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 그가 폭로한 진실들

낙엽군자 2017. 11. 23. 09:56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다운만 받고 나와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 그가 폭로한 진실들

2012. 1. 9. 14:00

 

           http://blog.naver.com/ufogroup/10128853312

                                                                 
 

 


하기 내용은 다양한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박사가 알리고자 했던 내용들이며,

시간순서대로 간단한 인터뷰, 그가 알리고자 했던 내용들, 그리고 그의 친구에 의해 알려진 내용을 포함합니다.

마이클 울프 박사는 2000년 10월 18일, 48세에 암으로 인해 사망 하였습니다.

 
 

 

 

 

(Michael Wolf, ~2000.10.18)

 
 

마이클 울프와의 독점 인터뷰 By 파올라 해리스(2000.8)

Exclusive Interview with Michael Wolf
by Paola Harris(2000.8)
 
* 원문출처
 

2000년 3월 8일, 저널리스트이자 국제기자였던 Paola Leopizzi Harris는

UFO 폭로그룹을 지원하고 있는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박사와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를 진행한 Paola에 많은 감사를 드린다. by John Colaw (UFO 폭로그룹 책임자)

 

 

 

 

 

(Michael Wolf, Palola Leopizzi, Image by bibliotecapleyades.net)


Palola Leopizzi(PL): 마이클, 대중들이 점차 UFO와 외계존재에 관련 공개를 강력히 주장하는 추세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올바른 인식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대중은 이런 폭로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나요?


Michael Wolf(MW): 이것은 사실로 될것입니다. 사람들이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가지는 채널의 교육과 채널의 발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가 여전히 충고를 하고있기 때문이죠. 채널을 배우는것과 채널을 발견하는 것은 소설이 아닙니다. 이것은 정확한 인식이죠. 모두 사실입니다.


PL: 대중이 준비가 되어있다면 당신의 의견은요?


MW: 일부는 그렇고 또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마음들속에 우주의 중심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그때 그들은 아마 디즈니랜드와 같은 것을 말할겁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UFO를 믿지않고 인류가 달에 갔다 왔다는것도 믿지않죠.


PL: CAUS(역자주: Citizen Against UFO Secrecy, UFO 기밀반대 시민그룹)의 Peter Gersten의 소송이 

기밀 조직에 영향을 미치고 있나요?


MW: 네? 아뇨. 그들은 중요한 문제로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PL: 벨기에와 피닉스(Phoenix)에서 거대한 삼각형의 물체를 목격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최근 일리노이주(Illinois) 경찰에 의한 보고들이 있었습니다. 이 삼각형 물체의 정체에 대해 울프씨는, 이것들의 아젠다 또는 누가 조종하고 있는지에 의견은 어떠신가요?


MW: 글쎄요. 인류에 의해 이렇게 매우 큰 물체가 날아다니진 않습니다. 아마 거기엔 실험용의 삼각형의 물체인듯 하나, 이것들은 완전히 조용하진 않는데...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고 말이죠. 하지만, 제가 아는 정보에 의하면 몇 년안에 반중력(anti-gravity) 비행체를 다시 만들 수(Recreate) 있을것입니다. 제가 아는한 우리는 몇 년안에 UFO들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삼각형의 비행체 같은... 어떤 사람들은 이 물체는 마치 3개의 축구경기장 수준의 길이와 넓이(역자주: 약 300m)를 가지고, 비행하기 위한 어떤것도 없습니다. 이것들은 중력을 무시하고 비행할 수 있습니다. 


 


(벨기에 삼각형 물체, Image by reinep.wordpress.com)


PL: 일리노이주에 관한 것은 무엇인가요? 이것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MW: 그들은 각지에서 오고 있습니다. 피닉스에서의 불빛들은 거대하고 뻔한 은폐였습니다. 그들이 말하기를 "아 그럼요. 우리는 불빛을을 쏘아 올렸죠" 라고 말이죠. 불빛들은 곧 밑으로 떨어지는데, 피닉스에서의 불빛들은 밑으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불빛을 쏘아올려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PL: UFO 연구학 분야의 분류를 보면 외계존재들의 자애로운 목적 아니면 적대적인 목적으로 주장하는데, 수많은 폭력적인 납치의 검은 세력들은 두려움을 확산시키고 외계존재들에 대한 의심을 품도록 하는 것들을 포함한다는 의미일 수 있다고 봅니다. 울프씨는 제가 말한 폭력적인 납치라는 말에 동의를 하시는지요? 그리고 이런 자애롭거나 적대적이라는 부분에 대해선 어떤 의견이 있으신가요?


MW: 여기에서 부정적인 납치는 얼마 안됩니다. John Mack의 새로운 책(우주로의 여권)에서 저는 책의 저자가 이러한 납치들에 대한 변화를 지적한 것을 봤는데...외계존재 혼자서 많은 납치를 했다고 말이죠. 그리고 맞습니다. 인류를 흉내내는 외계존재들 또는 "인류형태의 외계존재들", 그러니까 인류의 옷을입은 외계존재들에 의해 엉성한 납치가 된다는 것입니다. 외계존재를 부정하는 세력들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납치에 관해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군사 납치사건들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광범위하게 진행되진 않습니다.


PL: 네. 이제 왜 그들이 이렇게 하는거죠? 복제된 외계존재들 또는 홀로그래픽 이미지 같은 건가요?


MW: 그들은 좀더 홀로그래픽 이미지에 가깝습니다. 사실 제가 알고 있는 몇몇 경우를 보면 외계존재들이라고 부르는 그들의 팔이나 손가락들이 겹쳐질 때 가끔씩 내부에 유니폼이나 사람의 모습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홀로그래픽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는것이죠.


PL: Colaw씨가 외계존재들이 자애로운 목적이거나 아니면 적대적인 부분에 대한 울프씨의 의견을 물어봤습니다. 


MW: 대부분 자애롭습니다. 가끔씩 일부(사람들)가 외계존재들의 장벽을 넘어가는 경우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들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발견하거나 확인을 한 경우 그들은 여기로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한번 그들이 사라져 버리면 그들은 이쪽으로 오는 것을 막아버립니다. 


PL: 그건 뭔가요? 우리도 할수 있나요? 자애로운 외계존재들에게...?


