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뇨리지 달러발행 권력-기축통화 발행권력을 누려왔던 딥스테이트 세력이 네사라(NESARA) 법안 공표를 앞두고 블록체인과 백신 베리칩 두가지 무기로 GREAT RESET을 준비하는 이유

낙엽군자 2021. 1. 22. 20:4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61MB

 

리더

안원전 德在於道 化在於德

2021년 1월 22일 오후 12:12

 

좀 더 시간을 두고 지나야 알 수 있는 정보입니다.

세뇨리지 달러발행 권력-기축통화 발행권력을 누려왔던 딥스테이트 세력이 네사라 법안 공표를 앞두고 블록체인과 백신 베리칩 두가지 무기로 GREAT RESET을 준비하는 이유
자료가 너무 많아 발췌요약소개

HistoryGeneral Overview of the History From 1944/5 - 1994/5 The Trilateral Trillenium Tripartite Gold Commission (TTTGC) was organised and implemented, by the Nations of the World, with a Term period of Fifty (50) years. During this term period the Commission held the Mandate, Rights and Authorities over T...www.unoitc.org

NESARA GESARA 네사라 게사라 딥스테이트네사라 게사라 뭔가했다!^^ 통화 발행권이 사설단체인 은행들이 가지고 있었다만약 나라가 통화 발행권을 ...m.blog.naver.com

 

추천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트럼프가 나는 어떠한 형태로든 돌아올 것이라며 퇴임한 이유는? 공화당은 배신자가 많은 변질당이라 새 당 창당해 도전?

-트럼프는 차기 바이든 행정부에 네사라 공표에 군불을 지펴놓았다.-

과연 링컨과 J.F. 케네디가 못 이루고 암살당한 일을 이룰 수 있을까

♥네 사 라 (NESARA) ; 국가 경제 안정 및 개혁 법안 (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 )


결국 미국에서 뿐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네사라가 발표될 것입니다. NESARA는 미국인 뿐 만이 아니라 지구의 모든 사람들에게 다음의 주요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1) 연방 은행 제도(FED&FRB)를 폐지합니다. 은행의 비인간적, 사기적인 시스템의 보상으로 카드 채무와 저당 채무와 신용불량자의 면제가 있을 것입니다.

-> 금융세력들은 권력의 시녀 노릇을 하는 저급 집단입니다.


2) 연방보유국을 흡수하는 미국 재무성 은행제도를 창설하고, 금 은 백금 등의 귀금속이 뒷받침하는 새로운 미국 재무성 통화를 만들 것입니다.

-> 화폐는 과다발행으로 인한 가치의 변동으로 경제의 혼란을 초래 하지만, 실질적 가치를 지닌 귀금속통화는 안정적이며 불법적으로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사랑과 평화를 실천하는 헌법을 회복할 것입니다.

4) 전 세계에 대한 미국 정부의 모든 침략적인 군사적 행위들을 중지합니다.

새 선거까지 헌법이 승인할 수 있는 네사라 대통령 지명자와 부통령 지명자로 대체될 것입니다.

https://www.unoitc.org/History.html



트럼프의 크라켄은 네사라 게사라.

사람들이 온통 대통령 취임에 만 신경이 가 있어 본질인 네사라 공표 사실유무는 전혀 모름. 시간 지나면 알듯.

네사라(NESARA)는 미국에서 2000년 3월 19일에 국제사법재판소에서 통과된 특별법으로 트럼프가 발표 도전한 법입니다.

네사라는 아주 광범위한 법인 것 같지만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가장 큰 맥락이 (1)금본위제로의 환원, (2)화폐발행권을 사설기관에서 국가로 되돌리는 것으로 되어 있다. 딥스테이트의 달러발행 연방준비위를 무력화한 법이다.(달러화는 회수폐기, 금 본위 게사라 새 지폐 발행/딥스테이트는 이에 대비 암호화폐 블록체인과 모든 개인정보를 담은 신분증 역할 백신 베리칩 설정으로 대비 중)


NESARA 는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 의 약자로 네사라가 공식적으로 공표되면 모든 은행빚은 탕감되고 FRB,IRS는 철폐되며 미국 재무성은 금본위 제도에 기반한 새로운 화폐를 발행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현재 미국의 국회와 정부에 있는 사람들은 집단으로 사임하게 됩니다.

