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인대의 ~ 말복의 칠성도군~

낙엽군자 2016. 12. 17. 12:10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대인대의 ~ 말복의 칠성도군~
 글쓴이 : 향수
                                  
 
상제님께서 유서 말미에~상상도 못하는 엄청난 말씀~걸주는 갑자에 망하느니라!!!

하신 망한다는 초강력한 경고문은 크게보면 걸주같은 패권도정 국정은 선천갑자를 마지막으로 영원히 없어진다는 말씀이시며 나아가 후천을축에는 걸주짓이 다시는 없다는 희망의 선경을 나타낸다고 보여집니다.

걸주깡패에는 그 부속물인 환관 부역자들도 다 포함될것입니다. 이는 아주 포괄적으로 선후천의 사회문화를 나타내주신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성구에는 장차 망할사람이 삼십년간의 영화를 누린다는 말씀은 선천갑자에 걸주가 망한다는 의미에서 아주 구체적으로 그 누군가를  지칭 한다는 것을  또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그 인물이 누구인지를 나름 짐작하고 있지만 누구인가를 적시할수는 없는 일이고, 신앙인들은 혹 나는 걸주짓을 하지는 않았는지 되돌아 보는 계기가 될수도 있을것입니다. 여튼 걸주짓은 선천 갑자를 마지막으로 영원히 없어집니다.

상제님께서는 개벽의 정의를 내리실 때, 말대의 천지를 뜯어고치신다는 말씀과 함께 비겁에 빠진 인간과 신명을 널리건져 가 안정을 누리게 한다~는 대국적인 개벽에 대한 말씀이 계시었습니다.

말대의 천지를 뜯어 고치신다는 말씀에서 천지의 대국적인 변화에서 정역이 이루어짐을 암시하는 말씀이며, 해원 상생 보은으로 백여년의 적막강산을 길화 개길실 흉화개흉실 하시여 정화시키신다는 상제님의 구상이 속에 들어있음을 현시점에서 되돌아 볼수 있음니다

 중복에서는 개벽의 춧점을 오직 시한부에만 맟추어 도정이 이루어져 왓습니다. 여러번의 양치기 소년이 되풀이 되어 그 결과 신뢰는 땅바닥에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상제님께서 말씀하신 개벽의 방점은 시한부에만 집중하라는것이 아니고 바로 비겁에 빠진 인간과 신명을 조화하여 각 안정에 이르게 한다는 것에 있다고 사료됩니다.

여기에는 진리의 핵인 신도(神道)가 들어있습니다. 비겁에 빠진 신과 인간들~상제님께서는 비겁에 빠진 인간과 신들이라고 진단 하시었습니다. 인간과 신 모두 심법이 비겁에 빠져있다고 보신것입니다.

 비겁은 당당하지 못한것입니다. 심법이 삐꾸러진 것입니다. 선천 갑자의 걸주짓이 비겁하고 당당하지 못한것입니다. 남을 음해하고 상극을 행하고 뒤통수를 쳐서 자신을 드러내려고 하고, 패권을 행하고, 비밀녹음이나 떠서 이간질, 갑질이나 하고, 이 모든 것이 비겁한 행동, 음침한 선천 태음세계의 난법행동 일것입니다.
 
상제님께서 바라시는 가장 좋은 인간상은 바로 대인대의 하신 심법이 아닌가 사료됩니다.
관운장을 크게 칭찬하시고, 태양같은 의리를 중히 여기셧습니다.

후천 가을은 태양세계~대인대의 하지 못하면 안되는 그런 세상으로 향하게 될것입니다. 대인대의~하여야 후천에는 잘살 수 있습니다.

정역 처음에는 63,72,81 일호일부로다~하여 후천 태양세계가 다가옴을 김일부 대종사는 선포하시었습니다.

상제님 칠성도군의 말복 천하사는 심법이 바로 비겁의 반대인~대인대의 로 향하게 될것입니다. 상제님 진리 개벽의 핵심은 선천 대비겁에서 빠져나와 대인대의한 당당한 인간과 신명으로 거듭태어나는것이 중요한 심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중복은 걸주의 비겁하고 용렬함을 벗어나지 못하엿습니다.

문왕과 이윤 사마소 등이 상제님이 내세우고 성공하는것은 오로지 대인대의한 심법이 바탕이기 때문일것입니다. 우리들 말복의 상두쟁이 칠성도군도 마찬가지로 대인대의한 심법을 가지도록 늘 반성하고 가다듬어야 하겠습니다.

상제님 개벽에 대한 말씀이 시한부 말씀보다는~ 비겁에 빠진 인간과 신명 ~안정을 누리게 한다~에 속살이 들어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말복의 진법 진주도정은 상두쟁이 칠성도정~대인대의한 성사재인의 윷판실현의 통일도정입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