 모니터링됩니다.

금,은 및 기타 귀금속으로 뒷받침되는 새로운 미국 재무부 통화가 나옵니다. 새로운 미국 재무부 은행 시스템도 헌법에 따라 시작됩니다.

연방 준비 제도는 전환 1 년 후에 폐지됩니다.

개인 재정, 의료 및 인터넷 프라이버시도 복원됩니다.

모든 판사와 변호사는 헌법에 따라 재교육을 받거나 해고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모든 공격적인 미국 정부의 군사 행동이 중단되고 세계 평화가 확립 될 것입니다.

Farmers의 클레임은 각 농가에 대해 $ 300,000 (모기지, 신용 카드 및 대출 포함)의 즉각적인 부채 면제를 포함하는 합의금으로 먼저 지불됩니다.

GESARA (세계 경제 안보 및 개혁법)의 일환으로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유사한 개혁이 실시 될 것입니다.

인도 주의적 프로젝트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막대한 금액의 자금이 제공 될 것입니다.

21 세 이상의 모든 미국 시민은 12 년 동안 매달 $ 100,000를 받게됩니다.

자유 에너지 장치, 오염 정화 장비 및 음파 치유 기계와 같은 억제 된 기술이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네사라”라는 정확한 용어가 처음에는 필요하게 된 글로벌 번영, 인도주의, 인프라 및 통화 재 융자 패키지를 공개적으로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 않을 수 있지만,이 용어는 궁극적으로 시간이 지나면 일반화 될 것입니다.

2000 년 이후로 10 년 반이 넘고 서구 세계의 삶의 대부분이 부패한 타락이 눈에 띄게 타락함에 따라 필요한 개혁의“네사라”측면이 접혀 질 것입니다. 아시아와 BRICS가 현재 주도하고있는 여러 다른 재정적, 조직적 구조 이니셔티브.

또한 수세기에 걸친 백악관 부패에 관한 매우 역사적인 정보는 미국의 네사라 개혁 차단 해제와 교차하여 공개 될 것입니다.

바티칸은 2007-2008 년 글로벌 금융 붕괴 이후 네사라를 막는 것과 관련된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 기계에 집중적으로 관여 해 왔습니다.

2008 년 4 월, 교황 요셉 라칭거 (교황 베네딕토 16 세)는 네사라 번영 기금의 대규모 트랜치에 대한 주장에 실패했습니다. 그는 가까운 동료들에게“작은 사람들은이 돈을 제대로 처리 할 수없고 교회 만이 할 수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Ratzinger의 대담한 자금 확보는 헤이그의 세계 법원에서 처리되어야했습니다. 이것은 더 심각한 지연의 원인이었습니다.

교황은 2008 년 4 월 17 일 목요일 워싱턴에있는 한 그룹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농민들이이 돈을받을 거라고 생각하면 또 다른 일이있을 것입니다.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2 조 달러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글로벌 번영 기금 (Glob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의 약자 인 GESARA를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으로서 GESARA / NESARA는 여러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 지시 된 재정 프로그램으로서, 그것은 승천 한 마스터들의 작업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작업은 15 세기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전환기 동안 세계에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것은 Global Collateral Accounts 또는 World Trust의 시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적인 발전으로 볼 때 GESARA / NESARA의 뿌리는 대법원이 1980 년대에 불법으로 판명 된 농장 재산에 대한 위험한 은행 압류에 대한 대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법원은 더 나아가 다른 많은 현대 은행, 세금 및 거버넌스 제도도 위헌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입법 이니셔티브로 국가 경제 안보 및 개혁법에서 이름을 따 왔고 2000 년에 의회에서 통과되었습니다.

