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의통성업 해인은 누가? 누구에게? 누구로?-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10. 27. 09:3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1.90MB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2511-5078(혜광) 010-2079-1141(진광), 010-2323-6711(법광), 010-5832-6776(신광), 010-4041-1691(장락), 010-7474-9872(무이), 010-5678-1691(동광),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

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의통성업 해인은 누가? 누구에게? 누구로?-金剛 大仙師


 

 



[대전 3- 42] 하루는 ((형렬))을 명하사 종이에 육십사괘(六十四卦)를 점치고 이십사방위자(二十四 方位字)를 둘러 쓰이사 ((태양))을 향하여 불사르시며 가라사대 ((여야동거(與我同居)))하자 하시고 ((형렬))을 돌아보시며 가라사대 <<잘 믿는 자에게 해인(海印)을 전하여 주리라>> 하시니라

***김형렬은 금화교역을 형통하게 이룬다는 의미.
진표율사 후신사명
애기불
새불도수(새불은 새부처의 뜻과 새로운 불 불씨(한식의 불씨.대밭에 뭍은 불씨 화둔공사)
임술생 대두목
인삼기운은 형렬에게 가느니라(인삼은 사람 셋. 초ㆍ증ㆍ말복 세 지도자도수)

*태양은 태양신 La의상징
*여아동거는 김형렬의 연맥에서 해인전수가 완성된다는 의미.
*잘 믿는 자 일심일꾼에게 전수.


 ☆
*천문 ~천개어자
음양~지벽어축
정사~인기어인.
*천원지방인각
각을 상하로 대대로 놓으면 육각별 서시 6황극

**천문음양정사 영부는 아래 기유년 정월 대보름(전) 공사의 천문지리와 풍운조화 팔문둔갑 육정육갑 지혜용력을 합친 의미가 됩니다. 음양은 천문의 기운이 지구에 작용하는 것이고, 음양의 기운이 땅의 형세를 만듭니다.
그러니 음양은 곧 지리(地理)의 다른 말인 동시에 정사(政事)를 이끄는 지도원리의 기반이 됩니다.

풍운조화 이후의 네 구절((풍운조화 팔문둔갑 육정육갑 지혜용력))은 사방신(현무주작 청룡백호)이 만들어내는 조화로서, 천부경의 조직수(두문동성수 99 88 .81 72 49 64)에 응하는 동시에 피라미드의 네 방향(사상)에 해당합니다.
후천의 정사는 이들 사방신과 인신합발한 참 도인들이 담당하게 되는데, 천상 신장과 육임 구호대의 임무 특성상 풍운조화와 팔문둔갑은 신명이 담당하고, 육정육갑과 지혜용력은 인간이 담당합니다.

**[대전 7- 22] 기유년 ((정월 열 나흗날)) 밤에 ((덕두리 최덕겸))의 집에 계실 때 ((새올))이라 써서 불사르시고 이튿날 덕겸을 명하사 ((새올 최창조))에게 가서 전도(傳道)하라 하시니 덕겸이 그 방법을 물은 대 가라사대 창조의 집 조용한 방을 치우고 ((청수 한동이))를 길러다 놓고 수도자들을 모아 놓고 수저 ((마흔아홉개))를 종이 앞에 놓고 ((시천주를 일곱 번)) 읽은 뒤에 수저를 모아잡아 ((쇠 소리))를 내며 ((닭 울기))까지 행하라 만일 ((닭 울기 전에 잠든 자는 죽으리라)) 덕겸이 명을 받고 창조의 집에 가서 명하신대로 낱낱이 행하니라
((보름날 ))천사 ((원일))을 데리고 ((백암리))로 부터 새올에 이르사 원일에게 명하사 백암리에서 가져온 ((당성냥과 주지(周紙)))를 덕겸에게 전하시니 주지는 ((태을주))를 쓴것과 또 ((천문지리(天文地理) 풍운조화(風雲造化) 팔문둔갑(八門遁甲) 육정육갑(六丁六甲) 지혜용력(智慧勇力)))이라 쓴것이러라
창조를 명하사 밖에 나가서 살피라 하시니 창조가 나갔다가 들어와서 아뢰되 (태인 순검)이 선생을 체포하려고 (백암리)로 나갔다는 말이 있더이다
천사 일어나시며 창조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도 피하라)) 또 덕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일분 동안 일이니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 하시고 창조에게 ((돈 두냥))을 가져오라 하사 새올 ((이공삼))에게 간직하라 하시고 ((통머릿골))로 향하여 ((비틀걸음))으로 가시며 가라사대 ((도망하려면 이렇게 걸어야 하리라)) 하시고 이 길로 ((구릿골))로 가시니라


☆덕두리는 덕두(德斗)로 옮길 수 있으니 덕을 머리 최고로 하는 또는 북두칠성의 덕이 되고,

‘새올’ 은 ‘새 집’으로서 유소문(有巢文)의 소(巢)를 가리키므로 솟터를 가리킵니다.(천지인신 유소문. 후인산조. 산추모일검 봉황새 용봉도수 관련 밴드글 참조)
솟터의 신앙대상인 삼신(상제님)의 가르침을 지상에 전하는 칠성을 모시는 집, 달리 말하자면 참 증산도인들의 집(말복 증산도가)에서 일어날 일을 도수로 결정하는 공사입니다.