MW: 자애로운...(웃음) 그들은 좋은게 아니거나 좋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부정적인 참견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부정적인 외계존재들)은 아마 가끔의 경우이고 이것은 외계존재를 부정하는 그룹이 요점이 무엇인가 하는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엄청난(많다는 뜻으로) 종족들의 밖에있는 극소수들이며, 저는 John Mack씨가 이런 주제에 대한 가장 최고의 전문가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John Mack, Passport to the Cosmos)


저는 완전히 그사람과 함께하였고 그의 책을 읽었으며 그는 저와 의견을 같이 했습니다. 그는 그 방법에 대하여 얘길하고 있었죠. 그는 데이터를 해석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모았죠. 그가 말하는 "부정적인 납치들"에 대한 부분을 들어보면 전체의 경우에서 1/10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외계존재를 부정하는 사람들의 아젠다로 인해 고의적으로 잘못해석이 되도록 함인데 그들이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들이 누군지 잘 알고 있습니다) 작성한 책들에서 말하는 로보트 같다는 부분과 인류에 의해 홀로그래픽적으로 투영하지 않는이상 어떠한 그레이도 로보트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음질문 해주세요.


PL: 사람의 이중성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실 수 있는지요? 그리고 2012년 우리행성의 운명에 관한 호피(Hopi, 북미원주민)의 예언들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MW: 제 생각엔 우리들이 특별히 걱정할 것은 없다고 봅니다. 점차적으로 전세계는 우리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될 겁니다. 여기에는 2개의 케이블 TV 채널이 있는데, 하나는 디스커버리 채널(The Discovery Channel)이고 다른 하나는 학습채널(The Learning Channel) 이며, 절대 꾸며내는 얘기가 아닙니다. 


디스커버리 채널은... 진실을 찿고자 하며 학습채널은 그것에 관해 배우고자 하는것이죠. 이 채널들은 우리들이 예언에 기대지 않도록 하기위해 인류의 사건에서 "외계존재의 중재"를 우리와 유지하기 위해 긍정적인 증거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예언은 돌맹이에 쓰여진 것이 아니며, 이런것들은 사람에 의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L: 사람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구요?


MW: 현실에서 "하나"를 위한 주제를 우리들이 만들어 가는 것 보다 신이 "자유의지"를 준다고 생각하십니까? The Catchers of Heaven(역자주: 울프박사가 저술한 책)라는 책을 읽어 보시면 모든 이로운 것들은 이미 나무나 새싹으로 심어져 있다고 언급하는데, 읽으면 그속에 진실이 있을까요?


PL: 아메리카 원주민들(Native Americans)이 믿는 "4번째 세계에서 5번째 세계로"에서 "5번째 세계" 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때 세계에선 단지 깨달음을 얻는것일까요?


MW: 여기엔 좀더 많은 비유가 있는데... 말그대로 5번째 세계는 아니고, 제 말은... 우리는 심지어 4차원에 대해서도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4차원에서 수학과 물리학을 할 수 있죠. 여기엔 수많은 차원들이 있는데... 최소한 7개 입니다.


PL: 울프씨는 5월 5일 진행될 조지아주 아틀란타시의 "별의지식" 컨퍼런스에 여전히 참여하실 계획이신가요? 거기 프리젠테이션에서 어떠한 주제를 다룰 생각이신가요?


MW: 아뇨. 저는 "계몽 프로그램"이 예정에 있어 아주 바쁠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 문명의 사람들이 여행자처럼 단지 지나칠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은 흥미있어 합니다. 저는 이러한 큰 흥미거리들은 "좋은 계획" 으로써 우리를 위한 계획인 것이죠. 그들은 우리들이 스스로를 파괴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저는 또한 "밝은 흰색의 빛 4중주"에도 일하고 있으며, 지금은 또한 몸이 아픈상태 입니다.


PL: 우리는 울프씨가 여러 만성 질병과 합병증을 앓고 있는것으로 알고 들었습니다. 울프씨를 지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에게 기도와 빛으로써 요청하실 내용이 있으세요?


MW: 저는 이미 많은 것을 받고있고 저는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10살때부터 지금의 48살까지 잊지못하며, 저는 독성 물질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하던일의 일부였고 Area 51에서 "검은 프로젝트"에 일함으로써 고통을 받게되어 집단소송을 원했고 저도 참여 했습니다. 


PL: 네. 그것은 분명합니다.


MW: 당신이 아실 수 있는한 그것은 분명한 것입니다.

 
 

UFO 은폐와 외계존재의 실제

(The Revelations of Dr Michael Wolf)  / 2000. 10
 

* 원문출처


아래 문서내용은 울프박사가 사망하기전에 승인하였다. by Chris Stonor


미국 과학자인 마이클 울프 박사는 지난 25년 이상 위성정부(Satelite Government)에 근무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고 기밀에 접근할 권한이 있었고 인류와 외계존재가 합작으로 진행한 과학프로젝트를 처음으로 참여하였다. 그는 2000년 10월 18일 사망 하였으며 암으로 인한 오랜 투병생활을 하였다.


(역자주: 위에서 말하는 위성정부는 UFO, 외계존재에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고 실험을 하는 보이지 않는 정부로 해석되며, 통상적으로 비밀정부와 유사한 개념 또는 단어로 사용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가 사망했던 마지막 년도에 그는 다양한 저널리스트들을 통해 UFO와 외계존재들의 은폐에 관한 많은 언급을 하는 것으로 그해를 보냈다. 그의 NSC(National Security Council) 상관은 "비밀정보의 유출 통제에 관한 생성"의 권한을 주었다. 


울프가 언급한 내용을 살펴보면..."비밀로 둘러싸인 외계존재들과의 접촉이 끝날 때를 나는 고대하며, 이때 우리 인류종족은 역사에 있어 한단계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이것은 규모면에서 우주와 같다"


이것은 그가 관여된 대학, 획득한 등급들, 정부에 속한 CIA, NSA, NSC에 관련된 상사들이 그의 대부분의 모든 기록들을 지우는 표준적인 연습을 뜻한다. 이러한 조취는 소위 공인되지 않은 "프로그램들에 대한 특별한 접근"에 근무했던 사람들은 그들의 상사들이 공인되지 않은 폭로케이스에 대한 부분들의 경우 타당한 것 처럼 만들어 반드시 유지 시킨다는 것이다.


울프박사는 Area 51, S4, 라이트 패터슨 공군기지(Wright-Patterson Airforce Base)에서 외국인 기술분류, 인디언 스프링스(Indian Springs), 덜스(Dulce)에서 근무했다고 말했다. 그는 5년동안 "나는 매일 외계존재들과 같이 만나 일을했고 주거공간을 그들과 같이 사용했다." 라고 했다. 그는 미국 대통령과 NSC, 그리고 외계존재들에 관련된 문제들을 위해 과학적 상담을 제공했다. 그는 메제스틱 12(Majestic 12)의 특별한 스터디 그룹이였고 Alphacom Team이라 불리우는 기관에서 책임자로써 팀을 이끌었는데, 이 기관은 다른 외계 종족들의 정보들을 모으는 전문화된 기관이였다


UFO 커뮤니티는 울프박사가 독창적이고 전례가 없는 1996년 7월에 저술했던 Catchers of Heaven 책을 출간함에 따라 처음으로 이목을 집중했다. 책의 내용은 주로 울프 박사가 위성정부(Satelite Government)에 근무하면서 경험했던 내용을 다루었다. 그 이후 James Courant, Michael Hesemann, Dr Steven Greer, Art Bell, Bruce Burgess과 같은 유명한 연구가들은 그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 울프박사가 그의 상사를 설득하여 이 책을 저술하기까지 15년이 걸렸고 그의 상사는 마침내 책의 출판을 허용하였다. 하지만, 책을 출간하는 대신 책의 주제를 소설로 언급하고 책에서 진짜로 언급하는 3부분을 부정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다. 상사들은 또한 책의 제목에 천국을 언급하여 출간하길 요구했다. 