네사라는 2001 년 9 월 11 일 오전 10시에 공개적으로 발표 될 예정 이었으나 도당은  그 역사적인 순간이 일어나지 않도록 오전 8시  세계 무역 센터 건물을 폭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이 어두운 에너지의 힘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네사라에 대한 인식조차 막기 위해 이빨과 못 박히고 있으며, 그 구현은 훨씬 적으며,이 시점에서 발표와 RV를 더 지연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치에 의해 네사라가 지금 제정되어야하고 그 광범위한 조항이 인류에게 자유롭게 분배되어야합니다.

확실히이 사악한 도당 카르텔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으로 지연을 달성하는 데 일시적으로 성공했습니다. 가벼운 노동자의 가족과 가벼운 노동자 자신에 대한 살해 위협; 라이트 워커 계급의 이중 에이전트; 지속적인 제 3 자 테러 공격.

미국 애국 법은 또한 그들의 반 네사라 캠페인의 일부였으며 2001 년 9 월 11 일 공격을 미국 국민이 더욱야만적이고 불법적 인 억압 전술을 만드는 데 공포의 수단으로 사용했습니다.

고맙게도이 억압은 더 이상 없습니다.

새로운 미국 재무부 통화를 뒷받침하는 금이 WTC 빌딩 7에 저장되어 가짜 공격 중에 도당에 의해 도난 당했다는 점에 흥미가 있습니다. WTC 빌딩 7은 또한 9/11 이전에 네사라 작전의 중심지였으며 도난이 완료된 후 궁극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이것이 공격을받지 않고 무너지게 된 이유입니다.

이제 가능한 한 가장 넓은 각도에서 바라본 네사라는 영적으로 영감을 받고 신성한 인도를받는 배열입니다.

NESARA는 은하계에서 영감을받은 미국 정부의 핵심 입법입니다. 그것은 은하계 컨소시엄에 의해 장려되었고 지구상의 많은 영적 존재들과 함께 모든 정부와 함께 일하는 더 높은 빛의 존재들의 도움으로 설계되었으며, 모두 행성의 평화, 번영 및 조화의 시대를 안내하기위한 법적 틀을 만들려고 시도했습니다. 지구.

어떤 사람들은 네사라가 본질적으로 더 정치적이고 경제적이라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와 관련된 높은 수준의 빛 존재 때문에 그것을 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사라는 둘 다입니다.

할때는 언제나. 사람들은 빈곤 한 생활 환경, 건강 관리 및 교육 부족, 천연 자원의 독점, 노예 노동, 부당한 법과 법원, 기아, 폭군 정권을 조장하는 정치적 경제적 조건에 의해 심한 억압을 받고 있으며, '영혼 음식'제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무언가를해야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단순한 생존 요건에 사로 잡혀 있다면 영적 메시지 만주는 것은 불행에서 벗어나기 위해 필요한 세계적 개혁을 가져올 수 없으며 은하 적 및 / 또는 영적 도움 없이는 벗어날 수없는 수수께끼에 갇혀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네사라의 조항은이 역사적인 법안이 공식적으로 발표되고 시행되는 즉시 시작될 행성 지구를위한 전면적 인 개혁을 구현하는 기념비적 인 범위입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개혁을 알게되면 미리 할당 된 제한이 아닌 자신의 가장 큰 능력에 따라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지구상에 여전히 존재하는 극성의 다른 모든 측면에서와 마찬가지로, 네사라는 도당이 수천 년 동안 인류를 노예로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암흑 에너지에 대항하고 있습니다.

네사라는 상승 이전의 과도기 동안 지구에서 빈곤과 그에 수반되는 모든 질병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어 행성의 주권 시민들이 다시 행성 변화에 영적 관심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네사라의 변화는 그것을 위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고 지속 가능한 평화, 기쁨 및 행복을 가져올 인류에게 위로와 보호를 가져다주는 우리 계획의 일부입니다.

네사라를 따르는 당신은 인류의 궁극적 인 목적인 승천을 준비하는 사업에 자신을 적용 할 올바른 마음의 틀에있게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이 행성은 돈의 사용에서 벗어나게 될 운명입니다. 인류는 나눔을 기반으로하는 사회에서 돈이없는 단계에 도달 할 것입니다.

