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후천~ 토화작용의 평화낙원 글쓴이 : 향수

낙엽군자 2017. 4. 27. 15:35





후천~ 토화작용의 평화낙원
 글쓴이 : 향수
  
 
태모님의 가르침대로 인간이 150세를 산다고 하면~ 나아가 인간의수명이 수백세~ 일천세를 산다고 한다면 인간의 모든 셍활의 양상도 크게 변화가 될것입니다.

전란속에서 겨우 칠팔십세를 사는 선천의 모습 그리고 대부분 인생말년에는 병마에 시달리며 생노병사의 고통속에서 보내는 중생들의 삶의 모습이 전연 다른양상으로 바뀌게 될것입니다. 상상도 하기 어려운 세상이 될것입니다.

사람의 마음도 아주 넉넉하게 관완하게 되어 토화쟉용이 원숙하게 일어나게 될것입니다. 사람의 성숙하게 마음쓰는것 그리고 사람 마음도 인체에서는 토화작용이 일어나는것이라 생각해볼수가 잇습니다.

 범 증산도 일꾼들이 윷판으로 귀결되듯이 융합이 일어나는것도 토화작용이 되는것입니다.

철학자 김형석 교수가 백세가 되셧는데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고 합니다. 이삼십대는 정신없는 때라서 돌아가기 싫고, 원만하고 알것 다아는 젊은 육칠십대로 되돌아가고 싶다고 합니다.

상제님께서 기노사의 시를 읽어주시며 처세는 부드러움을 귀하게 여기고 강한것은 재앙의 기틀이라 하신것도 토화작용입니다.

토화쟉용은 부드러움을 주장합니다. 토화작용은 온화합니다. 조화가ㅡ 일어나는 조화가 곧 토화쟉용이요, 소통과 통일의 융합이 일어나는것이 바로 또 토화작용입니다.

기후도 봄 가을의 온화한 날씨가 토화작용이 원만히 일어나는것이 될것입니다. 뜨거운 여름이나 추운겨울은 토화작용이 원만하지 못하다고 보여집니다. 후천은 모두 화(和)화(化)가 됩니다.

유불선 의 최상의 가르침 중도사상도 토화작용입니다. 즉 깨달음은 바로 토화작용입니다. 도통도 토화작용이 일어나는것입니다.

지도자의 덕목도 바로 많은 사람을 이끄는 토화쟉용이 크신분이 될것입니다. 성도사님의 웅장한 음성을 생각하면 토화작용이 연상됩니다. 15진주 사상도 토화작용을 가르칩니다.

사람의 노래 율려성도 마찬가지 토화작용입니다. 노래 잘하시는분은 토화작용이 잘 일어나는 분이라 보아도 될것입니다.

사람이 천지에서 태어나는것도 토화작용으로 태어나는것이요, 모든 동식초목이 생겨나는것도 크게는 토화작용이 바탕이 될것입니다.

상제님 진리의 해원 그리고 상생 보은도 토화작용을 위한것입니다. 크게는 상제님 진리말씀 성경신과 진실~모든 것이 다 토화작용의 말씀입니다.

상제님께서 태을주를 많이 읽으면 만사무기, 만병통치, 광구창생, 무궁무중 여의주 라고 하신것은 바로 토화작용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후천은 토화작용의 시대입니다. 부드러운 여성이 우위가 되는 평화낙원입니다. 양강한 사람은 고꾸러지고 힘을 못쓰게 될것입니다. 온갖 살상무기는 역사적 유물만이 될것입니다.

도가수행의 금목상합 연홍상투 수승화강 도 토화작용입니다.

생명과 깨달음은 모두 중도의 부드러운 토화사상입니다. 그런데 지난 서나도정을 돌이켜보면 무시무시한 앙골모아 공포의 대왕이 연상됩니다. 거친언사가 난무하고 급기야는 녹음이나 뜨고 너고소! 를 하는 무서운 모습이 되었습니다.(간부 두명 만 뜨면 한 인간은 비밀리 녹음 100%)

토화작용이 일어나지 못하면 사람들을 모을 수 없습니다. 모아논 사람 도망가기 일수입니다. 바로 서나도정의모습니다. 서나도정은 토화작용를 상실하엿습니다. 앞으로 도정은 토화쟉용이 가득한 분위기로 이끌어야 할것입니다. 그러면 다 뭉쳐 딸려오게 것입니다.

사람이 중도에서 이탈하면 진영논리에 빠지게 됩니다. 우익에 매몰된사람들진 보진영의 인사들의 언행을 아주 싫어합니다. 마찬가지 진보진영의 인사들은 우익의 보수인사들을 이유없이 극도로 싫어합니다. 이것이 정치판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진영논리에 빠지면 상대를 중도로 바로 보지 못하고 사시(斜視)로 보게 됩니다. 선입견을가지고 진실이 아닌 판단을 하게 됩니다.

사람을 알아보는것은 그 무엇보다 어려운것이라 하는데, 이와 마찬가지로 무려 삽십년간을 잘못된 소문을 내놓아 많은수의 서나파 성도님들은 잘알지도 못하고 밀알님들과 우리 혁명군리더님을 사시로 보고잇습니다.

세살림 주장을~나간늠들이 뭐알어~잘못된 충효열은 진실을 외면하는 중도의 토화작용을 망치는 주범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