동이 배달 신전(솟터)의 가르침인 풍류를 후세에 전한 사람이 신라 말 최치원 선생이고, 오랫동안 묻혀 있던 풍류를 부활시키고자한 사람이 동학최수운 선생이므로 최씨 성을 가진 성도(최덕겸)에게 일을 맡기셨고, 이런 사실은 시천주(侍天呪)가 바로 천지인신유소문(天地人神有巢文)이라는 사실로 확인됩니다.
(신농이 곧 나(증산)요 치원이 수운이니라ㅡ천지개벽경)
남원무당 만년고목 천년고목 밴드글 참조.

**수저 49개는 태을주 49독을 암시하고, “수저를 종이 앞에 놓고”는 “수저를 청수동이 앞(종이)에 놓고”가 맞지만 “종이”로 기록된 것은 태을주 기운을 종이에 옮겨 놓은 주문지을 의미합니다.
수저를 흔들어 쇠 소리를 내는 의식이 태을주를 읽는 일로서, 인류최초의 큰 대야 대장장이인 신농씨를 기리는 의식입니다.
(경상도 대야지공사 의세대야.용화동 계룡봉 불무발판공사.6월15일 신농씨 제사후 일을 항하리라 공사 관련 밴드글 참조)

** “닭이 울기까지”는 닭이 우는 소리가 계명성(鷄鳴聲)이므로 계명성(啓明星)인 샛별(루시퍼)의 소식이 들릴 때까지입니다.
그 소식이 들리기 전에 태을주 읽기를 중단하는 사람은 죽는다는 뜻이고,
그 계명성이 증산상제님 당신의 소식을 알리는 닭 울음소리 ((이번 미 대선부정 딥스테이트 발현과 관련))이라는 사실을 다음 날 새올로 행차하심으로서 밝히셨지요.

 **당성냥과 주지(周紙= 두루마리 종이)는 당성냥이 화약(火藥)으로 만든 불씨이므로 ((부처ㆍ새불))를 이룰 약 기운이 담긴 화병(火病)의 약(藥)을 상징하고, 두루마리 종이는 보름 전((기유 정월 1일 사시에 성편하신 현무경))입니다.
현무경은 태을주의 기운을 오주(五呪)에 담아서 종이에 쓴, 세상을 두루 마는 종이(책)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이 공사는 현무경 기운을 풀어내어 의통에 쓰는 공사라고 풀이됩니다.

**현무경(의통)을 받기 위해서 닭이 울 때까지 시천주를 읽었으니, 결국 현무경은 시천주의 허령ㆍ지각 상태에 들어서 태을주를 읽으며 용사해야 한다는 규범을 제시하신 공사입니다.
이 공사에 따라 도인들이 현무경을 용사하게 되는 공부가 시작되고 그 기운으로 그 때에 닭이 울게 됩니다.

**태인 순검(세운의 경찰) 이 백암리((백반 베드로 딥스테이트 세력)로 간 것은 남남북녀 형세를 이룬 한국 정부(변질 예수회 그림자 정부)가 증산도판을 반 일루미나티로 몰아서 박해하는 상황.
((송상현 천곡 절사도수.세계 단일종교에 대항하는 (죽기는 차라리 쉬워도 내종교는 버릴수 없다) ㅡ곤 닥칠 미래의 상황입니다.))

**창조에게 너도 피하라고 하심은 참 증산도인으로 행세하려면 살아 남으러면 피신해야 한다는 뜻이고, 덕겸에게 집으로 돌아가라 하신 것은 참 증산도인들이 육임도꾼으로 거듭날려면 범 증산도가에서 준비하도록 하신 도수입니다.
(최창조는 최고로 조상의 가호를 받는 사람의 뜻이고 최덕겸은 최고의 칠성도꾼입니다.)

 **통머리골은 머리들을 통솔하는 현빈 곡신(谷神)을 가리키는데, 태모 고수부님이 나서실 때까지 즉 태모 고수부님을 곤존으로 모시는 범 증산도가 추수모임이 기두할 때까지는 좌우를 분간하기 어렵도록, 뱀이 기어가는 모습처럼 영리하게 처신해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극좌 극우에 빠지지말고 중도를 지키고 사탄의 발호에 중심을 잡아라는 뜻))

**구릿골로 가심은 약방으로 가신 것이니 이 일이 지나면 의통 병겁이 시작된다는 암시입니다.

**돈 두냥과 이공삼(이 도삼ㆍ배도삼)
후천 정음정양
천상무지천 지하무지지 인중무지인 지인하처귀.

♡대각기원 복망복망.