지구의 새로운 황금 시대에는 돈에서 벗어나 물물 교환 시스템으로가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영혼의 빛의 강도는 서비스에 대한 보상 수단과 상업 행위에 대한 보상 수단이 개인 사이만큼이나 국가 사이에서 만족스러워지게 할 것입니다.

또한 모든 암흑 에너지 세력이 권력에서 완전히 제거되기 전에는 네사라를 구현할 의미가 없다고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당은 석방 후 사람들의 자금을 압류하기 위해 정부에 대한 통제권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이 어둠의 에너지 세력이 모든 인간 기관에서 가장 높은 권력을 붙잡 으려고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의 촉수가 최고 수준의 정부, 은행, 미디어, 종교, 다국적 기업, 왕실에 깊숙이 도달했을 때; 교육, 의학, 제약, 법률 및 사법 제도-그러나 절대적인 통치로 인류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행성 지구에서 영향력있는 본성은 현재 도당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한때 모든 강력한 도당이 패배하고 그들은 더 이상 지구 원주민이나 자원을 통제하는 것으로 은하계에서 인식되지 않습니다. 인류는 진정으로 자유 롭습니다.

더 이상 인간은 무지의 진공이나 보이지 않는 두려움의 방에 갇히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그들은 권력을 붙잡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빠르게 발견하고 있기 때문에 억압받는 자 들로서 희소성과 두려움을 경험해야하는 도당입니다.

신발은 그 자체로 실제로 다른 발에 있습니다! 그들이 네사라를 완전히 뿌리 내리는 것으로 본 것처럼, 프로그램의 개혁이 실행되면 어둠의 통제가 완전히 무너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오늘날 일어나고있는 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왜 은하 연합이 도당이 단지 네사라를 받아들이도록 강요하지 않는지 궁금해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자유 의지 선택의 요구 사항을 높이 평가했을까요? 아니면 그들은 보편적 인 법칙에 따라 행동하고 있으며, 연합은 신성한 기한에 도달 할 때까지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해야하며, 이는 기술적으로 최악의 도당 점령 자조차도 자유 의지를 행사하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항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 다른 혼란의 원인은 은하 연합 계획이 예정되어 있고 따라서 고정되어 있다는 우리의 믿음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와일드 카드"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즉, 아무도 생각하지 않고 지연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이는 잠재력입니다.

어느 쪽이든, 많은 것이 배후에서 조장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세계 경제, 지구의 에너지 분야 및 기타 급진적으로 부과되는 정보에 대한 가혹한 진실이 분명히 네사라 출시 소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이 왔습니다.

당신의 순간은 지금입니다.

당신의 삶은 다시 한번 당신의 것입니다.

믿어도 안전합니다.

신은 우리와 함께한다.

 

http://inteldinarchronicles.blogspot.com.es/2016/08/nesara-rv-intel-update-august-29-2016.html?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email&utm_campaign=Feed:+blogspot/eLuOe+(Intel)

 

 

"NESARA" - RV Intel Update - August 29, 2016

The Official Dinar Chronicles Blog Page containing your daily Iraqi Dinar intel, rumors and news updates.

inteldinarchronicles.blogspot.com

 

NESARA- REPUBLIC NOW - GALACTIC NEWS: Part I: Secret Societies (nesaranews.blogspot.com)

 

Part I: Secret Societies

NesaraNews the site for all the news not told in the centralized media, founded on truth and freedom, independent news for a independent people.

nesaranews.blogspot.com

 

번역본

https://operationdisclosure1.blogspot.com/2020/03/nesaragesara-law-that-would-change-our.html

 

NESARA/GESARA: A Law that Would Change our Lives

NESARA / GESARA - A Law that would change our lives! March 10, 2020 Source:  Beach Broadcast I will start this broadcast with this c...

operationdisclosure1.blogspot.com

 

 

 

 

NESARA- REPUBLIC NOW - GALACTIC NEWS: Part I: Secret Societies (nesaranews.blogspot.com)

 


https://youtu.be/pIfvVE9TZAY

https://youtu.be/DL6Ufdw1-Ds

--------------------------------------

 

JFK

JFK: Our New World is Coming!

