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병선 성도 육도삼략 수장 읽으면서 대두(콩) 천개 세는 공사!-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10. 27. 14:0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2511-5078(혜광) 010-2079-1141(진광), 010-2323-6711(법광), 010-5832-6776(신광), 010-4041-1691(장락), 010-7474-9872(무이), 010-5678-1691(동광),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김병선 성도 육도삼략 수장 읽으면서 대두(콩) 천개 세는 공사!

-金剛 大仙師

 

 

●살구군대 칠성핵랑 간부 1000인 뽑는 도수.


♤ 김병선성도 삼략수장 대두콩 천개(천태)세며 읽히신 공사!​

○○ 김병선(금화교역을 잘 완수함 ) 성도가 나오는 큰 공사는 네 가지.

○1~ ‘일입유배 해자난분’ 공사는 밴드글 창조​

○2~ 도리원서(桃李園序)는 봄에 복사 꽃밭에서 술 마시고 노래하고 시를 읊는 풍류를 노래함 시입니다.

이 글은 풍류와 친구 ㆍ가족과의 정 그리고 세월 빠르게 흐르는 인생
그 인생공부 ~ 도리원서는 음동으로 도리를 밝힌 근원적인 책!
또한 형렬을 위시한 다른 성도들이 태을주 시천주주를 같이 읽어셨는데 이는 도리원서의 내용을 보면 24절후주의 철(때)를 알아라는 것과 천지인의 도가 새로워지는 갱생주의 뜻도 있다 할 것입니다​.

○3~김병선 연위에 앉았다가 연날리는 공사는 무내팔자 병신ㆍ정유ㆍ임진ㆍ갑진의 용머리 지도자와 참일꾼들 등룡ㆍ비룡 출세공사입니다. 

○ 4~ 삼략수장을 콩으로 헤아리면서 읽은 공사는 삼신산과 일꾼(칠성핵랑)과 연결됩니다.
콩이 천 개이면 천태(千太) 또는 천두(千豆)가 됩니다.
각기 음동을 취하면 천태(天台)와 천두(天斗) 즉 상두쟁이 칠성 삼태의 범증산도가의 일꾼들 1000인입니다
천태산(天台山)은 배달 풍류의 신전이고
하늘의 북두칠성은 증산상제님의 별인 동시에 칠성용정의 진인과 일꾼들입니다.
삼략(三略)ㅡ삼략의 글자는 풀어 보면 이재전전 밭 (마음. 11성도) 을 천지인 셋으로 각자 이루는 모습입니다.

 ●천번을 읽는 정성으로 마음과 국량을 키운 범 증산도가의 1000인 일꾼이 꼭 되시길 기원합니다​


♤육도와 삼략!
두 저서는 중국을 대표하는 병법서인 무경칠서(武經七書) - 손자, 오자, 울료자, 사마법, 이위공문대, 육도,삼략 ~~중 하나입니다.

○육도는 문왕과 무왕의 물음을 강태공이 답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 강태공 여상의 저서로 유명합니다.
○삼략은 한고조 유방의 참모인 장자방이 젊은 시절 황석공이라는 신비스러운 노인으로부터 이 책을 전수받았다는 전설로 유명하여 황석공삼략(黃石公三略)이라고도 불리며 혹자는 이 저서도 강태공의 것이라 하지만, 후한에서 수나라 사이에 저술된 것으로도 보고 있습니다.​

○육도는 문도(文韜)·무도(武韜) ·용도(龍韜)·호도(虎韜)·표도(豹韜)·견도(犬韜) 6편(篇)으로 나뉘어 있고 모두 60장(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도, 무도, 용도는 정치와 관련된 전략론으로, 호도, 표도, 견도는 실전과 관련된 전술론으로 되어 있습니다.
문도는 문교(文敎)에 의한 병법이란 뜻으로 전쟁 이전에 훌륭한 정치를 배푸는 것이 승전할 수 있는 최선의 병법임을 논한 것이고,
무도는 군사적 승리를 이끌어내기 위한 거국일치의 방법에 대해서, 용도는 작전수행에 있어 장수의 자질을 논하고 상이한 능력을 가진 지휘관들을 고루 활용하는 유기적인 조직과 전장에서의 공세와 기습, 그리고 승패의 전망에에 대하여 논하고 있습니다.
호도는 무기, 진법, 속진법, 행군, 지형, 진퇴, 화공 등 전술의 허실(虛實)에 대하여,
표도는 숲, 산, 들, 늪, 고지 등에서의 조우전(遭遇戰)의 전술과 복병(伏兵)과 정공(正攻)의 허실을,
견도는 보병, 기병 등의 편제와 전투방법과 나아가고 물러섬, 수비·통제와 지휘방법, 그리고 이기고 지는 전술의 정도(正道)를 밝히고 있습니다.​

○삼략은 상략(上略), 중략(中略), 하략(下略) 세 편으로 이루어 졌으며 상략은 군주의 길에 관하여 논하였고, 중략은 황(皇 : 三皇)·제(帝 : 五帝)·왕(王 : 三王)·패(覇 : 五覇)의 차이에 대하여,
하략은 인재 등용에 대해 각각 논하고 있습니다.
삼략에는 전투에 대한 직접 언급이 없으며 시종일관 정신의 자세를 논하고 있는데, 이는 육도의 문도, 무도, 용도에서처럼 훌륭한 정치가 전쟁을 승리로 이끈다는 병법의 가장 근본을 강조하고 있는 것입니다.​○육도는 전략과 전술을 모두 담은데 반해,
○삼략은 치세의 도를 강조하여 보다 큰 전략의 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병서 모두 병법은 승리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권모와 술수로도 일관되지만, 전쟁을 수행하는 목적만은 인도주의와 정의를 벗어나서는 안되며 백성을 구제하고 혼란을 수습하여 질서를 바로잡아 평화와 안정을 이룩하려는 선의가 바탕이 되어야 함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ㅡ김병선 연공사(일꾼등룡 비룡도수)

ㅡ김병선 콩1000개(콩은 태을ᆞ 태인의 상징) 추수 일꾼들을 기존 도판에서 가려내는 도수

ㅡ2023계묘년 동지까지 핵심 일꾼.
((범 증산도가 일차 일꾼 1000명))


○도우님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