 

 

 

 

(The Cathers of Heaven, 앞/뒷면 표지, Image by Amazon.com)


(역자주: 책의 전면은 울프박사와 친했던 Kolta라는 그레이의 실제 사진이며, 후면은 그와 알고 지냈던 Sa Ra라는 이름의 플레이아데스인의 사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내 무덤앞에 '그는 붉은 테이프 때문에 사망했다' 라는 글귀가 있었으면 좋겠다."

울프박사는 부분적으로 이것이 아마 순수한 과학소설이 아닌 진짜라면 높은 등급의 위성정부 멤버였을 것이고 

우리에게 놀라운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이며, UFO와 외계존재의 은폐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다.

 

울프박사가 주장하는 내용들:

1. 미국에서 처음으로 발생한 외계존재의 우주선 사고/회수를 했던때는 1941년이였고 샌디에고 서쪽 바다 위에서였다. 

당시 해군에 의해 회수 되었는데, 그레이로 불리우는 제타 레티쿨리언들의 시신들을 그안에서 발견 하였다. 

우주선과 시신들은 오하이오(Ohio)의 데이톤(Dayton)에 있는 라이트 패터슨 공군기지로 이송 되었고 

Retfours Special Studies Group에 의해 연구 되었다.


이후 우주선은 분해되어 네바다(Nevada)의 인디언 스프링스(Indian Springs)와 S4로 보내졌다. 

이 우주선은 사이판(Saipan)의 남남서 방향 3마일(4.8km) 지점의 티니언 섬(Tinian Island) 인근에 당시 테스트 중이였던 펄스 레이더에 의해 추락하였다. 미 해군은 이때부터 UFO 과학에 있어 우위를 점령하였다.


2. 1947년 7월중에 발생한 로즈웰 사건의 경우 Colonel Corso가 저술한 The Day after Roswell라는 책의 내용은 정확하다. 울프박사는 1941년~1927년 사이에 발생된 위성정부의 외계존재 추락/회수 리스트를 소유하고 있었지만, 샘플을 제공하는 것을 꺼려하였다.


3. 로즈웰에서 2대의 외계 우주선은 전자기 폭풍에 의해 서로 충돌 하였다.

한대의 우주선에는 그레이로 불리우는 존재가 타고 있었으며 다른 한대는 오렌지 외계인들이 타고 있었는데, 

둘다 그들의 피부색에 의해 불리워졌다. 오렌지색 형태의 외계존재들은 안드로메다 별 시스템에서 왔다. 

Santilli의 외계인 부검영상은 진짜이다. 울프박사는 이와 비슷한 영상들을 봤으며, 그가봤던 것은 오렌지 외계인들의 부검영상 이였다. 2종류의 외계존재들의 부검이 동시에 서로다른 곳에서 진행되었으며 이것은 혼란을 가져왔다.

 

 

 

(Ray Santill에 의해 공개되었던 논란의 외계인 해부영상 이미지, Image by Mission to Space)


(역자주: 로즈웰 추락당시 회수된 시체를 부검하는 영상으로 1990년 Ray Santill에 의해 공개된 17분짜리 영상은 현재까지도 진위여부에 논란이 많습니다. Project Serpo의 제보자로 알려진 Anonymous는 이 영상이 가짜라고 말하지만, 마이클 울프박사는 사실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이 부분은 현재로썬 명확히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4. 오렌지 외계인의 부검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드러냈는데, 아주 큰 머리, 홍채나 흰색안구가 없는 아주 어두운 눈, 6개의 손가락과 발가락, 뇌는 4개의 엽으로 구성되어 있고 더 발달해 있으며 각 뇌의 뇌량(뇌가 서로 만나는 부분)없이 연결, 서로다른 안구시력과 신경, 스펀지와 비슷한 소화기관 이였다. 울프박사는 이 중에 생존해 있던 외계존재를 만났다고 했다.


5. 거기엔 다른 종류의 그레이들이 있었고 울프박사는 고도로 진보된 존재 한명과 나란히 일을 하였으며, 그레이들은 우리에게 알려진 의견과는 반대였고 심지어 유머가 있기도 했다. 울프박사는 그가 좋아하지 않은 외계존재들은 만난적이 없었다. 그들은 가족과 같았으며, 인간을 껴안거나 입맞춤 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러한 행동은 울프박사의 동료들을 당황케 했으며, 한번은 그레이들의 별명이 Kissy Facy로 불리우기도 했다. 그들은 부드러운 신체를 가지고 있었으며 마치 돌고래의 피부를 만지는 느낌이다. 그는 이러한 외계존재들과 텔레파시로 대화를 하였는데, 울프박사는 특별히 Kolta라 불리웠던 존재와 친하게 지냈다. 이 외계존재의 사진은 울프박사가 저술한 그의 책 전면에 인쇄되어 있으며 그의 해군장성 출신의 친구에 의해 촬영되었다.(역자주: 울프박사의 친구인 해군장성은 아래 마지막 내용으로 나오며, Philippe de la Messuziere라는 프랑스 사람입니다.)


6. 그레이와 오렌지 사이에는 적극적인 거래가 있었다고 울프박사는 말했다. "외계존재들에 있어 거래는 다른 의미를 갖는다. 그들은 그들행성을 서로 방문하여 문화를 배우고 과학, 철학과 같은 지식들은 공유한다." 