 

JFK : 거의 다 왔습니다!

2021 년 3 월 8 일

2021 년 3 월 7 일

John F. Kennedy jr.의 메시지

사랑하는 애국자… 거의 다 왔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세요!

나는 기다림이 끝없이 길어 보인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우리 미국 (그리고 세계)의 길고 더러운 역사를 연구해온 여러분들은“왜”이것이 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알고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진실을 따르기 위해 거의 문자 그대로 가족과 친구들을“희생”한 여러분의 애국자, 빛의 일꾼, 진실 추구 자 및 다른 모든 사람들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지금 매우 아프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어머니 지구에서 계속 진화하기위한 그들의 길에있는 모든 영혼들은 함께 훨씬 더 밝은 미래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주 좋은 시간에 나는 덧붙일 것입니다!

지금은 매우 중요한시기입니다. 진실을 아는 모든 아름다운 영혼들에게 최전선에 있고 가장 끔찍한 사람들을 만나는 우리의 모든 용감한 진실의 전사들을 보호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볼 수있는 광경 ...하지만 그들은 자신과 아이들과 미국을 위해 계속해서 일을합니다! 나는 당신이 할 수있는 한 자주, 당신의 하루 동안, 특히 다음 2 주 동안이 용감한 영혼들을 위해 빠른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반복합니다… 이것은 선이 악을 이겨야하는 매우 중요한시기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 께 대한 모든기도와 진리의 모든 섭리, 모든 영혼의 진리의 갑옷을 요구할 것입니다!… 이것은“끝을 향한 싸움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우리는 이미 "끝"에서이기는 것이 신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만… 마지막 수준의 모든 악이 "씻겨 나갈"때까지는 아직 지상에서 "영광스럽지"않을 것입니다. 축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이 뮤즈를 통해 대부분의 메시지에서하는 것처럼, 저는 또한 여러분의 개인적인 기여와 여러분의 삶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여러분 각자에게 부드럽게 상기시키는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예, 그는 여전히 대통령입니다!)과 그의 충실한 동료들이 여전히 만연하고있는 이블의 마지막 몇 가지“테이크 다운”을 전략화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자유, 주권, 생명에 대한 사랑을 향한 열정을 가지고 계속 살아 가십시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생각과 당신이 취하는 모든 행동은 우리 모두를 위해 매우 실제적인 자유를“창조”하는 데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방식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트럼프 대통령과 우리의 권리를 위해 싸우도록 도와 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십시오!… 우리의 자유 권리!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를 억압하는 자들을 제거하고… 그리고 주권자가 될 우리의 권리를 우리에게 되돌려주기위한 훌륭한 계획을 실행했습니다. 이것은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이 될까요! 저는 지금 당장 대통령이 우리 모두에게 보여 주신 모든 용기와 결단력, 끈기, 사랑에 대해 개인적으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생명권”을 희생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가족의 살 권리와 함께 엄숙하고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으며 또한… 우리 모두가 다시 한 번 자유로울 수 있도록했습니다. ! 대통령에 대한 모든 사랑과 명예!

다음 짧은 주에 다가올 일에 관해서는… 글쎄요, 저는… 인류의 주권을위한“마지막 입장”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친애하는 사람들! 나는 그저 기분을 밝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 진정으로 일어날 마지막 입장이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오래!) 우리가 겪었던 모든 불안이 거의 끝났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까! 칭찬 신! 모든 축복이 하나님 께 주어집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하나입니다!

