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증산도 종통)추수사명 세살림!!! -이치복 성도 70냥 공사-紫霞大仙師

낙엽군자 2017. 11. 25. 19:46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다운만 받고 나와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작성일 : 17-11-25 11:25

 

(증산도 종통)추수사명 세살림!!! -이치복 성도 70냥 공사- 자하대선사

추수사명 세 살림을 극명히 보여주는

이치복 성도님의 공사는 특히 주목하실필요가 있습니다.

 

70냥을 방안에 문밖에 그리고 사립문 밖에두고 밤낮없이 지키는 공사는 장장 7일간 이어졌다고 합니다. 아주 중요한 세 살림 공사를 상징합니다.

 

상제님께서는 6월22일 어천직전에 이치복 성도를 명하여 새자리를 깔아라 하시고~ 속이 시원하기 그지없는~ 선천성자 석가 공자 노자 의 심판공사를 보십니다.

 

이는 바로 도안의 세 살림에서 추수사명이 맡기어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도전에는 야소 가 포함되어있는데, 다른경전에 안보이는것은 야소무리들이 하도 그악스럽게 달려들어 구전으로 전하게 하시고 생략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사명당 공사도 이치복 성도와 함께 봅니다. 사명당 기운을 타고 한사람이 나온다~ 바로 문왕사명자를 내보내시는 공사입니다.

 

총사수 성도사님의 이루신 공덕은 온천하를 덮습니다.

정역의 김일부 대종사님은 신라37대 왕손 삼천년 적덕지가~라는 글을 남깁니다. 삼천년 적덕지가~적덕지가에서 만이 상제님 진리를 받아들인다는 것을 짐작할수 있습니다.

 

중용에 지(至)극한 도는 지(至)극한 덕 이 있는 분이 아니면 이루지 못한다고 합니다. 지덕은 천하를 수용하는 포용력 기국과 도량 을 가지신 분일것입니다.

 

그런분이 아니면 지극한 천하사의 상제님 천지사업은 감당도 하지 못할것입니다. 속이 밴댕이만도 못하게 법에나 가져다 깽판치고 억지부린다고 되는 천하사는 더욱 아닐것입니다.

 

저 지나온 중복서나파는 보직욕심과 교만 자만 그리고 헛된 명예심이 범벅이 되어 눈앞에 뵈는것이 없는 지경이 되어 세상에 존재할수록 험난하게 되고 말것입니다.

 

지극한 도(道)를 감당할 지덕인사가 아니었던 것입니다. 억지부리는 최풍헌 도수가 진행된다고 보는분도 계시지만

 

진짜의 최풍헌 도수는 다 알고 있지만 말도 못하고 등신처럼 삼십년동안 온잦 모략과 모욕을 감수하시는 세 살림 리더가 바로 최풍헌 도수를 받는 분이라 생각하여야 옳습니다.

 

그래도 아무소리 안하고 있을뿐입니다. 중복서나파는 최풍헌과는거리가 멉니다. 중복파는 상제님 진리를 대략적으로는 알지만 가장 중요한 진리는 깜깜이 봉사입니다.

 

진법이 드러났지만 인정하기 싫을 뿐입니다. 욕심을 부리면 관전자는 다 아는데 저만 모르고 있게 됩니다.

 

이제 상제님 진리는 오직 성사재인만 남겨 놓고 있습니다. 감추어져 있던 모든 진리가 명약관화하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치복 성도님을 주시하여야 치복~복에 이르게 됩니다. 지금도 많으신분이 언제 어디서 누가 나타난다는 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기다리고 기대는 노예신앙이 아니고 자기가 스스로 성사재인 하여야 하는것입니다 선천의 인류역사의 왕조는 칼과 창으로 총으로, 빼앗아 가지는 비참한 것이었습니다.

 

남을 속이고 해하여 자기가 일어서는 ~그러나 후천은 공덕으로 일어서는 세상입니다. 그래서 장구하게 후천 오만년 공덕이 내려가게 될것입니다.

 

세살림에서도 할 일이 아주 많습니다. 인재를 기르고 유지하려면 경제가 탄탄히 일어서야 합니다.

 

조금의 경제만 일어나면 중복의 전 간부신도는 다 딸려 올것입니다..책을 보지 않는 세상이지만 소규모 서적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통합경전은 아주 큰 판본이라 체로두고 자그만 소책자도 많이 나와야 할것입니다. 무리하였던 중복서적은 과거 참고서가 되고 말것입니다. 소규모 서적은 제본비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공덕으로 후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무 불만도 없고, 또한 장구하게 갈것입니다. 성도사님께서는 상제님 천하사는 공덕쌓는 전장터다~라고 표현하신적이 있습니다. 주역의 공자는 공덕은 겸손을 근본으로 한다고 하엿습니다.

 

온통 겸손하고 근신하고 자기를 낯추는 사람만이대업을 이룬다고 주역결론 구덕괘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예(禮)는 비(卑)입니다. 바로 낮추는 것이라고 합니다.,땅처럼 바짝 업드려 낯춰라~바로 후천 지덕세상의 모습입니다.

 

이치복성도님의 사명당공사는 오성산 으로 이어져 사명당의 인물들이 모두 세 살림에서 나오게 됩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혁명위원회를 남몰래 도와주고 계십니다. 중복의 간부 그리고 성도님들은 모두 세 살림으로 들어오시게 될것입니다.

종통<진주도수 시리즈6>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종통<진주도수 시리즈5>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종통<진주도수 시리즈4>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종통<진주도수 시리즈3>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종통 <진주도수 시리즈2>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종통 <진주도수 시리즈1>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