7. 울프박사는 플레이아데스(Pleiades)와 알타이어(Altair) 별 시스템에서 온 인류와 유사한 모습의 외계존재들도 만났으며 대화를 했다. 이들은 각각 노르딕(Nordic)과 세미틱)Semitic)으로 불리웠다. 울프박사의 언급으로 그 외계존재들은 매우 영적인 사람들이고 은하계에 있어 고문역을 맡는다고 했다. 플레이아데스인은 Sa Ra로 불리웠으며 울프박사의 책 뒷면에 인쇄되어 있다.(역자주: 흔히 지적인 인류, 금발에 푸른눈을 가진 존재를 노르딕이라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사람들의 의견은 모두 다양합니다. 그들이 봤던 인류와 닮은 존재들은 모두 노르딕으로 보일수 있으며, 노르딕은 당시 이러한 인류를 닮은 외계존재들의 통칭용어로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클 수 있습니다. 2008년도 당시 비밀프로젝트 참여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노르딕과 플레이아데스인은 다르며 노르딕은 현 지구인류의 후손으로써 미래에서 왔고 플레이아데스인은 수생영장류에서 라이라를 거쳐 플레이아데스로 이주한 노르딕과는 뿌리가 다른 존재로 봐야하지만, 노르딕의 조상인 현 인류의 DNA의 먼 조상으로 플레이아데스인이 관여되어 있으므로 유전적으로 같은 종족일 수 있습니다.)  


8. 1975년 5월 1일, S4에서 그레이와 인간 사이에서 작은 오해가 있었으며, 작은 반중력 원자로 설명을 맡았던 외계존재는 푸른 베레모를 쓴 경비를 맡았던 군인에게 원자로 룸에서는 총과 총알을 소지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 당시 에너지 방출에 의해 무기로 인한 뜻하지 않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었기 때문이였다. 군인은 거절하였고 그 다음 군인은 그레이를 사살하였다. 그 이후 2명의 과학자와 41명의 군인은 그자리에서 사망했는데, 한명의 군인은 살도록 허용되었으며 이유는 그레이들이 방어를 위한 목적으로 정신적 에너지를 군인들에게 사용했다는 것을 증언하기 위함이였다. 


9. 많은수의 과학자들이 위성정부와 같이 일을 했는데 이들은 그레이들에 의해 그들의 지능과 일반적인 뇌 용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어린아이때 납치 되었던 사람들이며 이들은 인간과 그레이드 하이브리드 들이다.


10. 울프박사에게 할당된 규모가 컸던 임무는 Carl Sagan라고 불리웠던 사람과 다른 고위층 과학자들과 나란히 일할때였고 그들의 일은 The Monolith라 불리웠던 거대한 외계의 불빛들의 복잡성에 관한 연구였으며, 이 현상은 1961년 러시아 우주비행사였던 Yuri Gagarin과 미국의 Alan Shephard에 의해 처음으로 발견 되었다. 이것은 결국 1972년 재조사가 요청되었고 울프박사는 이것은 "테두리로 부터의 엽서들" 로 설명 하였다. The Monolith는 깜빡이는 불빛과 수학적 언어가 포함된 무거운 신호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런 신호가 발생 되었을 때 당신이 눈을 감으면 "은하계의 3D 영상으로부터 당신은 당신마음의 눈으로 볼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적으로 이러한 영상들중 일부이다. 허블 망원경에 의해 오늘날 보여진 이미지는 적어도 25년전에 내가 동일한 것을 본것이다" 울프박사는 우주에는 수많은 The Monolith들이 있고 외계 종족들에 의해 고안된 것이라고 말했다.


11. Carl Sagan은 외계의 존재에 대해 지속적으로 부정했는데, 이유는 그의 상관들이 "만약 그가 다른방법으로 말을 한다면 Cornell University의 부서의 자금지원을 끊겠다"라고 했기 때문이다.


12. 울프박사는 다양한 유전 실험들에 연관되었었고, 하나는 Sentinel Project.였다. 동물로부터 완벽한 복제기술을 만든 이후 울프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J-Type Omega"라고 이름지어진 인간형태의 인공 지성체를 성공적으로 창조 하였는데, 그들의 상관들은 두려움이나 의구심없이 명령만 따르는 머리가 뛰어나고 강력한 군인을 원했다. 하지만, 울프박사는 "J-Type"이 영혼이 있는 지성체라는 것을 알게되어 몰래 윤리의식을 프로그래밍하여 집어 넣었다. 그의 상관들이 지성체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 개를 죽이라고 하지 그 지성체는 거부하였다. 대신 울프박사는 "J Type Omega" 지성체를 풀어주었다. 그 지성체는 현재 미국 어딘가에서 살아있다.


13. 메제스틱-12((MJ-12는) 존재하고 현재 36명의 멤버가 있다. 그는 멤버들의 이름을 알리길 꺼려했지만, 전 미 국방장관 Henry Kissinger와 수소폭탄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Edward Teller가 현재 멤버라는 것을 알려 주었다. MJ-12는 Columbus의 Batelle Memorial Institute와 Ohio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비밀장소에서 회합을 가진다고 했다. 


 


(Majestic - 12, 초기 모임사진)


(역자주: 2005년도 기준 Majestic - 12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MJ-1: Vice-Admiral John 'Mike' Mcconnell 

MJ-2: Richard B. Cheney

MJ-3: Porter Goss (다음으로 George Tenant)

MJ-4: Admiral Bobby Ray Inman

MJ-5: Henry Kissinger

MJ-6: Zbigniew Brzezinski

MJ-7: General Richard B. Myers

MJ-8: Sir Kevin Tebbit

MJ-9: Carol Ann Thatcher (다음의 임시로 Dan Bruisch, 그다음 Romando Prodi)

MJ-10: Alan Greenspan

MJ-11: Harold E Varmus

MJ-12: E M Kelly?  R. Buss?  (명확하지가 않음)


14. Sentinel Project는 그레이들이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다. 유전적 존재위에 외계존재들의 방대한 지식들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선 필수적이였다. "J Omega"는 배아 상태에서 물탱크 안에서 길러졌다. DNA는 울프박사로부터 추출 되었으며, 그가 깨어나기 까지는 정확히 일년이 소요 되었다. 


15. 울프박사가 말하길, "탱크안의 그를 보았을땐 대략 20세처럼 보였다" J Omega”가 깨어난 이후 "그는 강아지 같았는데, 그의 마음은 공백 상태였다. 그는 계속 질문을 던졌고 그는 모든 것을 알기를 원했다." 울프박사는 "J Omega"에게 과거 지구에서 일어났던 전쟁과 충돌을 담은 영상을 보여줬고 "그는 무서운 영상들을 보자 울었다. 내가 그것을 깨달았을때는 그에게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고 말았다" 라고 말했다. "J Omega"는 몇몇 다른 언어들을 배웠는데, 일반적인 사람들이 뇌를 10%만 사용하는게 아닌 그는 50%를 사용하였다. "그의 정신적인 능력을 테스트를 하였는데, 그의 IQ는 지도(한계치)를 벗어났다." 그들의 관계는 아버지와 아들 같았다.