이제 의로운“끝”이 거의 다가 왔으므로 여러분 각자가 자유의 새로운 삶이“어떻게 보이길”바라는 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우리는 위험한 수단으로 인해 우리의 삶이“느려졌”기 때문에 이것이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계속하기 위해 긍정적 인 변화가 있다면 당신이 만들고 싶은 것이 있다면 완벽한 기회라고 제안합니다. 현재 자신의 삶과“생계”(일자리)를 창의적으로 배우고있는 다른 모든 인류와 함께 진화하고 진정으로 열정적 인 일을함으로써 소득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이 제가 말하고자하는 반사의 유형입니다. 파노라마 렌즈를 통해 삶을 보는 것처럼… 그리고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고 기분이 좋은지 결정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것은 당신의 영혼 깊은 곳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보고있는"흥미 진진한 변화를 만들 수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여기있는 나의 뮤즈는 최근에 많은 흥미롭고 무서운 변화를 만들어 냈고, 그녀가하는 것이 매우 불편했지만, 그녀는 그것이 그녀에게 올바른 변화라는 것을 내면에서 알고있었습니다. , 당신이해야 할 일은 작은 첫 걸음을 내 디디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그런 다음 당신의 삶의 변화에 ​​대한 당신의“헌신”을 보여줄 때, 당신의 모든 가이드와 천사들이 당신의 삶을 따라 가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신호"를 제공함으로써! 항상 표지판을 찾으십시오. 그들은보기에 흥미 진진하며, 새롭고 깨달은 삶을 향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와 같은 개인의 삶의 길에 대해 이런 종류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면, 우리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이 순간에 다른 사람들이 계속 진화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 각자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진동을 높게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자신의 빛을 비추고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우리의 빛을 밝게 비추도록 돕고 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곧!

이것이 우리 각자가 우리의 진정한 길을 걷는 것이 매우 중요 해지는 방법이며, 그렇게하겠다는 그 헌신은 모든 인류가 악의 낡은 궤적에서 벗어나 선의 빛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예, 하나님의 빛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거나 철자를 말할 때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보십니까? 매우 놀랍습니다!

글쎄, 나는 내가 지금 말하고 싶었던 것을 말한 것 같다… 나의 사랑하는 애국자, 빛의 일꾼, 진실을 추구하는 자 등 모두에게 영감을주고 고양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저에게 영감을줍니다! 감사합니다… 깊이!

저는 항상 곁에 있고, 당신을 지켜보고, 제가 할 수있는 곳에서 당신을 돕고 있습니다. 다른 더 전략적인 방법으로도 돕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아름다운 자유의 삶으로 나아갈 수있는 것에 매우 가깝습니다. , 사랑하는 사람들!

당신의 헌신적 인 잭.

Losha에 의해 채널

http://www.LiveWithLosha.com

 

Home | LIVE with LOSHA

Welcome to LIVE with LOSHA Channeled messages, Life Readings, Insights and lots of Love!

www.livewithlosha.com

----

JFK: Our New World is Coming!

February 12, 2021

 

Message from JFK.  Jr.

 

To my most beloved Patriots of our “True” history...I say, greetings! This is a time in our young world which is brand new...such things as are happening right now, have never happened before! You may not feel like it at the moment, however, you are very blessed to be here on Earth, at this time!

 

All of you, each one of you, are here because you “agreed” to be here...now, one might wonder, why would I agree to live through the most tumultuous and chaotic events in the history of our world? What am I to do right now?

 

I would say to each of you...that you are to do what you were born to do! If you are unsure what that particular “role” or “task” is...then you can begin by listening, and watching, for “signs” that are there to guide you. Each one of us is “guided” by many different beings throughout their lives...many call him Jesus, some call her Mother Mary, some believe in Buddha, or Allah...there are many different beings available to help each of us find our “calling” in this lifetime.