원래 네사라는 2001년 9월 11일 아침에 앨런 그린스펀에 의해 발표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신들이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나는 것을 원치 않았던 미국 정부는 CIA를 동원해 국가 차원의 군사작전에 준하는 치밀한 테러행위를 벌였습니다. 네사라 공표 직후 은행 체계의 변환과 관련된 데이터들을 전송하게 되어있던 컴퓨터 시스템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자리잡고 있었고 미국 정부는 테러를 가장해 이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또한 네사라 공표 이후의 보안을 감독하기로 되어 있던 펜타곤의 일부 섹션은 폭탄을 장착한 소형 정찰기를 충돌시켜 역시 파괴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네사라 공표를 위해 필요한 시스템을 다시 구축하기 위해 지난 몇년이 다시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달에 미국 대법원의 요청으로 국제 사법 재판소는 이번 달 말에 네사라 공표가 가능하도록 허가를 내렸습니다. 네사라는 애초에 1993년 미국에서 농부들의 소위 Farm Claim에 대한 미국 대법원의 판결을 계기로 만들어지게 된 법이지만 네사라가 공표되면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기 때문에 국제 사법 재판소에서 네사라 공표를 허가하는 최종권한을 갖게 됐습니다.

네사라 공표 이후에는 미국뿐만 아니라 EU를 비롯한 다른 국가들에서도 금본위 제도로의 전환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문제는 미국 정부가 또 다시 이를 방해하려 할 것이라는 점인데 부디 이번 만큼은 모든 방해를 물리치고 공표가 이루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네사라 공표 며칠 전에 미리 미국 전역의 주요 지점에 보안을 위해 약 25,000명 이상의 군인들이 배치되게 됩니다.

9/11 테러 이후에도 미국 정부는 사병을 동원해 귀금속 저장고를 지키고 있는 군인들을 공격하곤 했습니다. 9/11 테러 때도 그랬듯 미국 정부는 자신의 권력을 지키기 위해서 자국의 사람들을 아무 양심의 가책도 없이 죽이는 어이없는 일을 벌이고 있는 것입니다. 부디 네사라로 인해 목숨을 잃게 된 수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도 이번 만큼은 네사라 공표가 틀림없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실제 네사라가 공표 될 때는 EBS, 즉 Emergency Broadcast System 을 통해 아무 예고 없이 갑자기 TV와 라디오 방송에서 이 발표가 흘러나오게 될 것입니다.
*트럼프는 3만5천 군병력 속에 누가 대통령이냐 하는 선거문제 보다 딥스테이트 붕괴의 키-크라켄인 네사라 공표에 있었던 듯 하다. 네사라가 공표되면 딥스테이트는 자동 붕괴되기 때문이다. 일반인은 관심없어서 공표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미국의 독립과 USA Corporation (D.C.와 FRB)

① 1825-1865 : 미국의 도당들이 둘로 갈림. 첫 번째 자유주의 그룹은 남부 일루미나티그룹에서 나온 당피였는데 그들은 제퍼슨의 제한된 정부로 된 자유사회에 관한 생각을 신봉했다.

* 남부로부터 갈라져 나온 이 자유주의 일루미나티 당파의 권력을 뭉게기 위한 책략으로서, 북동부 일루미나티는 남북전쟁을 시작하기 위한 구실로서 노예를 해방시킨 것이었다.

② 1871년, DC 재조직법 통과 : 남북 전쟁 이후 미국 일루미나티들에겐 더 이상 방해될 것이 없었기 때문에 미국내에 특별구역 설정(콜롬비아 특별구역)-독립된 미국 市자치제

③ 1913년, 16차 개헌(조세와 관련된 법안)을 통해 도당들은 준공공기관인 연방준비은행을 만드는 법안 통과.

* 제퍼슨은 재무성이 돈을 찍어야 한다고 했는데 어느덧 연방준비은행이 돈을 찍어내게 되었고 1달러를 찍는데 20센트를 연방은행이 가져가게 되었다.(미재무성에 청구) 이러한 이유로 미국 연방준비은행은 정부에 속한 기관이 아니라 사기업이라는 것이다.

* 2차대전이 끝난 후, 연방준비은행(FRB)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중앙은행이 된다. 달러화는 연방준비은행의 관리하에 세계에서 지배적인 화폐가 된다. FRB는 진정한 중앙은행이 아니다. 그것은 사적인 기업이기 때문이다. 오직 나라만이 중앙은행을 소유할 수 있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사실상 미국 헌법 장악, 형법(성문법)을 지배적인 법으로 만들었다. 이는 또한 연방준비은행 (USA CORPORATION)을 활성화 시킴. 2000년 시효소멸. 루즈벨트는 자신이 마치 잠재적 내전으로부터 나라를 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사기극이었다. (연방준비은행에 들어오는 돈으로 미정부는 비밀 TRUST 운영.)

