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경신~ 진심을 다하여야~~

낙엽군자 2017. 3. 13. 17:38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성경신~ 진심을 다하여야~~







 










글쓴이 : 향수

  


 







상제님진리는 천지개벽의 진리입니다.
천지가 새롭게 열리는 대 가을개벽의 진리입니다.
 
개벽은 곧 통일을 이룹니다. 개벽이전은 암흑으로 모두 막혀 있었다는 의미가 들어있습니다. 하늘도 땅도 막혀있으며 인간의 의식도 통일의 신화(神化)가 되지못하고 지혜가 열리지 못하여 무명에 꽉 막혀있는것을 유추할수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은 천지가 개벽으로 진행하는것이며, 더불어 인간의식도 천지와 같이 개벽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세상 망하는것이 개벽이 아닌것입니다.
 
우리는 상당부분 중복의 개벽관에 의하여 뇌성마비가 걸려있었습니다. 다 죽고 한 일억명 정도 살아남는다는 아주 잘못된, 사실이 아닌 양치기 개벽관입니다.
 
이는 교정을 하여야 합니다. 중복삼십년은 의식이 열리지 못하고 막힌 세월이엇습니다. 딱 중복시절의 의식 밖에는 모든것이 중지되어 있었습니다. 비유한다면 뭘 모르는 중학생에서 고등학생의 수준의식 이었습니다. 한참 발달 성장과정의 중간기간이엇습니다.
 
말복은 금화교역의 완결 마지막 개벽의 완결입니다. 모든 비밀의 프로그램이 해제되어 오직 몽상을 벗어나 어떻하면 성사를 이루는가 의 결실 시점이 되엇습니다.
 
정역은 천지일월의 객관적으로 금화교역되는 개벽의 원리가 쓰여있지만 그것을 이루는 신(神)과 인간의 본래 의식개벽은 알지를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정역은 사실 간단합니다. 막힌 화(火) 불타오르는 음화 가 양금의 시절로 바뀌어 천지에 청화명려한 가을이 온다는 것입니다. 이를 고인의사부도처 라 하였습니다 매년마다 일어나는 현상인데 알고나면 지당한것을  모르고 있을때는 생각이 미치지 못하는것입니다.
 
상제님깨서 중화경을 내려주신데에는 전인류가 다 읽어서 모두 도통하여야 한다는 가르침이 들어있다고 사료됩니다.
 
말복의 신앙인 칠성도군의 위상은 세속의 해원나팔을 부는 장차관이나 장군들 그리고 대기업사장 간부, 대통령 까지도 감히 비교할수 없이 우러러 보아야 하는 천지의 주인들입니다. 칠성도군은 상제님을 모시고 우주를 통치하는 천상신명 조화정부의 각료들이요 신하들입니다.
 
당나라의 명신인 위징은 낮에는 당태종을, 밤에는 상제님을 섬기다가 두마음이 아닌가~혼구멍이 났습니다, 중화경은 시간나실때마다 읽으시면 천지공사의 대관을 해오하고 신통(神通)으로 이끌게 될것입니다. 선지후각입니다.내용도 얼마되지 않습니다.
 
상제님께서는 너희들도 모두 나와같은 존재들이다 ~의 극칭을 해주셨습니다. 말복의 성도님들은 모두가 칠성도군 들입니다. 상제님 천지개벽공사의 진액이요 핵심입니다.
 
상제님 태모님은 칠성도군의 심법을 내려주시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성경(예)신입니다. 지극한 성경신 만귄시서 필요없다고 하셧습니다. 상제님 천하사는 오직 성경신 뿐입니다.
 
안내성 에게 내려주신 칠성도군의 사명기입니다. 성경신은 나뉘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성경신은 다른의미로는 진심(眞心) 이라고 생각합니다. 참마음으로 모든 인사 사물에 대하면 아무런 거침이 없으며 막힘이  없으며 불만도 없습니다. 
 
 이상호 형제는 진심이 아니엇습니다. 성도사님은 오직 진심으로 성경신을 다하여 상제님 대업을 일으키셧습니다. 중복에서는 초발심은 진심이엇으나 중간어느부터인가 먹구름이 끼어들게 되엇습니다.
 
 모르면 모른다고 하여 같이 더불어 상의하여 가야하는데, 어느샌가 명예심의 먹구름이 끼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도자는 공덕을 아랬사람의 공으로 돌립니다. 그러면 더욱 받들게 됩니다.
 
나혼자 다햇노라고 막 대하면 그때부터 진심이 모두 막히고 내리막길이 됩니다.
 
말복을 이끄시는 혁명가님은 중복시절 오직 성경신을 다하여 진심을 다하여, 도정의 경제를 일으키는데 최선을 다 하엿습니다. 지금도 성경신은 역시 지극합니다.
 
온갖 모함이나 왕고소의 수십 수백회의 고소에도 초연합니다. 뭐를 하여도 일을 이루려면 성경신을 다하여야 합니다. 성경신은 바로 집중(執中)이 됩니다.
 
이것저것 잘 모를 때에는 집중도 성경신도 잘되지 아니합니다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칠성도군 심법은 오직 성경신입니다. 그리고 참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