16. 동물조직의 수확인 "소의 절단"은 세포기관을 생산하고 이것은 세포의 특별한 부분과 닮았으며 장기의 기능처럼 공기, 물, 음식, 기타 등등으로부터 오염물을 필터링하는 것으로 인간을 위해 대체될 수 있다. 현재 실험은 제타 레티쿨리인과 인간의 일부분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가 진행중이고 울프박사는 그들을 "중간의 존재" 라고 불렀다. 이러한 세포기관들은 또한 신체들의 호르몬을 바꿀수 있고 유독성에서 무독성으로 뇌속의 전구물(역자주: 체내에서 다른 화합물의 형성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어떤 화합물)을 변경할 수 있다. "이러한 세포들은 극미하고 비급속성의 절차를 따른다." 

소 유전자들은 인간과 아주 유사하다.


17. 울프박사의 상사들이"J Omega"를 제거하라고 지시했을 때 울프박사의 친구가 도와줬고 Area 51로부터 몰래 빼내었다. "나에게 있어 감정과 영혼이 있는 그를 만들어 전투를 위해 보내라는 것은 죄악이라 느꼈다. J Omega는 안전하고 아주 잘 있다" 일부 세포조직들은 질병으로부터 그의 몸을 지키기 위해 대체 되었다. "그가 누구이며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그는 알고 있다. J는 인간과 거의 똑같고 신체검사를 쉽게 통과할 수 있을것이다" 제타인들은 이러한 결과에 기뻐했다. "J"는 선생님이 되고싶다고 내게 말했다. 울프박사는 이것이 일회성 프로젝트라고 믿었으며, "나는 그에게 절대로 내게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 이것은 너무 위험했다. 


18. 울프박사는 미국 대통령에게 4종류의 다른 외계인들이 존재한다고 브리핑을 했다. 지미카터(Jimmy Carter) 대통령은 UFO의 은폐를 종료하는 것에 대해 열정적이였으나 종교적인 영향력에 대해 말했을 때 그는 뒤로 물러나버렸다. "나는 이 미팅에 참석했다. 카터는 독실한 기독교 신념을 가지고 있었으며, 내가 종교는 사람이 만든것이고 이 행성이 아마 유일하다고 말했을 때 그는 주저앉아 울었다"

 

 

 

 

(지미 카터, 미국 39대 대통령, Image by google.com)

 

19. 로널드 레이건(Ronald Reagan)과 조지 부시(George Bush)는 외계존재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특별히 부시가 이전에 CIA의 고위급 간부로 있을 때 더 그러했다. 빌 클린턴(Bill Clinton)은 최소한 외계존재에 대해 알고는 있었으나 Area 51는 알고 있었고 S4는 모르고 있었다. 클린턴은 Above Top Secret와 Need to Know 권한을 가지고 있었지만 보다 상위레벨인 MJ-12와 외계존재 연구에 관한 정보를 다루는 Keystone Clearence 접근권한은 가지고 있지 않았다. 


20. MI5(역자주: 영국 국내안보 위장명칭), MI6(역자주: 영국 비밀 정보국), 그리고 SAS(역자주: 영국 특수부대)의 수많은 사람들은 외계존재에 대해 알고 있다. 울프박사가 이러한 기관들의 이름을 밝히는 것을 꺼려했으나 영국 다우닝가(Downing Street)에 머무르는 동안 브리핑을 해줬고 이전 영국 내각 의원이자 국방부 장관이였던 말콤 리프킨(Malcom Rifkind)은 좋은 친구가 되었다. "Rifkind는 UFO의 주제에 관해 매우 잘 알고 있었는데, 특별히 날아다니는 삼각형 물체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이러한 은페는 올바른 것이라고 믿었으며, 사람들은 아직 이것에 대해 말하기 위한 준비가 안되어 있다고 했다."


21. 영국 여왕은 표면적으로 외계존재에 대해 말했는데, Margaret Thatcher는 또한 브리핑을 받았으나 전체 이야기에서 아주 작은 부분이였다.


22. 인류는 비공식적으로 1969년 이전에 달에 착륙했지만 울프박사는 구체적인 날짜는 알려주지 않았다. "우리의 우주비행사는 달에 있는동안 외계존재들의 관찰과 의사소통을 하였다. 우리는 행성을 떠나라고 경고를 받았다. 이것은 마지막에 왜 아폴로 미션이 취소 되었는지를 말해주고 있는 것이며, 우주 비행사들은 진실을 말하고 싶었으나 반역죄(Treason)로 해당되어 죽을 수 있기 때문에 말을 할 수 없었다."


23. NASA는 UFO 은폐에 있어 필수적인 역할을 해왔다. 그들은 전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외계존재에 대한 현실에 있어 은폐를 위한 제 1의 기관으로 지정되어 있다.


24. 리차드 호글랜드 (Richard Hoagland, 역자주: 달, 화성, 태양계 은폐에 관련하여 진실을 주장)는 화성의 구조물에 관한것과 달, 화성에 인류의 기지가 있다는 것에 대해 올바른 주장을 하고 있다. 최근 화성의 인면암 사진은 이전에 봤던 인면암 사진과는 매우 다른면을 보여주는데 이것은 NASA가 조작한 것이다. "NASA 그들은 인류가 아직 이러한 지식을 받아들일 준비가 안되어 있다고 믿는다."


25. 이집트 Giza(역자주: 이집트 카이로 부근의 도시)의 회의장(Chamber)과 다른곳에 위치한 스핑크스 두발 사이에서  7피트(2.1m)의 신장을 가진 아주 큰 눈을 가진 해골들이 발견 되었는데 그들의 손과 발은 은으로 묶여져 있었다. 

"일찍이 여기를 방문한 외계존재들은 어떠한 이유로 은으로 된 것을 깨뜨리지 못했던 것 같다."


 


(이집트 기자 스핑크스, Image by google.com)


26. 이집트 Giza 피라미드에서 스타게이트(Stargate)가 발견 되었는데, 조사를 위해 참여한 과학자들은 이것은 렌즈로 웜홀을 만들 수 있으며 우주의 어떤 한 부분이라고 믿었다. 하지만, 이것은 아직 가동된적이 없다. "우리는 은하계와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사용하기 전에 좀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당신이 어디로 가길 원하고 여러분들 스스로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전화를 거는가에 관한것이다. 확실한 좌표가 필요하지만, 문제는 우리의 우주에는 이러한 좌표가 없다는 것이다." 울프박사는 우리가 외계존재들과 제휴하여 배우게 될 마지막 프로젝트중 하나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27. 울프박사는 개인적으로 마음의 확장절차로 The Gateway라 불리우는 분야에 개척자였다. 실험에서 "뇌를 열고 수십억의 시냅시스(Synapses)를 허용하여 자극을 활발하게 하는 형태를 가지면 어마어마한 량의 정신력을 증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결과중 하나는 외계존재들과 텔레파시로 의사를 소통할 수 있다.


