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칠성도군의 열매맺는신앙~

낙엽군자 2016. 11. 23. 14:08

 

 

 

 

칠성도군의 열매맺는신앙~


글쓴이 : 향수
 
상제님 유서에 참으로 준엄한 말씀이 계십니다.

걸주는 갑자에 망하느니라~ 그리고 장차 망할사람이 삼십년간의 영화를 누리느니라~이 무서운 말씀에 해당하는 사람이 있을것입니다.

망한다는것은 죽음에 가까운 말씀입니다. 어쩌면 더 무서운 말씀 이 아닐수 없습니다.

우리는 상제님 진리를 오는 가을 후천에 열매맺기를 희망하는 모임입니다. 열매를 맺는것은 결실이며 모든 희망이 이루어지는 목표입니다. 그리고 길러준 천지에 대한 보은입니다.

그러나 망한다는것은 열매를 맺지 못하고 쭉정이 나가리가 되고 만다는 것입니다. 이는 참으로 무서운 말씀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 망하는 분 밑에 붙어있는 분들은 덩덜아 망하게 될지 모릅니다.

이 망하는 분도 삼십년간의 영화를 누리도록 조치하셧습니다. 아무런 원망도 남기지 못하도록 배려하신것일지 모릅니다.

삼십년간의 영화 ~참으로 엄청난 세월~ 엄청난 영화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후천의 열매에 비하면 새발의 피 가 될것입니다.

어려운 개척단체에서 수억의 외제차를 굴리고, 전국, 전세계를 주유천하하고 도정을 마음대로 해보고 그 외 비밀녹음이나 떠서 도정을 이간시키고~ 천륜도 쫓아내 버리고 ~법인도 마음대로해보고~고소를 자행하며~ 자잘한것은 말하고 쉽지 않습니다.

개벽경에는 남의 절을 받지 마라 후천에 받을 운을 손상하노라~분외의 절을 받는것은 영화를 누리는것과 못지 않습니다. 장장 삼십년간의 영화~정말 한세월 다보내는 영화입니다.

어떤분은 혈성공금으로 고폭기를 구사합니다. 어떤분은 최고 백화점의 V~VIP라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런 영화는 진정 아무런 의미도 없는 불안한 해원일 뿐입니다.

세운의 국정도 지금 엄청난 폭풍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장차 새로운 시대의 변화가 오게 될것입니다. 일년지나면 아쨋든 새정권이 들어서게 될것입니다.

난파선이 된 국정에는 수많은 군상들이 나타남을 지켜봅니다. 난파선에는 쥐새끼들이 먼저 탈출한다고 자기만 살겠다고 삼선, 오선이나 해먹고 음양으로 지대한 은혜를 받은 인간들이 먼저 뛰쳐나갑니다.

세운의 당정은 원래 이익 집단이기 때문에 이해는 합니다. 그러나 너무 촉새짓을 하면 심보가 드러나 보입니다.

도정에서도 혁명의 깃발이 올라가자 뒷통수를 치는 무리들이 나타나기도 하였습니다. 뒷통수에ㅡ다시 뒷통수를 치고 분열하여 나갑니다. 이런 분들이 어찌 열매를 맺을수 있을지 참으로 지켜볼일입니다. 이분들은 반드시 돌아오기를 희망해마지 않습니다.

상제님 진리의 열매맺음 역시 토화작용이라고 생각합니다. 토화작용이 잘되어야 맛있는 열매, 결실을 맺을것입니다.

토화작용은 상제님 천지공사의 모든 말씀이 토화작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제는 모든 것이 통일로 돌아가느니라~통일로 돌아간다는것은 토화작용의 깨달음의 다른말입니다. 이를 이루는 것이 바로 소울음 인 태을주입니다. 영이 열린다는 소울음입니다.

정치 경제도 장차 통일이 이루어지고 모든 유불선등 종교, 그리고 과학도 철학도 모두 하나로 통일이 일어납니다. 이는 반본환원~원시반본 과 같습니다..

선천의 독재라는 말도 사라질것입니다. 토화작용은 소통이기 때문입니다. 토화작용은 열매를 맺는 핵심입니다. 토화작용은 소통~그리고 융합 화합 열매맺음 입니다.

그러나 장차 망하는 걸주는 토화작용을 일으키지 못하고 혼자 독판만 치는 헛된 선천 영화 같지도 않은 영화를 누리다가 많은 분들의 공분을 사서 지탄을 받지 않을까 심히 염려됩니다. 신도의 무서움을 알아야 합니다.

상제님께서 망한다는 말씀은 너무나 무서운 말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중복에 고생하시는 성도님들은 반드시 이 성구를 서로 전달하시여 그 분에게 꼭 알려주시길 원합니다.

이제 중복시절은 다 지나갔습니다. 그분의ㅡ억지 역할은 끝이 났습니다. 이제는 열매를 맺는 진주 진법신앙의 말복입니다. 상두쟁이 칠성도군 이라는 말씀에서 이미 열매 도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망하는 분에 붙어있으면 분열과 대립, 상극을 조장하여 같이 망하게 되는것은 자연의 이치입니다. 상두쟁이 칠성도군의 값은 측정할 수가 없습니다. 무려 천지공사 백년간의 내공이 들어가 있습니다. 상제님 천하사 모든 인류역사의 열매가 우리 밀알님들~ 상두쟁이 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걸주는 장차 망하고 무왕이 일어난다~ 혁명은 바로 무왕과 이윤이 일어나는 말복 진주도정입니다. 상제님 진리는 다 같이 성공해야지 망하는 분 밑에 있다가 같이 망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말복은 마지막 복이요 끝없는 복입니다..

중복성도님들은 걸주는 갑자에 망하느니라~ 엄청난 이말씀을 반드시 그분께 알려주시길 희망합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voucher@hanmail.net 으로 [통합경전 파일]
요청하면 전체파일 즉시 부쳐줍니다.
010-9707-1652로 핸펀번호만 메시지로 요청하면 카톡으로
파일을 무료로 부쳐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