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지대세를 잘 살피고 살길을 가르치는 진리를 수색하라!!!-By 慧光 大仙師

낙엽군자 2020. 4. 22. 16:5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천지대세를 살피고 살길을 가르치는 진리를 수색하라!!!>>

(상씨름도수가 발동하였다 초중복시절의 상씨름개념을 초극한 105제 운수의 참된 가르침으로서의 “상씨름도수”)
대한민국이 채권을 담보로 글로벌금융의 주도권을 역사상 처음으로 쥘날이 다가온다!!!!
ㅡ>첨단산업의 세계공장 역할도 한다—->우리 대한의 민주적 국가 시스템이 주목받고 세계가 배워간다—>道主國!! 천지도덕! 천도지덕!의 주인나라! 돈이 아니라 도! 가 주인이 되는 세상이 열린다!!!! 열 사람들이 천하사 일꾼이다!!! 상씨름판이 열리기 시작햇다 < 7성도수>로 준비하여 두다리 둥둥 걷고 징검징검 판안 으로(세상 현실로 세계로 ) (기존 종교판) 으로 들어간다!!!
왜 ? 그들이 세상이 부른다! 찾기 때문이다! 왜? 살려고 손을 내민다 그때를 준비하여 판안으로 들어갈 사람이 천하사일꾼이요!  대인을 배우는 천지일꾼!  이다

궁극적으로 우리나라가 도주국으로서 좌상에서 득천하한다 도수가 지금 현실로 나타났다! 스타트 깃점이 COVID-19 발생해인 기해년 병자월 계미일황중월이다.  매년 동지달의 황중월의 운수는 있다 천지공사 도수에 붙여서 조화주하나님이 선택적으로 무위이화의 생장염장법을 쓰셨으니 내일은 되어놓고봐야 아느니라고 하셨던것이다. 알수없다란 뜻이다. 하지만 알수있게도 하셨다. 세상이 가르치고 현실이 곧 천지공사 복사판이기 때문이다 고로 현실을 경위에 맞춰서 <원형이정대로 성경신으로 사는것이 창생이 되기위한 첫째 덕목이다> 그이후에 종교니 도니 정치  경제니 문화 역사를 운운할 일이다. 우리는 운명적으로 상제님을 남보다  먼저 만나버린것이다 이것이 다른 사람들과 다른삶!  달리 살아야할 이유가 되며 한 수 높아야할 인생의 길을 선택해야만 한다!!!

그런데 그 황중월이란 천리에 <천지 도수>를 걸어놓으시고  인사의 기회를 짓어서 공사와 사사가 함께 끌러지도록 풀리도록 (김병욱의 화를 러일전쟁도수에 붙여서 끌러주심 -내가 너의 화액을 끄르기 위하여 일러전쟁을 붙여 일본을 도와 러시아를 물리치려 하노라.” 하시니
7 성도들이 그 말씀을 믿지 않고 서로 이르기를 “한 사람의 액을 끄르기 위해 두 나라 사이에 전쟁을 붙인다 함도 그렇거니와
8 약소한 일본을 도와 천하에 막강한 러시아를 물리친다 하심은 더욱 터무니없는 말씀이라.” 하더라.

(증산도 道典 5:50)