 

The reason I am going into this so deeply is because “we” are at a very critical time...very critical...where every Patriot, Lightworker, Truth Seeker, and all who are on the Light side, is important, and their particular skill, ability, knowledge base, or intuition, is needed to help those on the “front lines”...because, even though we know the Light has already won in the higher dimensions, it still must “play out” here on Earth, right now.

 

I realize that I speak a lot about “each” of us, or every “individual”...and that is because, as I have alluded to before, we are all “One”...a collective...and that means that whatever happens to ONE of us, happens to ALL of us! That may sound quite outlandish to some, but I do believe those who are reading this message, already know this fact...so I am just providing a “friendly reminder” to you beautiful souls, is that not so? (smile)

 

I will briefly address a couple of the “events” which are happening, in your current timeline. First, the impeachment. This is a farce...this shows us just how desperate the Dark Ones are to try and rid themselves of our beloved Donald Trump, and his family. If you knew all the details of how they have tried to end his life, and the lives of his family members...and how many times they have tried it...you would not believe it. It indicates how dark these ones truly are, and the lengths they will go to, to try and keep the Light from shining! Have no fear, dear ones...our beloved Trump’s “Light” will keep on shining! We are not done yet! We WILL be victorious! We will Be the Bright Light for All!

 

The second topic is the one of “president biden” (I will give him no respect as he has done nothing to deserve it)...that also, is a farce...it is a circus! There are even clowns included for you to enjoy! You know who are the clowns in that “group”! However, they are about at the end of their “rope”...literally, for many. There are so many clones and body doubles now in Congress, that you would be hard-pressed to find the “real” bodies!

 

Many of the Congress men and women, are just “acting out” their role, at this point in time...they have already been tried and convicted, it just as yet, has to be made public. We are in the last “scene” of the “play”...and the “finale”, is about to start!

 

I know this has been hard on so many of you...especially when it has caused rifts in so many relationships. However, the rift will not be there much longer...as many Patriots have said...yes, most especially my beloved Juan O Savin…”it is time to choose a side”. It is my greatest hope that all those who are not quite yet seeing the Light, will “choose” to see it clearly, and very soon, so relationships can be mended, and we may all come together to create a wonderful, brand new world!

 

I am going to gently remind you of what wonder lies ahead after this last bit of rancor is over...there is to be free energy, so many of you will be able to work less, and even find new jobs in the burgeoning fields of advanced technologies, and quite possibly be able to “create” a job about which you are even passionate!

 

There are going to be unlimited possibilities for new endeavors and occupations! There will be less need to work, and more time will be spent with family and friends. Pollution will be gone, new schools will help each child to find their special skills and passion, instead of just memorizing fake dates and events...and there will be healing for all! This is just the beginning of our adventure! It will seem miraculous when compared to our “old” and very limited world of 2020! Our new world will be limitless!

 

Yes, I do indeed get very excited about our future...which is almost our present, now...and it is much more interesting and compelling to think about than the last dregs that are happening to clean up the cabal and their ilk! Our minds are best used when we put our thoughts on our positive accomplishments, and the unlimited possibilities that lay ahead of us!

 

I will tell you this again, my beloved ones...you are so very, very blessed to be a witness to this destruction of the Old, and an integral part of creating the New! You are members of a very select group who were “annointed” to be here at this time, to help all to evolve to the higher dimensions, which is the ultimate journey to be taken, and you are being watched by many other species of beings, all of whom have great admiration and love for you!

 

You also have my very own undying Love and Admiration...and I ask you to keep up the Fight for Good!

 

I am yours, forever and always.

 

Your ever-devoted, Jack.

------------------------------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blog.daum.net/cheramia/15691796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천지수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종통宗統.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 -천지대사��

blog.daum.net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상제님 천지공사의 핵심은 종통 인사문제이며 누가 마지막으로 선천 상극의 역사를 종결하고 상생의 만사지 조화세계인 후천을 개창하느냐 하는 문제이다.

blog.daum.net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십오진주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

blog.daum.net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net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41

종통宗統 문제. 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27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통계

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