28. 정신의 확장은 MK ULTRA로 불리우는 심리조종 실험의 시리즈로 개발 되었다. 울프박사와 동료들은 인간의 기억을 억누르는 것 뿐만 아니라 어떻게 추출하는지를 배웠다. 후자의 경우는 Mind Capping이라 불리웠다. 울프박사는 "이러한 기술들은 외계존재들의 방법보다는 효과적이지 못하다" 라고 말했으며, 이것은 또한 원거리 투시와 초자연 현상 연구에 대한것으로 이끌수 있는데, "이러한 모든 실험들의 결과는 전세계적인 조종의 일부일 수 있으며, 이것을 생각하면 으스스하다." 라고 하였다.


거기에는 미국의 영공을 보호할 그룹들 중에 무기력, 외국인 공포, 보편적인 피해망상, 반론을 일으킬만한 외계존재에 대해 두려움과 혐오스러움을 가진 그룹들이 있고 이들은 외계존재들에 대항하여 전쟁을 하고있는 중이다. 카발(Cabal)이라 불리우는 그들은 우주전쟁의 무기로 포함되어 있는 중성자 입자 빔(Neutral Particle Beam)을 외계존재들의 우주선을 격추시키는데 사용하고 추락한 생존자들을 그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때까지 감금한다. "외계존재들이 우리한테 건네준 방대한 량의 기술들이 지금은 오히려 그들에게 대항하여 사용하고 있다."


29. 수많은 위성정부에 있는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고있는 이러한 카발들은 UFO 은폐를 끝내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공격적인 방법을 사용한다. 큰 발표에 대한 시일이 가까워져 옴에따라 이러한 공격적인 방법은 더욱더 증가할 것이다. UFO 은폐를 끝내기 위해 돕고자 하는 UFO 연구자들의 선두주자들과 위성정부의 멤버들은 카발 그들이 소유한 직접적인 심리조종을 하는 장치에 의해 아마 영향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다음과 같은 사람들...

- Steven Gree 박사와 그의 조수 Shari Adamiak 

   (CSETI, 역자주: Center for the Study ExtraTerrestrial Intelligence, 외계 지능생명체 연구센터)

- 국회의원 Steve Schiff

- 미공군 Col. Steven Wilson(이전 Project Pounce의 충돌/회수 부서에 근무)

- 마이클 울프박사

- 이름이 알려져지지 울프박사의 CIA 상관


추가로 다른 사람들또는 최근에 사망한 사람들은 암관련 질병으로 사망하였다 과연 우연의 일치인가? 


30. 울프박사는 유전학적 실험을 통해 자신을 포함하여 일부 인류들은 외계존제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수많은 사람들은 UFO 영향을 받는 사람들은 아마 이러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몇몇 다른 외계존재들의 연합이 우리를 방문하고 있다. 그들은 다음과 같다.


- Aquila, Altair와 Pleiades 별 시스템의 인류를 닮은 존재들

- Zeta Reticuli 출신의 다양한 그레이 그룹

- 우주로 부터의 확인되지 않는 수의 다양한 외계존재 그룹 및 세계연합

- 오리온(Orion) 별 시스템의 다양한 종족으로 구성된 연합, 이들 연합은 그들 내부적으로 서로 연관되어 있다


 


(황소자리 플레이아데스 성단, 약 408광년 / 독수리자리 알타이어, 16광년, Image by google.com)


 


(그물자리 제타1, 2, 38광년 / 오리온, 약 500~2,100광년, Image by google.com)


31. 기업에 의해 서명된 조약에서 거기엔 제타인들이 대중속을 거닐거나 눈에 띄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최고기밀로써 연합국가들의 판결이 있었다. 불행히도 울프박사의 친구였던 그레이 Kolta는 금지구역으로 잘못 들어섰고 군인에 의해 총을 맞았다 울프박사는 상처를 입은 그레이를 자신의 아파트에 숨겼다. "CIA 요원들이 아파트문을 두드리기 전까지 나는 Kolta를 내 침실의 옷장에 잠시 숨겼다. 나는 아무일도 없다는 듯히 행동했고 그들을 돌려 보냈다."


울프박사는 Kolta를 아는 그의 의사친구를 불렀고 "우리는 Kolta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 납은 제타인들에겐 독이다. 따라서 Kolta는 상처보다 총알에 있는 납에의해 죽을 수 있었다." 라고 말했다.


32. 발표에 대한 제안은 3번 연기 되었는데, 일부는 1975년 S4에 있었던 사고였고 그레이들과의 협상이 중단되었으며, 

또다른 일부는 거대한 종교와 세계경제의 영향이 관련되어 있다. 최근 화성에서의 삶은 미래의 폭로에 대한 기초이고, 울프박사는 2001년~2005년 사이에 큰 폭로들이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33. 바티칸은 특히 이러한 향후의 공지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그들은 특히 종교적인 문제에 관련해서 미국정부에 거론되지 않도록 요청했는데, 거기에는 그들이 준비하기 전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울프박사는 교황이 신에대한 로마 카톨릭의 견해를 변경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미래선상에서 우리들이 신의 이미지가 아닌 우리들의 영혼들이 신의 이미지이다."


34. 울프박사는 외계존재들에게 신과 죽음에 관해 얘기했는데, "우리의 신체들은 한낱 영혼을 담는 그릇에 불과하다. 사람들이 죽으면 그들의 의식들은 단지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뿐이다." 그는 "일부 외계존재들은 신은 영원하다고 말하며, 창조주는 우주 도처에 그 배경으로 있다." 라고 말한다.


35.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그는 외계존재와 인류가 결합된 유산이였고 인류들의 폭력을 종식 시기키 위해 지구로 보내졌다." Zeta, Pleiadian, Altaran, 인류 기타등등 우리는 동일한 신을 공유하고 우리는 모두 가족이다.


36. Strecker가 언급한 보고서에서 말하는 HIV/AIDS 바이러스는 인류가 만든것이라는 내용은 옳은 말이다. 위성정부는 바이러스가 크리스탈라인(Crystalline, 결정체) 구조로 되어있다는 것과 올바른 주파수를 사용하면 이 바이러스들을 파괴할 수 있음을 발견 하였다. 


37. 미국이 1948년 죄수/손님이라는 소유물로 데리고 있던 그레이, EBE(Extraterrestrial Biological Entity)로 별명이 붙여진 이 존재는 1953년까지 생존했다. 과학자들은 의사소통을 위해 상형문자를 사용하였다. 


 


(Eben or EBE-1 복원모형, Image by google.com)


38. 알버트 아인슈타인은 그레이들과 만나 함께 일했다. 


39. 몇몇 외계존재들은 종종 식물, 과일 또는 야채를 먹는다. 그들의 소화기관들은 우리들의 소화기관보다 더 효율적이고 철저하게 처리한다. 그들은 주로 공기속에서 에너지를 흡수하며 방문자들은 화장실이 필요하지 않다.