ㅡ2019년음력11월16일기망!작년 기해년에 (상제님의 일입유배의  배합도수로 (1899년)에 포하시엇듯이 작년에 중국 우한에서의 코로나 열바람동남풍을 불리셨다! 그 역사가 지금 진행되고 있고, 나아가 궁극적으로 역사의 정점에 있을 기승전결의 결인 천지  상씨름!도수가 <>하였다. 이제 본격적으로 상씨름 도수가 시작되게 하신다!! “천지대판씨름! “문득 천지가 무너지도록 “상씨름이 넘어간다!!!! “하시며 황극신을 넘겨오시며 중국에서 대한으로 소위 대중화를 만드시는 공사 즉, 세계일가 통일정권 창출의 시작을 covid-19로써 동지섣달 에도 열풍을 불리시는 것으로 그 서막을 알렸다!! 라고 100년후 사가들은 오늘의 이 코로나 역사를 기술할것이다!!
이 모두는 그 도수를 지으며 인사의 기회를 짜신 상제님의 조화조화 개조화로다!! 도수로 질정되어 인사의 기회를 짜내신 남조선 배의  역사적 주도권을 이제 우리 <남조선배를 천하사 일꾼>에게 천지가 선택의 기회로 열어 놓기 시작하였습니다!!!
선택!  선택! 선택! 오직 바른 선택!
지금!! 여기서!!나는 어찌해야하나?독활탕”이란 부터 마련 하십시요!!! 인간존엄과 인존의 천지도덕을 바탕으로 자기개벽 자기성숙하여 <신민>이 되는것이 후천개벽의 의통목을 넘길 유일한 길이다. 새 사람이 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양사 스승을 찾아서 대도를 묻고 스스로 깨쳐야 합니다.!!!
오호라 송하문동자하니 언사채약거라 지재차산중이련마는 운심부지처라 嗚呼라 松下問童子
採藥
去라~~ 내 스승은 진실로 캐러 갔는가?이 산중에 계시긴 한데 구름이 깊어서  없는가!?

구름 거칠 때는 언제인가 천리에 붙여진 인사의 때는 언제란 말인가
눈에 구름이 낀것도 낀것이고 세상에 도둑놈들 도하고는 뚝쌓고 사는 들때문에 천하가 가려 사방이 분간이안나는 구름!!!! 구름도 구름 나름인데
... 구름에
달가듯 가는 나그네! 수원나그네! 동기청운 나그네 !!!(동기청운 남래적표 ㅡ운종용 풍종호 대인호변 군자표변의 자기혁신!!!이 우리 도하는 사람에게 기다리고 이씁니다)


약이란것은 즐기려고 먹는것이다 락이란것은 인생의 완성에서오는것이다. 그러므로 옛날에 藥자를 만들때 초와 즐길 락의 상을 취해 약의 개념을 만들었다. 동자는 스승이 이러한 약을 캐러갔다고 가르쳐주었던것이다. 약이 <도대체> 무슨 <약>이었던가?(우주변화원리 책405쪽)
산은 무슨 인가 ?!!백운산으로 지리산으로 한라산 으로 팔공산 운장산 무등산 금강산으로 이처럼 가르쳐주니 알겠느냐? 알기쉽고 알기어렵고 두가지라. 장차? ! 자연히 알게 되리라 내가 가르치니 알게된다 말이니라(도전6:74장10절)

판밖에서 성도하여 판안으로 들어갈 준비는 어떻게 해야하나?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하느니라!!!!


1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조선이 중국을 대국이라 칭한 고로 중국 인종이 조선 사람보다 큰 것이니라.
2 또 대국의 위에 특대국이 있으니 이는 곧 서양이라. 그러므로 서양 인종이 제일 크니라.
3 그러나 앞으로는 조선이 세계의 일등국이 되리니 선생국의 인종이 서양 사람보다 작아서야 쓰겠느냐.
4 내가 너희들의 키를 여섯 자 여섯 치로 쭉 늘여 뽑으리라.” 하시니라.
5 이 때 한 성도가 여쭙기를 “일등국이 되려면 전쟁으로 세계 각국을 다 이겨야 되지 않습니까?” 하거늘
6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넌 왜 그리 멍청하냐? 세계 사람들이 ‘선생님’이라 하면 일등국이 될 것 아니냐.” 하시니라.
조선이 천하의 도주국
7 상제님께서 안내성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이곳 해동조선에 지상천국을 만들리니 지상천국은 천상천하가 따로 없느니라.” 하시며
8 “장차 조선이 천하의 도주국(道主國)이 되리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