☆네사라(NESARA)는 미국에서 2000년 3월 19일에 통과된 특별법입니다.
NESARA는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의 약자로
네사라가 공식적으로 공표되면 모든 은행빚은 탕감되고 FRB,IRS는 철폐되며
미국 재무성은 금본위 제도에 기반한 새로운 화폐를 발행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현재 미국의 국회와 정부에 있는 사람들은 집단으로 사임하게 됩니다.

원래 네사라는 2001년 9월 11일 아침에 앨런 그린스펀에 의해 발표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신들이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나는것을 원치 않았던 미국 정부는 CIA를 동원해 국가 차원의 군사작전에 준하는 치밀한 테러행위를 벌였습니다.

네사라 공표 직후 은행 체계의 변환과 관련된 데이터들을 전송하게 되어있던 컴퓨터 시스템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자리잡고 있었고 미국 정부는 테러를 가장해 이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또한 네사라 공표 이후의 보안을 감독하기로 되어 있던 펜타곤의 일부 섹션은 폭탄을 장착한 소형 정찰기를 충돌시켜 역시 파괴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네사라 공표를 위해 필요한 시스템을 다시 구축하기 위해 지난 몇년이 다시 소요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달에 미국 대법원의 요청으로 국제 사법 재판소는 이번 달 말에 네사라 공표가 가능하도록 허가를 내렸습니다.

네사라는 애초에 1993년 미국에서 농부들의 소위 Farm Claim에 대한 미국 대법원의 판결을 계기로 만들어지게 된 법이지만 네사라가 공표되면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기 때문에 국제 사법 재판소에서 네사라 공표를 허가하는 최종권한을 갖게 됐습니다. 네사라 공표 이후에는 미국뿐만 아니라 EU를 비롯한 다른 국가들에서도 금본위 제도로의 전환이 이루어질것입니다.

"NESARA GESARA 네사라 게사라 딥스테이트 : 네이버 블로그" https://m.blog.naver.com/yang3995/222034850505

https://youtu.be/Qx4g0Tc79dk

 

NESARA GESARA 네사라 게사라 딥스테이트

네사라 게사라 뭔가했다!^^ 통화 발행권이 사설단체인 은행들이 가지고 있었다만약 나라가 통화 발행권을 ...

blog.naver.com

 

 

 

 

History

General Overview of the History From 1944/5 - 1994/5 The Trilateral Trillenium Tripartite Gold Commission (TTTGC) was organised and implemented, by the Nations of the World, with a Term period of Fifty (50) years. During this term period the Commission hel

www.unoitc.org

(200720) NESARA/GESARA 시행 가능성의 단서 5가지(200720) NESARA/GESARA 시행 가능성의 단서 5가지=================================H채널 이메일 : hanch1472@naver.comHS의 경제길라잡이(H채널2)https://www.youtube.com/channel/UC5ew3ZO-0...www.youtube.com

https://youtu.be/okyqziqBI5Y

(200715) NESARA/GESARA...IMF총재, 부채 취소가 필요할 수 있다!!,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오는 '부의 이전'이며 대전환!!(200715)NESARA/GESARA...IMF총재, 부채 취소가 필요할 수 있다!!'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오는 '부의 이전'이며 대전환!!================================H채널 이메일 : hanch1472@naver.comHS의 경제길라잡이(H채널2)h...www.youtube.com

https://youtu.be/Rgujm8EWApY

(200630) NESARA/GESARA ...과연 시행 가능할까?, 존F케네디Jr 와 트럼프대통령(200630)NESARA/GESARA ...과연 시행 가능할까?존F케네디Jr 와 트럼프대통령====================================H채널 이메일 : hanch1472@naver.comHS의 경제길라잡이(H채널2)https://www.youtube.com/...www.youtube.com

https://youtu.be/5tk5-9ah8Zs 14분부터...