40. 울프박사는 "그들의 우주선은 폭풍속의 돗단배와 별단 다를것이 없다. 소용돌이 치는 중력장으로부터 위아래로 타고다닌다. 일부 외계존재들은 이러한 어려운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그들의 우주선을 플라즈마 에너지로 감싸거나 

차원사이(Inter-Dimensionally)의 폭풍속을 뚫고 날아간다."


41. 행성은 우리들의 의식들과 함께 살아있는 독립체이며, 외계존재들은 그들의 행성과 조화로운 관계로써 공동체를 만든다. 울프박사의 한 말을 보면 "일부 행성들은 주민들의 무조건적인 사랑 밖으로 순수한 실리콘으로 건물이 성장한다. 나는 그것을 보았고 이러한 실리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또한 제타인들이 그들의 행성과 의사소통 하는 것을 목격했다."


42. 외계존재들은 우리가 지구를 얼마나 혹독하게 다루는지를 보고 깜짝 놀란다. 그들은 우리가 왜 지구를 파괴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여러나라들은 지속적인 탐욕으로써 지구를 폭압한다. Alphacom Team 미션중의 하나는, "우리가 외계존재들의 기술을 사용해 자연적인 밸런스가 아주 깨끗한 이전의 상태로 지구를 복구할 수 있다." 라는 것이다.


43. 외계존재들에 의해 전수된 기술들은 다음과 같다.

- LED, 초전도, 컴퓨터칩, 섬유광학, 레이저, 유전자 합성치료, 복제, 나이트비전 장비, 스텔스 기술, 입자빔 장비, 항공 세라믹, 중력 컨트롤 비행


44. 외계존재들은 인류들과 많은 부분에서 비슷하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다. "그들은 특별히 우리들의 위대한 상상력과 깊은 꿈들에서의 가능성을 가지는 창의력을 사랑한다. 하지만 그들은 우리들의 영적진화에 대한 속도를 올리고 싶어한다."


45. 수많은 외계존재들은 실제적인 여행자로써 지구를 방문한다. 우리가 휴일에 다른 나라를 방문하거나 좀더 진보된 존재들도 다른세계를 방문한다. "다른 행성들과 지구를 비교해 볼 때 지구는 방대한 자연의 다양성, 문화와 거주민들의 경우에서 독특하다. 원시 행성으로써 우리는 인기있는 관광명소이다."


46. 일부 외계존재들은 그들이 필요할 때 환경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지하생활를 더 선호한다. 그들의 분자밀도 역시 높아 통과할 수 없을때에는 전자기 차폐를 사용한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힌트를 주었다. "우리는 여전히 깊은 바다와 지구 내부를 탐사한적이 없다."


47. Alphacom Team은 인류와 닮은 수많은 외계존재들이 우리들 사이에 있다는 것을 발견 하였다. 울프박사의 말을 보면, "그들은 우리처럼 공기를 들여마시고 거리를 걷는다." 스페인에 약 1,000여명의 노르딕 형태의 외계존재들이 거주하고 있다. 


48. 노르딕은 완벽하고 얼굴에는 주름이 거의없는 세련된 얼굴을 하고 있으며 푸른눈, 일반적으로 금발, 신장이 6피트(1.8m), 매우 깨끗하고 냄새가 없으며 주로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을 한다. 하지만 지구에서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할때는 작은 보이스박스(Voice Box) 장치를 이용한다. 그들의 내부장기들은 우리들의 소화기관과 아주 유사하지만 다른 것이 있는데, 그들은 매일 음식을 섭취할 필요가 없다. 그들의 세포들은 죽지않는데, 이유는 우리들과 유전자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들은 프랑스의 폴리네시아(Polynesia) 섬에 기지를 가지고 있고 주민들 사이에서 자유롭게 걸어다닌다. 노르딕들은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데 울프박사의 말로는, "그들은 한번의 생각으로 차원의 포탈을 열 수 있고 물리적으로 사라질 수 있다. 내가 이것을 직접 보았다.  그들은 우리보다 높은 고차원의 행성에서 살고 있으며, 생각을 에너지로 삼고 노르딕들은 몸에 착용하거나 포켓에 넣어다니는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여 에너지를 증폭 시킨다. 그들은 또한 크리스탈(Crystal)들을 이러한 동일한 목적의 에너지로 사용한다."


 


(폴리네시아 섬, Image by google.com)


49. 1990년 정오에 외계 우주선이 F-16 전투기에 의해 에스코트 되어 푸에르토리코 공항에 착륙하였는데, 여긴 관광소로 북적거리는 지역이다. 외계존재들은 밖으로 나왔고 시민들 사이를 걸었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것은 일반 사람들의 반응을 보기위한 연습이였다." 이 섬의 시장은 미국 부시대통령에게 편지를 작성하였는데, "처음으로 우리는 이러한 모든 목격들에 있어 즐거웠지만 이후 사람들은 혼란스러워 했다. 내가 사람들에게 뭐라고 해야하는가?" 


부시 대통령은 답신을 울프박사를 통해 전달했다. "이 편지는 T52-EXEMPT (E)라는 우표가 붙어 있었는데, 이것의 뜻은 이 편지의 기밀은 절대 해제될 수 없다는 것이다."


50. 울프박사가 MIT에서 물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공부하던 중에 그는 파동입자 이중성(Wave Particle Duality)의  새로운 이론을 발견했는데 그 이후 이것은 중성자 입자 빔(Neutral Particle Beam)으로 개발 되었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을했다. "나는 이러한 기술이 암치료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 기대했다. 하지만, 이것은 그 이후 SDI 프로그램(우주전쟁)으로 개발되었다."


외계존재들은 울프박사에게 말했다. "은하계내의 모든 세계들은 연결되어 있다. 일본 히로시마에 원자폭탄이 투하되었을 때 이것은 모든 다른 문화권에 영향을 주었다. 생각이 에너지이다. 이것은 다른 세계로부터 전달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우주의 어떠한 장벽도 없다."


51. 이스라엘 정보조직인 Mossad는 "외계존재들, 특히 세미틱(Semitic, Altair, 견우성 별자리 거주 종족)들과 특별히 더 친하다."여기에는 국가적인 강력한 역사적 협의가 있었다. 


52. 최고등급의 기밀 우주 비행선인 오로라(Aurora)는 액체 메탄(Liquid Methane)과 반중력(Anti-Gravity)으로 날아간다. 이것은 또한 전자기 펄스무기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는데, 레이더 추적을 쉽게 따돌릴 수 있다. "이 비행선은 직접 달까지 갈 수 있다." 일부 군조종사들은 진보된 비행기로 가이드되기 위해 마인드 컨트롤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 울프박사의 말로는 "일부 외계 우주선들은 분리하거나 다시 합칠 수 있는 살아있는 것들이며, 이러한 우주선들은 또한 생각으로 전달하는 명령에 즉각적으로 응답할 수 있다." 라고 한다.