(201019) IMF 게오르기에바 총재 '새로운 브레튼 우즈협정' , 가장 억울한 사람은 누구일까?(201019) IMF 게오르기에바 총재 '새로운 브레튼 우즈협정' 가장 억울한 사람은 누구일까?=====================================H채널 이메일 : hanch1472@naver.comHS의 경제길라잡이(H채널2)https://www.youtube....www.youtube.com

https://youtu.be/EcHV3mR61WE

What is NESARA and Does it Matter to Me?What is NESARA and Does it Matter to Me? | https://www.themorganreport.com/joinThe acronym NESARA stands for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www.youtube.com


https://youtu.be/zDbK0IpNTmM

Trump tells UN General Assembly U.S. rejects 'global governance'U.S. President Donald Trump addressed the 73rd UN General Assembly today in New York.To read more: https://www.cbc.ca/1.4837265»»» Subscribe to CBC News to w...www.youtube.com


참고:
연방준비제도(聯邦準備制度, 영어: Federal Reserve System 페더럴 리저브 시스템[*]), 약칭 연준(聯準, Fed 페드[*])은 미국의 중앙은행 제도이다. 1913년 12월 23일 미 의회를 통과한 연방준비법(Federal Reserve Act)에 의해 설립되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연방준비제도의 구조는 점차 커지게 되었는데, 1930년대에 발생했던 대공황과 2000년대에 발생한 대침체 같은 요소가 주요한 요소로 작용했다.[2][3][4]
대통령이 임명하고 상원이 승인한 이사 7명으로 이루어진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에 의해 운영되며, 정부로부터는 철저한 독립성을 보장받고 있다.[5]
가장 중요한 기능은 달러화의 발행이며, 그 외에 지급 준비율 변경, 주식 거래에 대한 신용 규제, 가맹 은행의 정기 예금 금리 규제, 연방 준비 은행의 재할인율을 결정한다. 달러화가 세계 기축통화로 쓰이는 만큼, 이러한 결정은 미국 및 세계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친다.
중앙이사회는 워싱턴 D. C.에 위치하고 현재 의장은 제롬 파월이다. 미국 각지에 연방준비은행(Federal Reserve Banks) 12개 지점(보스턴, 뉴욕, 필라델피아,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클리블랜드, 리치먼드, 애틀랜타, 세인트루이스, 미니애폴리스, 캔자스시티, 댈러스)이 있다. 연방 준비 은행을 국립 은행이라고 오해하지만 사실은 사립은행이며 JP모건 등 사립 은행들이 지분을 100% 소유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는 약간의 지분도 소유 하고 있지 않다.

1907년 공황을 맞게 된 미국 의회는 은행의 모든 문제를 조사하고 좋은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국가화폐위원회(National Monetary Commission)라는 특별위원회를 신설하기로 했다. 이 위원회가 조직되자마자 위원장인 넬슨 W. 앨드리치 상원의원이 2년 동안 유럽의 중앙은행을 돌아보고 이후 미국의 재력가 7명이 제킬아일랜드에 있는 JP모건 대저택에서 회동을 갖는다. 이 회동에는 앨드리치 상원의원과 피아트 앤드루 재무장관, 쿤롭 계열 내셔널시티은행 프랭크 밴덜립, 쿤롭사의 동업자 와벅, JP모건의 동업자 핸리 데이비슨, 모건 계열의 뉴욕 퍼스널 내셔널 시티은행의 찰스 노턴, 모건 계열인 뱅커스트러스트사의 밴자민 스트롱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극비리에 모여 미국 중앙은행법에 해당하는 법을 헌법에 삽입하기 위해 법안작성에 들어갔다. 법안의 주요 골자는 미국 화폐의 독점 발행권을 차지하여, 금의 뒷받침 없이 신용을 근거로 화폐를 발행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Board of Gorvernors)
이 이사회는 연방준비은행의 12개 지점을 감독하고 국가통화정책을 관리하기 위해서 발족했다. 또한 미국의 전반적인 은행 제도를 감독하고 규제하고 있다. 대통령이 임명하고 상원이 인준하며 이사회의 구성원은 7명이다. 위원회의 임기는 14년이고 재임은 불가능하며 2년마다 1명씩 교체한다.
이사회의 의장과 부의장은 대통령이 임명하며 이사회 이사 중에서 선출한다. 의장과 부의장의 임기는 4년이며 이사회의 임기 동안에는 재임이 가능하다.


공동리더금강

이 법안때문에 금융세력이 결집한 이유도 있읍니다,

이 법은 핫바지 바이든 정부에서 유명무실해질 것입니다.
.얼마전 빌 게이츠가 앞으로 사유재산은 없어질거라 하였죠
남조선도 은행이자 금지법이 나왔죠,
시장경제가 무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