53. Area 51 기지 지하도시는 계속 뻗어나가고 있으며, 크기는 로드 섬(Rhode Island, 면적 98km제곱) 정도 크기이고 계속 커지고 있다. 그리고 Area 51과 자매 기지인 S4는 12마일(19km) 이며 또다른 이름으로 인디언 스프링스(Indian Springs)라고 불리운다. 


 


(Area 51, 미국 네바다주, Image by google.com)


여기에 고용된 사람들은 수백명이고 군인과 최소한 8개의 다른 독자적인 검은 프로젝트들이 매년마다 20억달러의 예산이 들어간다. 거기는 외부로부터 강력한 보안과 내부적으로는 군법이 있고 엘리트 경비들에 의해 매일 감시되고 있다. 일부 과학자들은 한번에 6개월 이상을 기지에서 생활하며 과학자들은 잘때를 제외하곤 기본적으로 멋지게 디자인된 아파트에서 항상 외계존재들과 같이 생할한다. 거기에는 일반 쇼핑몰, 군관련 쇼핑몰, 수영장이 포함된 레저시설이 있고 실내경기장과 야구장이 있다. 음식은 아주 잘 나온다. 


54. 위성정부의 과학자들은 영점에너지(Zero Point Energy)와 콜드퓨전(Cold Fusion)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다. 

"여기에는 새로운 과학으로 가기위한 부드러운 전환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경제가 망가질 수 있다."


울프박사의 책은 현재 10,000부 정도 판매 되었다. 그의 책인 Catchers of Heaven의 판권은 영국의 Nexus Magazine에 의해 사들여 졌고, 모든 로열티들은 울프박사 그의 기억속에 있는 아들을 위해 비영리 단체인 "어린이들을 위한 다니엘 울프 기념재단(Daniel Wolf Memorial Foundation for Children)"에 기부된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이들은 우리 우주의 미래 입니다. (The children are our cosmic future)"

 
 

미군은 외계존재들과 함께 일한다

(ETs Working in U.S. Military Bases) /  2011.2.5
 

* 원문출처

by Neil Gould (Philippe de la Messuziere의 절친한 친구이자 울프박사와 이후 친구로 지낸사람)


Philippe de la Messuziere는 프랑스 귀족계층 이며, 전기 엔지니어 이고, 또한 정보장교이다. 그리고 COMETA 보고서와 연관되어 있다. COMETA는 1990년 후반부터 프랑스의 수준높은 UFO 연구 조직이며, 군과 항공우주 산업에 전투 사령부에 속해있는 장교들과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Philippe은 핵에너지 분야에서 20년을 보냈다. 그는 원자조건들(Atomic Terms, 영어/프랑스어)이라는 사전을 편찬했고, 캐나다인 마르코니(Canadian Marconi), 캐나다인 해군장성 그룹(Canadian Admiral Group)의 냉장고를 제조하기도 하였으며 냉장고 전면에는 은밀히 플로리다 레이시언(Raytheon, 미국 가정용 전기.전자 제품 및 항공우주제품 제조업체)과 핵 낙진에 의한 원폭자를 기입하기도 하였다.

 

 

(Philippe de la Messuziere, Michael Wolf)


이 비디오는 Philippe가 그의 가까운 친구이며 2000년 10월 18일 사망한 Michael Wolf 박사와의 개인적인 대화를 폭로한 것이다.


Michael Wolf 박사와의 대화에서 폭로를 드러낸다.


울프 박사가 주장한 내용을 살펴보면...

1. 그의 주장에 의하면 일급기밀 그 이상으로 비밀 정부에 관련된 은폐된 기관인 Alphacom의 책임자로써 25년을 근무했다고 한다. 

2. S4, Area 51, 라이트 패터슨 공군기지(Wright-Patterson Airforce Base), 덜스(Dulce)와 인디언 스프링스(Indian Springs)의 실험실에서 외계존재들과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일했다.

3. 울프 박사는 그림자 정부가 CIA, NSA, NSC에 관련된 그의 모든 정보를 삭제했고 특수한 접근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하고 있는 공통적인 사람들의 정보들도 삭제 되었다고 주장했다.


울프박사의 증언에 의하면, 그는 신경학에 의사학위, 물리학 박사학위, 유전자공학 학사학위, 국제법률 법학박사, 컴퓨터과학 청동수훈 십자상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울프박사는 2000년 10월 18일 암으로 사망했는데, 그는 암의 원인이 그를 고용한 고용주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는 Catchers of Heaven라는 책을 저술 했는데, 대부분의 관련 연구자들은 그의 폭로에 관한 얘기를 들었을 것이다. 그의 상사들은 책의 출간에 제재를 가했으며, 그 책은 울프박사의 소설로 작성한 책으로 간주했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나의 무덤에 다음과 같은 글귀가 있었으면 좋겠다. "붉은 테이프에 의해 그는 죽었다." 울프박사는 그림자 정부로 다가올 수 있는 높은 등급의 멤버였는가? 아니면, 다른 요점으로 울프박사는 정말 존재했는가?

 
* 동영상 링크
 
 
(Philippe de la Messuziere와 Neil Gould의 영상)

Philippe과의 인터뷰에서 뒤로는 최첨단 기술로써 미군은 외계존재들과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에 대한 폭로를 하였다. 그는 외계존재와의 만남을 설명했으며, Kolta(역자주: 울프박사와 특별히 친했다고 하는 그레이)로 불리웠던 외계존재의 보스와 이러한 정황을 반향하는 형식의 증거를 제공 하였다.


외계존재들은 울프박사와 Philippe와 함께 앉아있는 사진을 찍었으며, 그들 자신이 울프박사의 아파트 벽에 있는 사진의 유리에 반향되어 있는 것을 캡춰 하였다. Philippe은 외계존재들의 물리적 외형과 단순히 악수를 하는 것으로도 상처를 쉽게 입을 수 있을 정도로 취약하였다고 설명하였다.


"그들은 아무것도 먹지 않고, 그들은 단지 식물들 같았다."


한가지 경우의 울프박사의 친구인 Philippe이 심장마비로 병원에 있는동안 울프박사는 병원에 아무도 없을 때 그를 보기위해 "방문의 의식"으로 Kolta를 보냈다. 비디오 인터뷰는 극도로 주목하지 않을 수 없고, NASA가 외계존재들과 함께 일한다는 내용을 포함하여 군에 관련된 그룹들의 비밀역할에 관한 수많은 폭로를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